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이스트소프트, 케이지모빌리티에 'AI 쇼호스트' 제공 2024-09-09 10:09:31
쇼호스트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공간을 초월한 고객 응대, 일정 관리 및 운영 비용의 한계 극복, 모델의 리스크 관리 등에서 경쟁력이 있다며 자동차 세일즈와 이벤트 안내, 사내외 교육, 홍보대사 활동 등에 광범위하게 활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네일샵 예약·관리 솔루션 ‘누메이즈’를 운영하는 ‘도두’ 2024-09-06 11:13:08
응대로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누메이즈는 1:1 뷰티 서비스 맞춤으로 예약 시스템이 설계돼 있다. “누메이즈는 기존 예약 시스템을 사용하게 되면 발생하는 중복예약을 100% 제어하고 예약과 예약 사이에 애매하게 남는 시간을 확실하게 줄여줍니다. 뷰티샵 원장님들이 샵을 운영하는 데...
카셀러, 차량 상태 투명한 공개로 신뢰 2024-09-04 16:20:20
더욱 친절하고 정직하게 응대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차량의 상태를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카셀러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뿐 아니라 차량을 카셀러에 판매하는 고객 역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구매 만족도 9.5점의 매우 높은 평점은 물론 거래 후기에 가장 자주 언급되는...
"마세라티 마음대로 디자인해보세요"…강남에 글로벌 콘셉트스토어 오픈 2024-09-04 15:23:59
주말의 경우 예약고객을 우선적으로 응대할 예정이다. 마세라티 강남 전시장에서는 맞춤 제작 프로그램 푸오리세리에를 경험할 수 있다. 고객은 푸오리세리에 프로그램으로 개성과 창의성을 발휘해 외장 색상과 패턴, 인테리어 디테일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선택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마세라티 차량을 디자인할...
데킬라 즐기며 디제잉 파티까지…'2030 핫플' 한남동에 팝업 연 이유 [현장+] 2024-09-03 15:51:09
응대하고 있었다. 이어 선명한 파란빛 데킬라 병을 크게 강조한 디자인과 데킬라의 나라 멕시코를 연상시키는 공간들이 한눈에 들어왔다. 내부로 들어서면 강렬한 빨간색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킬라를 마시며 춤출 수 있는 금빛 디제잉 파티 공간까지 준비돼 있었다. 이곳은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망치로 뒤통수 '퍽'…악성 민원인에 공무원들 '공포' [관가 포커스] 2024-09-03 14:38:32
민원응대 공무원 중 퇴사 인원(2019년 이후 입사자, 5년 이내 기준)은 총 4만8134명(연 평균 9627명)이었다. 같은 기간 동안 지자체 민원 응대 공무원의 병가 사용 인원은 76만1777명(평균 15만2355명)에 달했다.병가 사용 일수는 8106일(평균 1621일)이었다. 병가를 사용한 공무원의 연간 병가 사용 일수는 평균 5.6일에...
"하루아침에 문 닫았다"…대학병원 앞 약국들 '한숨 푹푹' [현장+] 2024-09-01 07:29:57
있는 약국들은 3~4명가량의 손님을 꾸준히 응대하는 모습이었지만 약국 대부분 한산한 모습이었다. 손님이 약을 받기 위해 장시간 대기하는 약국은 없다시피 했고, 손님이 아예 없는 약국도 보였다. 해당 대학병원은 전공의 비율이 30% 이상으로 병실 가동률은 물론이고 의료 수익도 절반가량 줄어든 것으로 파악됐다. 병원...
'순찰차 사망' 40대, 파출소 문 두드릴 때 경찰관 4명 '쿨쿨' 2024-08-30 16:02:11
접수와 민원인 응대 등 업무를 해야 하고, 대기 근무자들은 10분 내 출동할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면서 파출소 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시 상황 근무자 2명과 대기 근무자 1명은 모두 2층 숙직실에 있었고 대기 근무자 1명은 1층 회의실에서 쉬고 있었다. 이 때문에 A 씨는 순찰차에 들어가기 직전 파출소...
'버틀러 서비스' 뭐길래…"돈값 한다" 억대 회원권 '불티' 2024-08-30 14:27:17
대기하고 있는데 리조트 도착하자마자 버틀러 응대를 받아 체크인 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으니 만족도가 높았다.” 최근 리조트 회원이 된 황모 씨(45)는 버틀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리조트를 택해 회원권을 구입했다. 한 리조트에서 회원권 구입 전 미리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 객실’을 투숙하고 나서...
"더 이상은 못 버텨"…요기요 '1000억' 적자 나더니 결국 2024-08-30 08:00:09
취지로 올 상반기 마케팅·퀵커머스·고객 응대 조직을 축소하기도 했다. 문제는 점유율 회복이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이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현재 요기요는 ‘배달비 무료’를 선언하는 등 파격 정책으로 2위에 올라선 쿠팡이츠에 밀려 월간활성화사용자(MAU) 3위로 추락했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