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가려움 개선` 기능성 화장품 출시 2023-01-06 11:03:55
피부장벽 강화에 집중했다"며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 그린핑거는 온 가족용 스킨케어 라인업 `그린핑거 포레스트`,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등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아우르는 종합 유아아동 솔루션 브랜드로 확장해...
구독경제 성공하려면, ‘관계’에 집중하라 2022-12-09 12:40:16
의류, 화장품, 생필품, 미술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여성속옷 전문업체인 어도어미(Adore Me)는 매달 몇 개의 속옷이 담긴 박스를 배송한다. 고객은 1주일 내에 마음에 드는 제품만 선택하고 나머지는 무료로 반품할 수 있다. 패션업체 스티치 픽스(Stich Fix)는 스타일리스트와 추천 알고리즘을...
영유아화장품 타가, 2년 연속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우수그룹` 선정 2022-11-28 16:39:40
가장 활발한 환경 경영을 펼치고 있다. 유아화장품 분야에서 용기에 널리 사용되는 플라스틱, 메탈펌프, 포장재 등을 재생플라스틱, 메탈프리펌프, FSC 인증을 받은 단상자 등으로 변경하고, 영국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받는 등 환경과 소비자의 친환경 인식확산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프리미엄 유아화장품은...
코코힐리 "엄마가 허락한 화장품" 크림팡팩트 홍보영상 온에어 2022-11-17 09:53:58
용기에 담겨있는 어린이 화장품 코코힐리. 하지만 모델 엄마가 사용해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모습이다. 아이 몰래 크림팡팩트를 사용하려던 엄마에게 아이는 `이건 제꺼에요!`라고 가져가고, 엄마는 만족하며 `허락할게!`라는 멘트로 마무리된다. 크림팡팩트는 엄마 화장품을 사용하고 싶은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9월 온라인쇼핑 17.5조…휴가철에 여행·교통 `훨훨` 2022-11-01 12:00:00
이쿠폰서비스(85.5%), 애완용품(84.4%), 아동·유아용품(83.9%) 등 순으로 성장세를 보였다.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는 3,999억원으로 전년 동분기대비 61.4% 줄었다. 국가별로는 중국(-67.8%), 미국(-41.5%) 등에서 감소세를 보였다. 상품 군별로는 화장품(-71.2%),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37.3%) 등에서 판매액이 크게...
타가, UN SDGs 협회 `클린기업(CBP)`, `지속가능성 우수기업(GSP)` 동시 선정 2022-10-27 16:03:19
영유아화장품 타가 브랜드는 기후대응, 플라스틱저감, 자원순환 노력 등 친환경 경영 중점 추진기업으로써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지속가능한 ESG 경영시스템 구축 기업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비케이브로스 서동희 대표는 "CBP와 GSP 모델에 선정된 것은 비케이브로스가 업계 선도기업 으로써...
쿠팡, 대만서 로켓직구 서비스..."국내 소상공인 판로 확대" 2022-10-26 10:31:28
전역에 쿠팡 로켓직구 서비스를 시범 운영해왔다. 식품, 화장품, 건강식품, 유아용품, 가전·생활용품 등 500만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 중이다. 대만 고객들이 690타이완 달러(한화 약 3만1200원) 이상 직구 상품을 구매할 경우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다음 날 첫 비행편으로 제품이 발송된다. 대만으로...
작지만 강한 나라, 싱가포르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022-10-17 16:14:27
고부가가치 제품이다. 화장품 식품 생활소비재 등 한류 관련 제품도 많이 팔린다. 우리 수출 기업은 연간 9000여 개에 달한다. 최근에는 싱가포르를 지렛대 삼아 동남아 대양주로 진출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신에너지, 신유통, 정보기술(IT), 스타트업 등에서 동남아 진출의 관문이자 시범사업 기지로 활용하는 사례들이...
일상회복·휴가에 8월 여행·교통, 음식료 온라인거래 역대 최대 2022-10-04 12:00:10
및 액세서리(14.0%), 스포츠·레저용품(6.2%), 아동·유아용품(8.4%) 등 화장품(-9.9%)을 제외한 패션 상품군 거래액도 모두 늘었다. 화장품은 온라인 면세점을 통한 중국 상인들의 구매가 줄었다. 음식료품 거래액 역시 2조6천724억원으로 1년 전보다 27.3% 늘며 최대치를 기록했다. 온라인 장보기 경향이 짙어지는 데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콜라겐 에센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디어마이페이스는 Health & Beauty 전문 업체 (주)아이씨에이치앤비의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