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 옴부즈만' 대형 유통업체 불공정행위 감시한다 2013-04-02 12:00:36
등 31명으로 이뤄졌다. 이들은 신선식품, 가공식품, 가정·생활, 의류·패션, 가전·디지털기기, 문화상품·이미용품 등 6개 분야에서 대형 유통업체의 불공정행위를 감시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들이 겪거나 전해 들은 불공정 행위를 전화, 이메일 등으로 제보하면, 공정위는 이를 직권조사의 단서로 활용해...
"현대홈쇼핑, 실적 성장성 낮지만 저가 매력"-아이엠 2013-03-21 08:11:01
잡화, 이미용품의 제품 구성이 개선되고 의류, 잡화의 매출비중이 지난해 40%에서 44~45%로 확대될 것이라는 점은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또 지난해 말 약 10회 방송됐던 렌탈방송도 올해는 방송회수를 늘리고 제품 품목도 기존 정수기에서 안마의자, 전기스토브 등으로 다양화시킬...
[뷰티핫] 이제 화장품도 반값시대, 마케팅 경쟁 치열 2013-03-11 09:59:16
- 반값화장품 사이트도 등장 최근 반값 등록금, 반값 아파트, 반값 식당 등 반값 마케팅이 열풍이다. 반값 마케팅은 각종 소셜사이트를 통해 이미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접근된 상태다. 착한 가격이라는 반값 마케팅은 이미 작년 한 해 대규모 유통 키워드로 자리 잡았다.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삼겹살, 치킨 등...
<해외 홈쇼핑 인기상품 "나라마다 달라요"> 2013-02-27 09:28:26
해외서 5천억 中企 상품 판매 분석 "인도에선 생활용품, 베트남·태국에선 이미용품, 중국에선 주방용품이 가장 인기 있어요." CJ오쇼핑[035760]은 지난해 해외 6개국에 진출한 8개 홈쇼핑 사이트를 통해 1천700억원의 한국상품을 판매하는 등 지난 6년간 한국상품 누적판매 실적이 5천억원에달했다고 27일 밝혔...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신선식품의 품질 관리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한편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쇼핑 등 다른 유통업태는 상품군별 매출 비중의 변화가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여성의류, 남성의류, 잡화, 식품, 가전제품으로 이어지는 순위가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유지됐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의류 매출 비중이...
"현대홈쇼핑, 외형확대 모색할 것"-흥국證 2013-02-05 07:34:09
연구원은 "아웃도어와 골프용품 상품군이 호조세를 나타냈지만 전체적으로 상품판매가 부진했던 점이 영향을 미친 것"이라고 판단했다.다만 현대홈쇼핑은 올해 트렌드 의류 및 렌탈, 이미용품 등 취급고 확대가 수월한 상품군 비중 확대를 통해 외형성장을 모색할 방침이어서 긍정적이란 진단이다.남 연구원은 "지난해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