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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후륜구동의 참맛, BMW 3시리즈로 느끼다 2019-06-17 08:00:05
향했다. 이트'라는 장치로 오버스티어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코스다. 킥 플레이트는 노면에 설치된 장치를 통과할 때 뒷바퀴를 좌우로 흔들어 불안정한 주행 상황을 연출하는 장치다. 그만큼 달리는 차에게 위협적이지 않을 수 없다. 인스트럭터 지시에 따라 직선주로에서 시속 45㎞까지 속력을 올리며 킥...
[타봤습니다] 친절해진 지프…'올 뉴 랭글러' 루비콘 파워톱 2019-05-05 08:00:00
주차보조 시스템과 사각지대 감지(bsm) 기능, 운전대(스티어링 휠) 열선, 애플 카플레이 등 풍부한 편의 장치는 ‘지프’임을 감안할 때 놀랄 만한 변화다.특히 지프 브랜드 최초로 탑재한 전동식 소프트톱(부드러운 재질의 지붕)은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오픈 에어링(지붕 열고...
도심 달릴 때는 오버랜드…오프로드 마니아라면 루비콘 파워탑 2019-04-25 17:12:49
타깃오버랜드 4도어는 지프의 기존 사하라 모델을 토대로 내외관을 업그레이드한 차량이다. 올 뉴 랭글러 가운데 도심 운행에 가장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fca코리아는 오버랜드로 매일 출퇴근하는 도시의 직장인이나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워킹맘 등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이를 위해 실내 인테리어와...
[타봤습니다] 수준 높은 스포츠 세단, '운전의 맛' 신형 3시리즈 2019-04-21 08:00:26
스포츠 패키지를 200여㎞ 타봤다.시동을 걸자 운전대(스티어링 휠)에 진동이 있지만 흡차음 성능이 뛰어났다. 운전석에 앉으면 가솔린(휘발유) 모델이라 해도 믿을 만했다. 다만 시승 차량은 주행 거리가 짧은 신차다.고속도로에 올라서 가속 페달을 힘껏 밟았다. 맹렬하게 앞으로 ‘툭’ 치고 나간다. 순식간에...
짚, 체로키 디젤 국내 출시...5,690만원부터 2019-04-02 11:21:47
품목으로 넣었다. 상위 트림인 오버랜드에는 새 디자인의 19인치 휠, 가죽 재질의 시트와 인스트루먼트 패널, 스티어링 휠과 뒷좌석의 열선 기능도 적용됐다. 이외 차선이탈 방지 경고, 풀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톱&고 시스템 등의 안전품목도 추가로 마련했다. ...
고성능 EV 재규어 I-페이스, 1월 국내 출시 2018-12-28 09:26:36
프로그레스 컨트롤과 스티어링 어시스트가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어시스트, 탑승객 하차 모니터링 시스템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도 탑재했다. 재규어 최초로 적용한 터치 프로 듀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상단의 10.2인치 고화질 터치스크린과 하단의 5인치 터치스크린이 통합돼 직관적인...
[LA]짚, 중형 픽업 올 뉴 글래디에이터 등장 2018-11-29 13:18:08
넓혀 공기흡입 효율을 높였다. 오버랜드와 루비콘 트림엔 밝은 흰색 조명의 led 헤드램프와 안개등을 적용해 현대적인 인상을 더했다. 주간주행등은 헤드램프 둘레를 감싸는 광륜 형태로 제작했다. ? 짚 특유의 개방감을 강조하는 요소다. 실내 계기판에는 3.5인치 또는 7인치 박막 트랜지스터 인포메이션 led...
기아차, 5도어 추가한 'K3 GT' 출시 2018-10-04 09:20:30
시 순간적으로 토크량을 높여 가속력을 끌어올리는 오버부스트를 지원하고, 일상 주행에서 주로 활용하는 1,500~4,500rpm에서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7단 dct를 탑재, 가속응답성을 높이고 ℓ당 12.2㎞의 복합효율을 달성했다(4도어 기준). 여기에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및 튜닝 스프링을 통해 승차감과...
자동차보험으로 침수차량 보상받는 길은 2018-07-03 18:37:14
수막현상이 발생하면서 오버스티어링(뒷바퀴가 미끄러지면서 차량이 돌아가는 현상)이 발생하면 미끄러지는 방향으로 운전대를 틀었다가 접지력을 회복한 후 반대방향으로 빠른 속도로 핸들을 돌려 차를 바로 잡아준다.◆침수차 시동은 금물이런 노력에도 그럼에도 침수를 당했다면 당황하지 말고 견인이 가능한 지역으로...
[타봤습니다] 가장 미국적인 포드 '뉴 머스탱'…"야성미에 똑똑함까지" 2018-06-17 07:00:00
뒷바퀴가 밀리는 ‘오버 스티어’ 성향을 극복해 낸다”고 설명했다.뿐만 아니라 스티어링 휠(운전대) 반응 정도, 배기음까지 조절할 수 있어 운전하는 즐거움이 컸다. 다만 독일산 고성능차의 강점인 정교한 핸들링은 상대적으로 크게 부족한 편이었다.◆ 서킷 위 ‘야수’ gt 모델주행 성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