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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얀마르포] 코로나 대재앙에 군부 지지자 민심도 이반하나 2021-08-06 07:00:03
불교단체 간부, 코로나 사망 어머니 화장하려다 시신행렬 놀라 SNS 고발 (양곤[미얀마]=연합뉴스) 이정호 통신원 = 미얀마 사상 최악의 국가적 재난이 될 거라는 우려가 나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유행 속에서 군부 지지자들의 마음도 흔들리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현지에서 들린다. 퇴역 장교인...
미얀마 군부, 코로나 대응하랬더니 "화장터 10개 더 건설" 2021-07-29 10:44:38
3차 유행이 시작된 6월 이후에 나온 이들이라고 이라와디는 전했다. 그러나 이 수치에는 집에서 목숨을 잃는 대다수 경우가 반영 안 돼 실제 사망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보인다. 양곤에서 시신을 화장터로 운구하는 구호단체 관계자들은 이달 중순부터는 하루 1천구 이상의 시신이 화장터로 향하고 있다며 코로나 확산에...
늘어난 코로나 사망자 처리 부담에 태국 화장터 일부 '붕괴' 2021-07-25 14:00:44
때문에 화장터 측은 하루 평균 시신 한 구만을 화장해왔다. 그러나 지난 4월부터 본격화한 코로나19 3차 유행으로 사망자가 증가, 화장하는 시신 숫자도 늘어나면서 문제가 발생했다. 특히 수도인 방콕에서 확진자는 물론 사망자 중 다수가 나오면서 이 화장터에서 화장하는 시신이 하루 3~4구로 늘어났다. 결국 처리 능력...
코로나 사망자 급증에 미얀마 화장터 포화…군부 "병원 꽉 차" 2021-07-15 11:49:26
코로나 사망자 급증에 미얀마 화장터 포화…군부 "병원 꽉 차" 확진자·사망자 연일 최다…"하루에만 시신 50구 화장터 운구" (방콕=연합뉴스) 김남권 특파원 = 미얀마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유행이 걷잡을 수 없이 확산, 확진자는 물론 사망자도 급증하면서 미얀마의 화장터가 포화 상태로...
화장품株 힘 못쓰는데…코스맥스는 '펄펄' 2021-07-13 17:30:04
국내 화장품 시장 영향을 많이 받다 보니 코로나19 4차 유행 영향을 크게 받고 있다. 업계에선 LG생활건강도 화장품 업종 차선호주로 꼽고 있다. 업황과 상관없이 16년 연속 영업이익이 증가한 기업이다. 박현진 DB금융투자 연구원은 “늘어난 마케팅비가 짐이 된 경쟁사와 달리 2분기에도 비용 통제력을 발휘한 것으로...
신봉길 주인도대사 "대단했던 코로나19 대유행, 합심해 극복 중" 2021-06-26 16:12:55
유행, 합심해 극복 중" 3년6개월 근무 마치고 내달 이임…"양국 관계 모든 분야서 격상" "韓·印 관계 역사상 가장 좋아…서로에 지렛대 역할" (뉴델리=연합뉴스) 김영현 특파원 = "뉴델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하루 확진자 수가 이제 100명대로 내려왔더라고요. 대단했던 코로나19 대유행 속에 민관이...
작년 화장품 무역흑자 7조원 돌파…수출규모는 세계 3위 2021-06-21 10:12:55
작년 화장품 생산실적은 15조1천618억원으로, 2019년 대비 6.8% 감소했다. 세부 품목별로는 명암이 갈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손세정제 등 인체세정용 제품류는 전년 대비 20.5% 증가했다. 반면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색조 화장용 제품류 생산이 21.5%...
올해의 향은 우디 계열 2021-06-10 17:31:46
아직도 잊지 못한다. 어린 시절 어머니 화장대에서 화장놀이를 하던 그는 실수로 어머니가 가장 아끼던 향수를 쏟았다. 그 유명한 샤넬 ‘넘버5’였다. 정 대표는 “그날 방 안에 가득 찬 샤넬 넘버5의 향기가 아직도 생생하다”며 “비싼 향수를 쏟아 많이 혼나기도 했지만 그날의 기억이 나를 조향사의 길로 이끌었다고...
[인터뷰] ‘코코미카’ 유미 부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야 생존 비결은 욕심 아닌 성실함” 2021-05-11 11:11:00
웨딩하면 핑크나 보라 컬러의 정형화된 화장을 따랐지만 요즘은 유행을 좇기 보다는 개성을 찾는 게 중요한 것 같다. 또 고객들이 본인의 얼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잘 알고 있어서 확실한 요구사항을 말씀해주신다. 자연스럽고 또렷함이 기본이고 본식과 비교해 촬영은 음영이 더 깊은 정도다” q. 코로나19가 메이크업...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스포츠·레저·패션·뷰티 부문 2021-04-29 13:09:12
실천하고 있다. DHC, 노폐물·각질도 말끔히 클렌징 화장품 브랜드 DHC가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클렌징오일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DHC의 딥 클렌징 오일에는 스페인 안달루시아에서 수확한 고품질 올리브로 만든 황금빛 올리브 오일이 약 48.3% 함유돼 있다. 이 올리브 오일은 유럽연합(EU)의 유기 인증단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