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바타가 빵 사면 동네 편의점서 받는다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1-04 14:20:21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CU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소비자들의 가상 세계 속 경제활동이 현실과 이어지는 메타커머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며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CU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 lmy81@hankyung.com
[인사] 글로벌세아그룹 ; 코웨이 ; 풀무원 등 2023-01-02 18:33:52
이대수 박옥경 이미영 문점용 최태숙 이수철▷정연희◇에이플러스라이프▷배대훈▷서종욱◇AAI 헬스케어▷이창석▷주태정◇에이플러스리얼티▷전영하◇에이플러스효담라이프케어▷ 곽형용 ◈외교부▷재외동포영사기획관 김민철 ◈국가보훈처◎전보▷제대군인국 제대군인정책과장 이상은 ◈국방기술품질원◎보직 임명▷방위...
[인사] 우리금융지주·우리은행 2022-12-31 16:02:23
▲선정릉역 이형구 ▲성북구청 이미영 ▲송파구청 이수미 ▲송파역 홍육희 ▲숭실대학교 김태희 ▲시흥동 정민우 ▲신당역 구현주 ▲신림남부 김창범 ▲양천구청 장충식 ▲여의도북 추연석 ▲영등포구청 위택 ▲올림픽 안은선 ▲용산구청 유희영 ▲우장산역 강희권 ▲워커힐 김대희 ▲원남동 정윤철 ▲을지로 안광열 ▲응...
"귀엽네" 제니·한지민도 반했다…칼바람 추위에 뜬 패션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2-28 11:40:02
양털부츠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70% 늘었다. 어그 부츠와 함께 돌아온 발토시 레그워머도 핫하다.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지난달 말 레그워머 검색량은 1주일 만에 680% 급증했다. 10~20대 사이에서 Y2K 스타일이 인기를 얻으며 1990년대말 걸그룹 핑클 S.E.S의 패션도 주목 받고 있다. 이미영 기자 lmy81@hankyung.com
"연말엔 '한정판'이 대세"…소비자 마음 홀린 제품 뭐길래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2-08 14:22:48
협업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또한 연말 시즌을 맞아 니치 향수 딥티크 팝업스토어를 이달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운영한다. 연말 한정판 상품으로 향초 3종 세트와 집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홈 데코레이션 세트를 마련했다. 이미영 기자 lmy81@hankyung.com
[인사] GS그룹 ; DB그룹 ; 대유위니아그룹 등 2022-11-30 17:41:12
재판사무국장 이미영▷법원공무원교육원 사무국장 김동민▷대전고등법원 사무국장 이소영▷수원고등법원 사무국장 김주원◎승진▷법원행정처 민사지원제2심의관 김선형 임갑수▷법원행정처 사법등기심의관 김수찬 권혁민▷법원행정처 정보화심의관 안소율▷서울고등법원 총무과장 김현곤▷인천가정법원 사무국장 성태...
[인사] 한화투자증권 2022-11-30 17:28:53
김종훈 ◇팀장 전보 △영업지원팀 오미란 △인재관리팀 김수연 ◇지점장 선임 △강서지점 김은하 △신갈지점 정운석 △영주지점 최진미 △청주지점 석승운 ◇지점장 전보 △갤러리아지점 심선화 △군산지점 류영석 △분당지점 송경아 △성서지점 임성아 △신촌지점 조수호 △영천지점 김홍재 △평촌지점 이미영
블핑 제니처럼 입어볼까…요즘 '핫'하게 뜬 패션 뭐길래?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1-24 18:28:52
모습이 자주 포착됐다. Z세대(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자)들의 온라인 놀이터 숏폼 플랫폼 틱톡에선 ‘블록코어’ 해시테크 게시물 조회 수가 57.9M에 달한다. 지난 20일(현지시간 기준)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했다. 블록코어 스타일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해 보는 건 어떨까 이미영 기자 lmy81@hankyung.com
"생각지도 못했던 조합"…연이어 대박 터트린 비결은 '게임'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1-17 13:01:10
협업이 확산될 것으로 전망했다. 기업들은 게임이 보유한 이용자와 팬들을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으며 게임회사는 게임을 즐기는 않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게임을 알릴 수 있게 되는 셈이다. 게임과 협업에 나선 기업들은 수익창출과 홍보라는 '윈윈 효과'를 얻는 것이다. 이미영 기자 lmy8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