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철들지마" 부탁까지…삼촌들 노린 '레고'의 이유 있는 변신 2024-05-03 16:49:25
코리아가 내놓은 키덜트 레고 시리즈는 완구의 주요 소비층을 성인으로 확대한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는다. 본사인 레고그룹은 지난 2019년 성인 제품 전담팀을 신설해 성인층 공략에 나섰다. 배트맨·마블·스타워즈 등 팬덤이 두터운 애니메이션 및 영화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레고코리아...
"채찍은 딱 질색"…저PBR株 이틀째 '시큰둥' [백브리핑] 2024-05-03 11:07:14
여소야대 정국에서 입법까지 순탄치 않을 전망입니다. 향후 일정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드리면요. 가이드라인은 추가적인 의견 수렴을 거쳐 이달 중에 확정되고요. 3분기에 코리아 밸류업 지수가 나오고, 4분기엔 이와 연계된 상장지수펀드(ETF)가 상장될 예정인데요. 시장에는 이미 저PBR 종목이나 고배당주 중심의...
혁신·벤처업계 "변리사 특허소송 공동대리 허용해달라"[Geeks' Briefing] 2024-05-02 21:05:20
수 있다. 벤처기업협회,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한국여성벤처협회로 구성된 혁신벤처단체협의회는 입장문을 통해 "참신한 기술, 아이디어 하나로 시작한 혁신·벤처기업들은 특허를 무기로 글로벌 무대에서 무한 경쟁을 해야 하고, 특허가 무너지면 혁신·벤처기업도 무너진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변호사만으로는 특허...
볼보차코리아, '2024 도장 기능 경진대회' 마쳐 2024-04-30 09:48:40
테크니션 8인 참가 -블렌딩과 조색 테스트, 최종 우승자 3인 선정 볼보차코리아가 지난 27일 충청북도 음성군 소재의 도료교육센터에서 도장 기능 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 올해 도장 기능 경진대회 결선에서는 사전 필기시험을 통해 선정된 8인의 도장 테크니션...
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캠페인' 진행 2024-04-30 09:45:13
및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人터뷰]"우루스 se...
기아, 스타트업 챌린지 참가자 모집 2024-04-29 09:43:36
및 교통안전, 자율주행 및 스마트 모빌리티 등) 분야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창업자 또는 3년 이내 초기창업기업(개인·법인 무관)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 "우루스 se는 모든 영역을 소화하는 우아한 車" ▶ '드디어 달릴...
금호타이어,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열어 2024-04-29 09:43:14
통한 수익성 개선에 주력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운전자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 "우루스 se는 모든 영역을 소화하는 우아한 車" ▶ '드디어...
차봇모빌리티, '더카펫' 인수 2024-04-29 09:39:35
있는 차 관리의 어려움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체계화된 서비스로 완성해 양적, 질적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인수 계획을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 "우루스 se는 모든 영역을 소화하는 우아한 車" ▶ '드디어...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더욱 편리한 구매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세일즈, 네트워크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우루스 se는 모...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험 확대' 효과 톡톡히 봤다 2024-04-29 07:40:03
핫 플레이스와 같이 일상에서 르노코리아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것이다. 매장에서는 차량 외에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의 로장주 엠블럼을 활용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된 방문객 위주 영업 비중이 큰 편이고 실제 매장을 방문했을 때 계약으로 성사되는 비율도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