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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공산 뷰티앱' 파고드는 컬리 2022-12-16 17:24:22
e커머스업계에선 컬리의 뷰티사업에 대한 진심이 대체 어느 정도인지 관심이 쏠렸다. 이에 대한 컬리의 응답은 “3년 내 국내 뷰티 플랫폼 1위로 올라서겠다”는 것이다. ‘럭셔리’로 승부16일 컬리에 따르면 이 회사가 다른 뷰티 플랫폼에 비해 더 공들이고 있는 분야는 럭셔리 화장품이다. 에스티로더, 라메르, 랑콤 등...
[Start-up Invest] 스마트폰으로 버추얼 캐릭터 작동 가능한 솔루션 미츄, 5억원 시드투자 유치 2022-11-14 16:48:39
유로운 나만의 캐릭터로 라이브 방송이나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다. 스콘이 개발한 페이셜 캡쳐(Facial Capture) 앱은 사용자의 얼굴 움직임을 정밀하게 추적하고, 초당 60프레임(FPS)으로 부드러운 움직임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콘은 자사 기술력에 콘텐츠 제작 역량을 확대해 대기업과의 B2B 사업에 속도를 내고...
중간선거 앞두고 다우↑..테슬라 200달러 하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2-11-08 08:33:20
최대 수혜주 - 2022년 매출액 5,329억원, 영업이익 518억원 전망 - NAVER: 멤버십 수익성 개선, 정답은 마케팅 감축이 아닌 `효율화`에 있었다 (대신증권, BUY, 목표주가 28만원) - 투자의견 매수(BUY), 목표주가 28만원 유지 - 마케팅, 선택과 집중으로 성장과 이익 동시 개선 가능 - 커머스: Take rate 상승 가시화
"매출 60%가 임대료라면 누가 장사하겠나" [전효성의 유통인싸] 2022-11-02 18:24:01
커머스 채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Q. 현재 홈쇼핑 업체들은 `탈TV`에 사활을 걸고 있다 "방송 매출액의 60%를 채널 사용료로 준다는 게 말이 안 되는 구조죠. 강남역에 매장을 열었는데 마진의 60%를 월세로 줄 수밖에 없다고 하면, 그 돈을 내고 매장을 유지하기가 어렵죠. 장기적으로 송출 수수료가 더 급증해서 방송...
이름 알 만한 연예인 고객 수두룩…수천만원짜리 '짝퉁' 불티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0-29 17:34:04
간 거래하는 소셜커머스가 확대되면서 짝퉁 시장은 더 빠르게 몸집을 불렸습니다. '정품 퀄(리티) 상품'만 취급한다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은 팔로어가 1만명 가까이 됩니다. 판매 정보는 비공개라 문의는 1대 1로만 받는다는 이곳에선 1000만원 넘는 에르메스 가방을 70만원대에 살 수 있습니다. 계정 주인은 "98%...
"대도시 밀집한 韓과 닮았다"…대만으로 향하는 쿠팡 로켓 2022-10-26 17:43:25
e커머스 시장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204억9100만달러(약 29조2300억원)로 집계된 대만 e커머스 시장 거래액은 2025년 281억1100만달러(약 40조900억원)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처럼 인구 밀집도가 높다는 점도 대만에서 로켓배송 서비스의 성공 가능성이 높은 이유 중...
신상품 기획에서 디자인까지…매년 中企 60곳 선발해 전방위 지원 2022-10-26 16:16:41
커머스 플랫폼 클로넷코퍼레이션은 해당 사업으로 이렌드리테일 제품을 라이브 영상으로 송출했다. ‘나만의 화장대’ 운영사 메이크미업은 프로그램에서 사업을 고도화한 뒤 선도 스타트업인 레페리에 인수되기도 했다. FNS홀딩스는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산하 브랜드인 펜디와 협력 기회를 가졌다. 사업 총괄 기관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친환경 캠페인 'RE-SWEAT' 진행 2022-10-13 21:05:42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런’에서 티셔츠 재사용을 통한 환경보호를 주제로 ‘RE-SWEAT(리스웻)’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롱기스트런은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은...
1700만원짜리 중고 에르메스백, '라방' 한 시간 만에 완판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27 15:25:59
구입이 대중화하면서 라이브커머스(라이브방송)로 명품 판매처가 늘어나고 있다. 전자상거래(이커머스)업계가 잇따라 명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방송을 선보이고 나섰다. 온라인쇼핑몰, 줄줄이 '라방'서 명품 판다 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쇼핑몰 롯데온은 오는 28일 명품 전용...
아마존, 10조원대 헬스케어社 사려는 까닭은 2022-09-14 17:46:26
도와주는 종합 솔루션을 팔아 지난해 연매출 24억유로(약 3조3000억원) 규모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유통업체들은 DX를 통해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없는 옴니채널을 구현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 미국 오프라인 유통의 ‘지존’인 월마트는 4800여 개에 달하는 미국 전역의 매장을 배송 기지로 전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