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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오즈의 마법사 테마파크 운영 2018-01-06 14:13:25
마련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점장 남병진)은 24일까지 토털 미디어아트 체험공간인 ‘오즈의 마법사 테마파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백화점 a관 5층 문화홀에 마련된 오즈의 마법사 테마파크는 고전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마법사를 찾는 도로시와 일행들의 이야기를 다뤘다.여행의 시작, 여정의 길 등...
올해 부진했던 패션업계, 내년에 경기회복 '훈풍' 기대 2017-12-30 08:00:11
지난해 9월 출시된 '코트디럭스' 신발이 이달 22일까지 총 100만족 판매되는 등 선전했다. LF는 자회사인 LF푸드가 2∼3분기 인수한 식자재 유통업체들이 제 몫을 하면서 3분기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48% 늘었다. ◇ 브랜드 지각변동…SK네트웍스, 한섬에 인수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브랜드인 한섬은 올해 초...
패션업계, 선택과 집중…비효율 브랜드 구조조정 2017-11-22 06:54:32
한섬은 오즈세컨, 오브제 등 SK네트웍스 자체 브랜드들에 대해서는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상품 라인을 다각화하는 등 차별화된 가치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재검토하고 있다. SK네트웍스가 유통하던 CK, DKNY를 품게 되면서 전개하는 수입브랜드들이 많아진 만큼 수입브랜드들과의 계약관계 등을 고려해 계약...
포시에스,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로코`와 맞손 2017-07-05 17:32:35
양사는 전자문서 솔루션인 오즈 이폼(OZ e-Form)과 코인스택(Coinstack)을 연계해 전자문서의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기술 개발 및 마케팅 활동, 신 사업기회 발굴 등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양사는 이미 롯데카드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회원가입 시스템 사업을 수주해 구축했고, 최근에는 현대기아차 블록체인 기반...
운동화야 샌들이야…하이브리드형 아쿠아슈즈 뜬다 2017-07-04 10:18:09
아웃도어 브랜드가 일상 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는 아쿠아슈즈 제품을 내놓으면서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 살레와는 운동화와 슬리퍼가 결합된 투인원(2 in 1)형태의 아쿠아슈즈 '오즈(ose)'를 지난달 출시했다. 기본적으로는 운동화 디자인이지만 발 뒤꿈치 부분을 접으면 슬리퍼 스타일로도 연출 할...
터키 테러범 찍은 기자 "총 맞아 죽더라도 내 일 해야" 2016-12-21 10:47:06
저는 오즈빌리시처럼 치열하게 취재를 하고 있는가 반성하기는 기회가 됐습니다.세계적 특종사진을 찍은 오즈빌리시가 당시의 상황을 묘사한 글을 공유하려 합니다. 그는 “내가 총격을 받아 다치거나 죽더라도 나는 기자다. 나는 나의 일을 해야 한다”고 적었습니다.***러시아 사진전 개막식은 매우 틀에 박힌...
‘복면가왕’ 배드키즈 모니카, 도로시로 활약...‘완성형 가수’ 극찬 2016-11-21 13:31:56
[연예팀]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정체가 밝혀졌다. 지난 11월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이하 도로시)’가 3라운드에 진출해 거미의 ‘기억상실’, 에일리의 ‘유앤아이(u&i)’를 부르며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도로시’는 ‘뇌섹남 허수아비’인 매드타운의...
패션사업 놓고…신세계-현대백화점 '4년 악연' 2016-10-16 18:11:12
클럽모나코와 타미힐피거, dkny 등 해외 6개 브랜드와 오브제, 오즈세컨 등 자체 브랜드 6개를 합쳐 총 12개 패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2011년 이후 패션사업에서 5000억원대 매출과 300억~500억원대 영업이익을 냈다. 지난해 매출은 5652억원으로 선방했지만 이익 규모가 164억원으로 뚝 떨어져 돈 되는 브랜드에 속하...
[Life & Style] 가을엔 가벼운 슬립온…발끝부터 경쾌하다 2016-10-15 18:00:15
수 있다. 또 체크패턴을 넣은 디자인, 구슬 장식을 단 신발 등 다양한 슬립온도 나왔다. 가격은 52만8000원.sjsj가 내놓은 카멜 색상의 스웨이드 슬립온은 앞부분에 풍성한 태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신고 벗기 편한 데다 스웨이드 소재이기 때문에 찬바람이 불 때도 발이 시리지 않다. 33만5000원에 판매한다....
한섬·비상교육, 중국 진출 '성공예감' 2016-09-23 17:37:53
중국 관광객이 선호하는 오브제 오즈세컨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한섬은 최근 고전하고 있는 패션업종에서 ‘나홀로 선전’하고 있다. 시스템을 비롯해 타임 마인 sjsj 등 경쟁력이 탄탄한 고가 브랜드로 차별화하는 전략이 효과를 보고 있다는 평가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한섬의 3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