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휠라홀딩스, 1분기 영업이익 1,688억원…전년비 8%↓ 2022-05-16 10:24:59
전략 `위닝 투게더`를 발표한 바 있다. 다각화된 포트폴리오에 따라 휠라 로열티와 디자인 서비스 수수료 등의 매출은 상승, 브랜드 전략 수행 과정상 매출 상승폭 조정 영향을 받은 한국과 미국 매출 감소분을 상쇄했다. 휠라 부문 중 국내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휠라코리아의 1분기 실적은 매출액 1,328억 원, 영업이익...
휠라코리아 대표이사로 이랜드 출신 김지헌씨 선임 2022-04-11 14:11:27
위닝 투게더’를 발표한 바 있다. 글로벌 5개년 계획은 브랜드 가치 재정립과 고객 경험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 구축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모색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휠라홀딩스는 “그룹 5개년 전략 계획에 따라 휠라코리아를 성공적으로 이끌 적임자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휠라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휠라코리아, ‘이랜드 출신’ 김지헌 대표이사 선임 2022-04-11 13:35:36
‘5개년 중장기 전략’의 성공적인 국내 실행을 이끌 적임자라고 보고 있다. 앞서 휠라홀딩스는 향후 5년간 1조 원 투자를 바탕으로 그룹의 미래 성장을 견인할 글로벌 5개년 중장기 전략 계획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를 발표한 바 있다. 김 대표는 "그룹의 새로운 방향성에 맞춰 목표를 단계별로 달성해...
휠라코리아, 이랜드 출신 김지헌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2-04-11 11:12:40
된다. 휠라홀딩스는 앞으로 5년간 1조원을 투자하는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 전략을 지난 2월 내놓은 바 있다. 김 대표는 "그룹의 새로운 방향성에 맞춰 목표를 단계별로 달성하겠다"며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휠라코리아와 휠라홀딩스 대표직을 겸직했던 윤근창...
DDR·유희왕…아! 그 게임 日 코나미 살아있네 2022-03-29 17:12:07
위닝일레븐’ 시리즈 등이 모두 코나미의 작품이다. 코나미는 시장의 관심을 빠르게 읽어내는 능력이 있었다. 1990년대 스티커사진의 유행으로 여성의 오락실 방문 횟수가 늘자 코나미는 리듬게임을 통해 여성 이용자를 사로잡아야겠다고 판단했다. DDR을 만든 이유다. 시류를 빠르게 읽을 줄 알다 보니 일본 게임업체로선...
DDR·위닝·유희왕…코나미, 대중적 게임으로 20년전 고점 회복 [이슬기의 주식오마카세] 2022-03-29 10:05:19
만들어 끊임없이 이익을 창출해내듯, 코나미도 유희왕과 위닝일레븐 등 기존 IP를 활용해 매년 새로운 게임을 만들어내고 있다. 완전히 새 IP를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기에 실적의 기복이 상대적으로 작다. 코나미의 지난해 회계연도(지난해 4월~올해 3월) 매출은 2910억엔, 영업이익은 735억엔으로 2018년 기록한 사상 최고...
응원 구단 이기면 우대금리…신한은행 프로야구 적금 출시 2022-03-28 11:40:49
▲ 신한 모바일뱅캥 앱 쏠(SOL)의 야구전용 플랫폼 '쏠야구' 콘텐츠 4회 이상 참여시 연 0.4%포인트 등이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쏠의 적금 가입자 전용 콘텐츠 '위닝(Winning) 캘린더'를 통해 매 경기 다음 날 응원팀의 승패를 알려주고, 가입자 응원구단이 이기면 랜덤 추첨 방식으로 최대 1천 마이신한포인트도...
기니 신정부, 중국 투자 철광석 광산 제동…中 전전긍긍 2022-03-16 12:23:15
지구는 중국 산동웨이차오개발과 싱가포르 위닝국제그룹이 구성한 위닝컨소시엄시만두(WCS)가 채굴권을 갖고 있다. 남쪽 지구는 다국적기업 리오틴토와 중국 국유기업인 중국알루미늄(차이날코) 등이 만든 컨소시엄이 채굴권을 확보했다. 기니 정부는 두 프로젝트의 지분 15%씩을 보유하고 있다. 기니 과도정부는 채굴권 ...
휠라, 5년간 1조 투자…"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2022-02-24 19:07:07
위닝 투게더’를 24일 발표했다. 향후 5년간 6000억원 상당의 주주 환원 예정액을 포함해 1조원을 브랜드 가치 제고 등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휠라가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혁신 작업에 들어가는 것은 2016년 국내 브랜드 리뉴얼 후 5년 만이다. 휠라는 이번 5개년 계획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비전을 확고히...
"5년간 6000억 주주환원"…'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재정비 나선 휠라의 약속 2022-02-24 19:00:57
‘위닝 투게더’를 24일 발표했다. 이는 휠라코리아가 2007년 휠라의 글로벌 브랜드 사업권을 인수한 후 처음으로 글로벌 그룹 차원에서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청사진을 제시한 것이다.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혁신 작업에 돌입한 것은 2016년 국내 브랜드 리뉴얼 이후 5년 만이기도 하다. 휠라는 이번 전략 계획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