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연주의 아기세제 브랜드 `하우파파`, 더현대 서울 입점 2021-04-13 17:20:44
그 동안은 온라인 위주로 판매를 진행했으나 유아동 편집샵 바베파파에 입점돼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혔다고 한다. 아기세제, 젖병세정제, 주방세제를 비롯해 토이클리너 또한 입점 완료됐고, 더현대서울 이외에도 주요 신세계 백화점(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등)에도 입점 됐다는...
`하트 로고` 아미, 매출 4배 증가…서울·경기 넘어 부산 상륙 2021-04-13 12:27:14
아미는 전세계적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편집숍, 백화점 등 350여 곳에서 전개 중이며,지난 2019년에는 여성복 라인도 론칭하면서 브랜드를 확장 중이다. 국내에서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비뉴엘점 및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본점·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센텀시티점, 삼성...
"소비자를 모델로"…에잇세컨즈, 틱톡으로 선발 2021-04-08 10:34:10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도 준다. 김정은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올해는 ‘인싸들의 놀이터’로 불리는 틱톡에 에잇세컨즈 고객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진정성 있는 소통을...
LG 공백 틈타 한국 상륙한 中 샤오미…"20만원대 가성비폰" 2021-03-23 14:12:00
SK텔레콤, LG유플러스 온라인 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샤오미는 자급제 채널, 오픈마켓 등에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샤오미는 이번 레드미노트10 시리즈를 통해 국내 시장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내겠다는 의지다. 샤오미는 그간 국내 샤오미 폰 총판인 한국테크놀로지사를 통해 전파인증과 출시를 진행했지만, 이번엔 직접...
위클리, 신곡 `After School` 디렉터스 컷 MV 공개…미공개 리액션 `大방출` 2021-03-23 12:00:07
담기지 못한 미공개 신들을 중심으로 새롭게 재 편집을 거친 이 영상은 방과 후 `스케이트보드샵`에 모인 위클리 멤버 각각의 리액션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기존 뮤비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영상 속 위클리는 롱보드를 꾸미고 인형 뽑기와 셀프캠을 즐기는 등 개성 넘치고 자유분방한 10대의 방과후 에너지...
샤오미 레드미 노트10 국내 출시…LG 빈자리 파고든다 2021-03-23 11:28:59
21만8천900원에 판매된다. SK텔레콤, LG유플러스 온라인샵을 비롯해 자급제 채널 SK텔링크, KT엠모바일, 미디어로그, LG헬로비전, U+ 알뜰폰 파트너스, 그리고 오픈마켓 옥션, G마켓,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에서 판매된다.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이달 29일까지다. 스티븐 왕 샤오미 동아시아 총괄매니저는 "레드미 노트 10...
금복주, 에잇세컨즈·무신사와 콜라보 제품 출시 2021-03-18 14:10:58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인 무신사와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컨셉 및 제품개발은 금복주와 의류전문 브랜드 업체인 에잇세컨즈(삼성물산 패션),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인 무신사의 협업에 의해 이루어졌다. 금복주 관계자는 "소주왕금복주의 복영감 캐릭터는...
"새벽배송도 늦다"…'라스트마일' 놓고 불붙은 배송전쟁 2021-03-08 10:48:54
ENM 오쇼핑부문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CJ몰은 지난해 11월부터 일부 상품에 대해 2~3곳으로 나눠 보내주는 '나눔배송'을 시작했다. 수량이 많아 상품 구입을 꺼려했던 고객들과 1~2인 가구 비중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현대홈쇼핑도 데이터홈쇼핑 채널인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판매...
통합 뷰티플랫폼 티커 앱, 안정된 서비스와 화질 향상 위해 '카루아(KALUA)'와 계약 체결 2021-02-19 10:49:01
앱은 누구나 쉽고 아름답게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 편집할 수 있고 증강현실(AR) 기술 기반의 뷰티 체험, 영상 통화, 소셜 미디어 연동부터 제품 구매까지 하나의 앱 안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뷰티 특화 플랫폼이다. ‘티커(Ticker)’ 앱은 과거 오프라인 로드샵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해 ...
힙합퍼, 비대면 설날 맞아 복주머니 랜덤 쿠폰 및 최대 80% 특가 쏜다 2021-02-10 09:52:25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비대면 명절을 맞아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2021년 설날엔 세뱃돈을 드리겠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패션 및 잡화를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중 매일매일 복주머니 랜덤 쿠폰 이벤트를 펼친다. 복주머니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