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용인특례시, 지역 중소기업 5개 사 'CES 2025' 참가해 142만 달러 계약 2025-01-17 16:40:31
및 유통 네트워크를 확보했으며, AI 기반 약 추천 플랫폼 개발 기업과 협력해 수면 관리 솔루션에 약물 추천 기능을 통합하는 방향을 모색 중이다. 또 수지구 상현동의 노을도 120만 달러 규모의 상담을 진행해 36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앞두고 있다. 박람회 기간 중 미국과 유럽 등지의 의료기기 딜러, OEM 기업, 투자자,...
'K-뷰티' 진격…휴젤·클래시스, 미국 진출 2025-01-17 15:44:42
진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 전략이 성패를 가를 것으로 보입니다. 휴젤은 현지 유통과 마케팅은 미국 파트너사 베네브에 맡기고, 클리닉과 SNS를 적극 활용해 MZ세대 고객층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증권업계에서는 미국 판매가 본격적으로 이뤄지면 올해 휴젤의 매출액은 4천억원을 돌파할 ...
화해, 글로벌 웹 출시 2개월 만에 MAU 10만 명 돌파 2025-01-17 13:31:26
협업을 위한 마케팅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아울러 연내 해외 B2B 유통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브랜드사의 해외 인지도 증대와 마케팅, 유통 등 전 과정에서 K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글로벌 웹 론칭 두 달 만에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면서 K뷰티에 대한...
[인사] IBK기업은행 2025-01-17 13:22:51
△기업디지털사업부 기업디지털마케팅팀 권재환 △BOX사업부 서애순 △외환지원부 우경민 △기업지원부 김동우 △혁신투자부 김정용 △창업벤처지원부 남우진 △본부대기업금융센터 이대성 △자산관리사업부 김양수 △자금결제부 진중학 △카드지원부 정재학 △연금지원부 이승화 △경영관리부 IR팀 배성학 △여신심사부 ...
비엠스마일,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싱가포르 지역본부(RHQ) 설립 2025-01-17 11:31:55
홍보 전략과 문화적 다양성을 활용한 마케팅 방안을 지원하며 비엠스마일의 성공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 위글위글 IP와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싱가포르 정부 기관의 협력을 바탕으로 비엠스마일은 싱가포르의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과 전략적 강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며, 동남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
상반기 美 출격하는 휴젤 "MZ 고객층 공략…3년내 점유율 10% 목표" 2025-01-17 10:49:52
유통과 마케팅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파트너사 베네브가 맡는다. 에바 황 휴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한국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입지,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나가겠다”며 “국내 대표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기준 미국 보툴리눔 톡신...
엔씨소프트, 연초 조직개편…게임 퍼블리싱·플랫폼에 힘 싣기 2025-01-16 17:47:17
사업관리센터, 퍼블리싱코디네이션센터, 마케팅센터, 고객경험TF 등 조직을 새롭게 편제했다. 그간 자체 개발 게임을 서비스하는 데 집중해온 엔씨소프트가 별도의 퍼블리싱 조직을 설치하면서 외부 제작 게임 유통 사업에도 힘이 실릴 전망이다. 엔씨소프트는 지난해 국내 게임 개발사 빅게임스튜디오와 '브레이커...
"생일선물 받고 왈칵"…美10대 홀린 제품 만든 한국 회사 근황 2025-01-16 14:54:54
잡은 데다 월마트·코스트코 등 주요 유통 업체 입점을 강화한 점이 반영됐다. 여기에는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글로벌 마케팅을 펼친 뒤 SNS상에서 자연스럽게 확산시키는 삼양식품의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했다. 지난해 5월 생일 선물로 까르보불닭을 받고 감격해 우는 소녀의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수 1억회를...
붉닭 미국서도 통했다…삼양, 美 알파세대 1위 선호 브랜드 선정 2025-01-16 11:17:41
주요 유통업체 입점을 강화한 점이 반영됐다”고 말했다. 실제 삼양식품의 미국 내 판매량 중 불닭볶음면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80%에 달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마케팅 전략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글로벌 알파 세대의 자발적인 소셜 버즈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공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