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조조타운 'K패션 韓日 동맹' 맺었다 2024-12-16 17:55:34
2021년 2월 이랜드월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내용으로 한 MOU를 맺은 뒤 3년10개월 만의 일이다. 조 총괄대표는 같은 해 6월 ‘남성혐오 논란’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임한 뒤 공개 행보를 자제해왔다. 하지만 지난 3월 대표직에 전격 복귀한 뒤 5월 방한한 아랍에미리트(UAE) 대통령과의 환담에 참석하는 등 대외 활동을...
[게시판] 이랜드뮤지엄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얼리버드 티켓 판매 2024-12-12 09:19:53
[게시판] 이랜드뮤지엄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얼리버드 티켓 판매 ▲ 이랜드뮤지엄은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을 관람할 수 있는 2차 얼리버드 티켓을 12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전시에서는 펠레와 메시, 박지성, 손흥민 등 축구 선수들이 실제 착용한 유니폼과 트로피...
"규제 혁신해 민간참여 확대해야 시니어주택 활성화"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12-12 07:00:05
말했다. 이날 토론회를 보기 위해 참석한 이랜드 시니어주택 개발 담당자는 전문가들을 향해 민간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던져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일본은 임대 리츠를 활용한 시니어 주택 공급이 늘어나고 있다"며 "우리도 임대 리츠를 시니어 주택에 잘 활용한다면 민간 투자를 이끌어 내는 새로운 방법이 될...
다이애나비 웨딩베일 등 영국 왕실 소장품 보러…익산 시민 6만명 몰렸다 2024-12-11 15:00:12
공연 의상도 함께 선보였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이랜드뮤지엄의 진귀한 소장품이 익산 보석박물관의 특별한 공간과 만나 더욱 빛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익산시와 함께 시민들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교류 전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KT 멤버십으로 AICE 응시료 할인받는다 2024-12-09 17:34:27
‘이랜드몰’ 10% 할인, 반려동물 플랫폼 ‘어바웃펫’ 10% 할인 혜택 등을 이달 추가했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상무)은 “멤버십 활용 형태를 AI로 분석하면서 이용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활용하기 좋은 혜택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파스쿠찌,...
삼성전자·이랜드도 이용하는 현장 직원 협업 툴…"글로벌 SaaS 기업으로 성장" 2024-12-09 16:07:13
개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해외사업부, 이랜드, 외식 기업 지에프에프지(GFFG) 등이 샤플을 사용한다. 전체 사용자 비중으로 보면 해외가 더 높다. 매출의 60% 이상이 해외에서 나온다. 이 대표는 “초창기에 지인 도움 등 여러 방법으로 노력해 샤플을 알렸는데 우연히 멕시코에서 연락이 왔다”며 “2~3년 동안...
KT 멤버십, AI 능력시험 ‘AICE’ 응시료 할인해준다 2024-12-09 15:07:32
‘이랜드몰’ 10% 할인, 반려동물 플랫폼 ‘어바웃펫’ 10% 할인 혜택 등을 이달 추가했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상무)은 “멤버십 활용 형태를 AI로 분석하면서 이용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활용하기 좋은 혜택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파스쿠찌,...
대상·매일유업·이랜드·LG '대리점 동행기업' 4년 연속 선정 2024-12-05 14:11:43
대상·매일유업·이랜드·LG '대리점 동행기업' 4년 연속 선정 공정위 선정 상생기업…경동나비엔·남양유업·CJ제일제당도 뽑혀 (세종=연합뉴스) 이대희 기자 = 공정거래위원회는 경동나비엔·남양유업·대상·매일유업·이랜드월드·CJ제일제당·LG전자[066570]를 올해의 '대리점 동행기업'으로...
이랜드 홈피 1500만 방문 비결…"근엄 벗고 패션잡지처럼" 2024-12-03 17:41:50
이랜드그룹의 공식 홈페이지 방문객은 한 달에 8000명을 간신히 넘기는 수준이었다. 기업 소개, 기업설명회(IR) 자료만 있는 여느 기업 홈페이지와 별반 다를 게 없었다. 그랬던 이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올해에만 1500만 명이 방문했다. 3년 만에 월 130만~150만 명이 꾸준히 찾는 인기 사이트로 변신했다. 변화를 이끈...
"이렇게 사도 만원이라고?" 미친 가성비…다이소, 또 일냈다 2024-12-03 15:17:17
역시 저렴하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 10월 발열내의 ‘웜테크’ 제품을 기존 출시가보다 내린 9900원에 책정해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급증했는데, 다이소는 이보다도 싼 반값 수준이다. 부쩍 날씨가 추워진 이달에는 ‘이지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이소가 작년 겨울 처음 선보인 이지웨어 시리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