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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 화장품 시장 진출…친환경 바이오 원료 개발 2024-10-17 17:33:46
LG화학이 식물성 오일에서 유래한 친환경 원료를 활용해 기능성 화장품 원료 시장에 진출한다. LG화학은 바이오 원료인 3-하이드록시 프로피온산(3HP)을 활용해 기능성 화장품 전용 원료를 개발한다고 17일 밝혔다. 3HP는 식물 유래 원료를 미생물 발효 공정에 넣어 추출한 것이다. LG화학은 비임상시험을 거친 결과 미백...
글로이스트, K-뷰티엑스포코리아 2024 참가... 전세계 코스트코 바이어 주목 2024-10-17 17:11:50
제품 체험 코너에는 방문객들이 끊임없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트코의 K-뷰티 최대 벤더사인 쏘피컴퍼니는 이번 박람회에서 글로이스트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 10월 중순 출시 예정인 ‘스윗 드림스 립 오일 마스크(Sweet Dreams Lip Oil Mask)’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입술에 탁월한 보습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올리브 오일, 중요한 건 산도일까?" 올리브 오일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 ‘올리오 올리바’ 런칭 2024-10-17 15:20:44
대한 이해도를 높여 소비자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올리브 오일을 활용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리오 올리바'의 대표는 "우리 서비스의 목표는 소비자들이 올리브 오일의 가치를 정확히 이해하고, 각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서비스...
LS엠트론, '키엠스타 2024'에서 전기트랙터 콘셉트 최초 공개 2024-10-17 09:14:26
매연 배출이 없어 축사, 하우스 작업에 적합한 친환경 제품이다. 디젤트랙터 대비 진동과 소음이 적어 사용자 운전 스트레스를 경감시킨다. 동급 디젤트랙터와 동일한 성능을 발휘하며 연료 충전, 엔진오일 교환 등이 불필요해 유지비를 약 60% 절감할 수 있다. 급속 충전을 지원해 SOC(배터리 충전 상태) 10%에서 80%까지...
LS엠트론, 농기계박람회서 전기트랙터 콘셉트모델 첫 공개 2024-10-17 08:51:23
배출이 없어 축사와 하우스 작업에 적합한 친환경 제품이다. 동급 디젤 트랙터와 동일한 성능을 발휘하며 연료 충전, 엔진오일 교체 등이 불필요해 유지비를 약 60% 절감할 수 있다. LS엠트론은 2022년부터 국책 과제로 소형 전기트랙터 상용화 기술을 개발했으며, 지난 8월 성능 검증 시험에서 목표 성능 달성을 확인했다....
LG화학, 기능성 화장품 신원료 개발 착수…첫 상용화 추진 2024-10-17 08:29:02
= LG화학이 식물성 오일에서 유래한 친환경 원료로 화장품 시장을 공략한다. LG화학은 100% 바이오 기반의 3-하이드록시프로피온산(3HP)을 기능성 화장품 원료로 최초 적용하고 관련 제품을 개발한다고 17일 밝혔다. 3HP는 식물성 원료의 미생물 발효 공정으로 생산되는 친환경 바이오 원료다. 전 세계적으로 3HP에 대한...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 새 단장…"중국 관광객보다 日소비자 겨냥" 2024-10-16 17:29:13
이용할 수 있다. 사후면세점에서는 K패션·뷰티 제품과 K팝 굿즈, 벨리곰 등 캐릭터 상품을 판다. 이 공간에 무신사도 입점했다. 일본에 무신사 상설 매장이 생긴 건 처음이다. 커버낫, 스탠드오일, 글로니 등 현지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K패션 브랜드도 들어왔다. 9층 사전면세점은 브랜드 구색을 바꿨다....
[신상잇슈]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던킨 '콘푸로스트 쿨라타' 선봬 2024-10-12 07:00:02
▲ 오뚜기[007310]는 산초 오일과 두반장으로 마라 특유의 얼얼하고 매운맛을 구현한 '마라탕 컵밥'을 내놨다. 오뚜기는 소고기와 건두부, 표고버섯, 목이버섯, 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 높은 마라탕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해 '10월...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메이크업 클렌징·오일 부문에서 판매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K...
"트리트먼트 제품마다 성능 다르고 가격은 최대 22배 차이" 2024-10-09 12:00:08
케라시스가 4.0점으로 최고점을 받았다. 제품 성분이 자연환경에서 분해되는 정도인 생분해도를 시험한 결과 로레알파리, 모로칸 오일, 케라시스 3개 제품은 생분해도가 70% 미만으로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2개 제품 사업자 엘오케이(로레알파리)와 애경산업(케라시스)은 이를 개선할 예정이라고 소비자원에 회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