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대전점, “다가오는 여름 미리 준비하세요” 2022-05-19 13:26:08
선물상품 제안 행사를 준비했다. 설화수, 오휘, 후, 헤라, 동인비 등이 참여해 브랜드별로 부부의 날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구매고객 대상 파우치 등 감사품을 증정하는 ‘코스메틱 선물 제안’ 행사를 마련했다. 골든듀, 갤러리어클락, 론진 등이 참여하는 ‘주얼리&시계 선물상품전’도 열린다. 3층 여성 패션 매장에서는...
중국 봉쇄 영향에...LG생건, 1분기 영업이익 `반토막` 2022-05-11 18:35:36
`오휘` 등 주요 럭셔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에이치디비(홈/데일리뷰티)와 리프레쉬먼트(음료)가 견고한 실적을 이어나가며 중국 영향을 일부 상쇄했다. 홈·데일리뷰티 매출은 지난해보다 6.1% 성장한 5,526억 원, 영업이익은 16.6% 감소한 552억 원을...
3년 만에 풀리는 해외여행…항공·면세·화장품 ‘전열 재정비’ 2022-03-31 19:05:15
계획입니다. LG생활건강은 후,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를 위주로 하되,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더마 브랜드도 추가해 면세 채널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 숨, 오휘를 중심으로 고가 라인을 추가해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특히 최근 면세 채널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CNP 등...
"정말 월급빼고 다 오른다"…중저가 화장품도 줄줄이 인상 2022-03-09 10:26:36
‘오휘’ 브랜드 제품 가격을 평균 5% 올렸다. 이어 작년 12월 로레알코리아는 소속 브랜드 랑콤·키엘·비오템·입생로랑·조르지오 아르마니 등의 주요 제품을 작년 12월 4~10% 인상했다. 지난달에는 샤넬, 디올 등 명품 브랜드가 화장품과 향수 라인 제품 가격을 올렸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지난해 연매출 8조 뚫은 LG생건…4분기 실적은 '후진' 2022-01-27 17:07:56
더 미뤄지게 됐다. '오휘', 'CNP' 등의 매출도 8% 이상 성장했다. LG생활건강은 "주요 시장의 소비 둔화와 경쟁 심화로 어려웠던 상황에서도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원칙에 기반한 사업을 전개하며 뷰티(화장품), HDB(생활용품), 리프레쉬먼트(음료)의 견고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
LG생활건강 작년 매출 8조원 돌파…화장품 부진에 4분기 실적 뒷걸음(종합) 2022-01-27 16:57:07
6.5% 증가했다. 후는 전년 대비 12%, 오휘와 CNP 등은 8% 이상 성장했다. 다만 시장에서는 중국 현지 시장에서 K-뷰티의 위상이 예전만 못한 상황인 만큼 전략 변화가 필요하다는 시각이 크다. 차석용 부회장도 올해 신년사에서 북미 시장 등으로 해외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구상을 밝힌 바 있다. 생활용품 사업은 피지오겔...
LG생활건강, 지난해 영업익 1조2,896억원…전년비 5.6%↑ 2022-01-27 16:23:51
성장했고, 오휘와 CNP 등도 8% 이상 성장했다. 에이치디비(HDB-Home Care & Daily Beauty/생활용품)사업의 연간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9.9% 증가한 2조 582억원, 영업이익은 1.7% 증가한 2,089억원을 달성하며 연간 기준 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전략적으로 육성한 데일리 뷰티의 ‘닥터그루트’, ‘히말라야 핑크솔트’,...
롯데백화점 대전점, 아웃도어 방한의류 마감전 2022-01-13 09:57:00
페어’가 열려, 설화수, 헤라, 오휘, 빌리프 등 각 브랜드별로 기획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정육, 청과, 굴비, 건강식품, 와인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 상품을 제안하는 ‘설 선물세트 상품전’이 열린다. 설 명절 선물세트 쇼핑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LG생건·아모레퍼시픽, 올해 글로벌·디지털로 `도약` 2022-01-03 17:31:04
`오휘`, `CNP`를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전했다. M&A를 통해 확보한 "`피지오겔`, `유시몰`, `리치`, `알틱 폭스(Arctic Fox)` 등 글로벌 인지도를 보유한 브랜드를 활용해 세계 시장을 개척해 나가야 한다"는 설명이다. 또, 글로벌 최대 시장인 북미 시장에서의 사업 확장 의지를 강조했다. 차 부회장은 "`후`...
차석용 LG생건 부회장 "세계적 명품 뷰티기업 되자…북미시장 공략" 2022-01-03 11:27:44
오휘', 'CNP'를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는 동시에 인수합병(M&A)을 통해 확보한 '피지오겔' 등으로 세계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이어 "진정한 글로벌 명품 뷰티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글로벌 최대 시장인 동시에 트렌드를 창출하는 북미 시장에서 사업 확장을 지속해나가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