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모 월렛, '텔레그램 통합 지갑' 출시…"웹3 사용자경험 극대화 할 것" 2024-10-18 17:03:50
이용해 토큰을 전송하고, 교환하는 등 유저 웹3 경험을 크게 향상됐다는 설명이다. 토모측은 "나아가 사용자들은 텔레그램 채팅 내에서 토큰을 에어드랍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라며 이번 토모 텔레그램 월렛 출시가 텔레그램의 실질적인 활용성을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토모 텔레그램 월렛은 이더리움(ETH),...
채비, SNS 서포터즈 '채비 프렌즈' 모집 2024-10-18 11:02:48
전기차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비 프렌즈는 개인 SNS를 활용하여 채비 충전 경험담이나 채비스테이 방문 후기 등을 작성하거나 전기차 관련 커뮤니티 내 채비 이용 후기 작성 등 간단한 미션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채비 프렌즈로 선정되면 채비 1만 충전 크레딧을 지원하며 채비스테이 방문 후기 작성 미션...
유영학 수성웹툰 대표 "투믹스 지분확보로 실적 턴어라운드" 2024-10-17 21:44:21
수가 있습니다. 굉장히 안정적으로 유저가 유지가 되고, 수익 흐름이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앵커> 항상 M&A얘기가 나오면 투자자들은 유상증자 하는거 아니냐 염려를 하는데, 투믹스홀딩스가 제3자 배정 형태로 간다는 공시를 어제 내셨습니다. 문제는 전환사채에요. 전환사채가 주가를 희석시키는 것 아니냐....
수이 생태계 TVL 1위 '나비 프로토콜'…디파이 서머 이끈다 2024-10-16 17:36:15
프로토콜들의 불친절한 인터페이스는 웹2 유저들의 가장 큰 웹3 진입 장벽이 됐다. 나비 프로토콜은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웹3 이해도가 낮더라도 누구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자 한 것이다. 나비 프로토콜은 "사용자의 블록체인 경험과 관계 없이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쉽게 코인을 관리할...
넥슨재단, 서울대병원 '도토리하우스'와 함께하는 이용자 이벤트 2024-10-16 10:29:04
함께하는 '착한선물&착한유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도토리하우스는 지난해 11월 국내 최초로 개원한 중증 어린이 환자 단기 돌봄 의료시설로, 넥슨재단이 건립 기금 100억원을 후원했다. 넥슨재단은 도토리하우스에 축하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착한 유저(이용자)'에게 13년간의...
반토막난 '아시아의 디즈니'...네이버, 발등에 불 2024-10-15 15:10:51
성장 정체에, 획일화된 장르에 기존 유저들도 흥미를 잃어가고 있다는 평가도 나오고요. 중장기 성장동력 확보가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오는 가운데, 대내외 악재도 쌓이고 있는데요. 미국 증권 소송 전문 로펌들이 웹툰엔터가 상장 당시 제출한 증권신고서에 부정적인 내용을 고의로 기재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다음달...
"포스코퓨처엠, 3분기 실적 컨센서스 밑돌 전망"-DS 2024-10-15 07:34:30
최근 GM 인베스터 데이(Investor Day)에서 얼티엄 브랜드 폐기를 발표한 점이 노이즈를 가중하고 있다"고 짚었다. 이어 "하지만 삼성SDI로의 NCA 물량이 램프업되며 신규 공급선을 견고히 함에 따라 엔드 유저 리스크는 해소될 것"이라며 "이미 4분기부터 신규 고객사 확대를 통해 경쟁사보다 나은 실적을 시현한다는 점이...
혹평받던 TL, '동시접속 30만' 반전…엔씨 부활 신호탄 되나 2024-10-14 16:16:44
10년간 개발에 1000억원을 투입한 것이 무색하게 지난해 5월 유저(사용자) 1만명 대상 베타테스트에서 "리니지의 복제품 같다"는 혹평에 시달렸다. 같은해 12월 엔씨가 '11년 만에 출시하는 신작 PC MMORPG'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출격했으나 출시 초반 기대 이하 성적표를 받았다. 출시 당시 20여개였던 서버는 한...
제일기획·이노션, '2024 런던국제광고제'서 대거 수상 2024-10-14 08:56:13
유저들이 게임에서 캐릭터의 옷, 장신구 등 스킨을 구입하면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실제 옷을 전달해 기부를 유도한 캠페인이다. 제일기획 본사가 진행한 삼성전자의 '트라이 갤럭시 폴드 익스피리언스' 캠페인과 제일기획 스페인법인의 삼성전자 '아트 오브 해크' 캠페인은 각각 은상을 받았다. 삼성전자...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오감 브랜딩 전략의 중요성’ 특강 개최 2024-10-11 16:24:28
하면 유저들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콘텐츠를 생산해 낼 수 있는지, 이런 콘텐츠와 마케팅을 통해 어떻게 브랜딩을 구축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해 다양한 예시와 실전 적용 가능한 내용을 공개했다. 또 온라인 마케터가 인지해야 할 오감 브랜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임명서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학과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