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스타 셰프의 요리 강좌…핀란드 산타와 특별한 경험 2024-12-18 15:48:37
이런 인기는 새해맞이 이색 강좌들로 이어지고 있다. 대표 인기 강좌로는 야외 한옥에서 진행하는 ‘2025년 호작도 달력 만들기’, 새해 다짐을 빛으로 표현해보는 ‘한지 무드등 만들기’,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새해 기다리며 발효 막걸리 빚기’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집에 좋은 기운을 불러오는 ‘새해...
신세계백화점, 산타로 변신한 카리나 '돌고래 유괴단'과 감동 선물 2024-12-18 15:47:23
카리나, ‘돌고래 유괴단’과 함께 이색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펼친다. 신세계백화점은 12월 한 달간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카리나의 이야기를 담은 연말 캠페인 를 통해 ‘누구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산타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국내 2030세대 뿐 아니라...
길, 수산시장서 이색 명상…"나대지 말라" 댓글에 "죽을래" 2024-12-18 09:33:46
음주운전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리쌍의 길이 유튜버로 돌아왔다. 이 가운데 리쌍은 영상을 비꼬는 팬들에게 거친 댓글을 남겨 이목을 끈다. 길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빛나리 길성준'에 수산물 시장에서 촬영한 명상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상인들이 가게 오픈을 준비하는 가운데...
"돈 내면 뺨 때려준다"…'이색 서비스' 내건 이자카야 결국 2024-12-17 17:37:20
'뺨 때려 술 깨기' 서비스로 명성을 얻었던 일본의 이자카야에 더 이상 뺨 맞는 소리는 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1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일본의 이자카야 체인 요테바는 '뺨 때리기 서비스'를 브랜드 이미지와 손님의 부상을 이유로 종료했다. 요테바 측은 "이 서비스를 2년...
대학생 열에 아홉은 올 겨울 새로운 알바 찾는다…"생활비 벌기 위해서" 2024-12-16 10:11:02
대표 이색 아르바이트인 ‘스키장 알바’ 역시 전체 대학생의 7.9%가 선호한다고 답했는데, ‘겨울방학 기간에 딱 맞는 근무기간(60.0%, 복수응답)’과 ‘겨울 시즌에만 가능한 이색 알바(50.9%)’인 점이 주효했다. 한편, 알바천국은 내년 2월까지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을...
"내년 골프여행도 중국이 인기"…교원투어,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2024-12-16 09:02:23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푸꾸옥 이색 골프 5일'은 윈덤 그랜드 푸꾸옥에 숙박하고,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에스츄리 붕바우CC를 이용한다. 여행이지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치앙마이 골프 5일'은 치앙마이 시내 중심에 위치한 두앙따완 호텔 치앙마이에 숙박한다. 그린밸리CC, 하이랜드CC...
눈썰매 타고 성탄 선물 쇼핑…여의도, 이젠 '겨울축제의 장' 2024-12-15 17:41:38
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마켓 인근에는 쉼터를 겸한 이색 공간인 ‘스노 돔’ 6개 동이 들어선다. 이 중 2개 동은 ‘행복한 눈사람’ ‘행운의 복주머니’ 등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존이며 나머지 4개 동은 캠핑 테이블, 의자 등이 비치돼 휴식 공간으로 쓰일 예정이다. 한강 눈썰매장은 여의도 뚝섬 잠원 등 세 곳에서 20일 ...
K-이색 시위, 선결제에 응원봉까지…MZ가 만든 한국 민주주의의 현장 [르포] 2024-12-14 13:40:31
4일 오후 12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인근 한 분식 가게. 대학생 안혜민(22) 씨는 점원에게 “집회하러 왔습니다. 김밥 한 줄이요”라고 외친 뒤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자리를 떠났다. 이 분식점은 익명을 요구한 시민 다수가 김밥 800줄을 ‘선결제’한 곳이다. 조건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찬성...
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3초에 1개씩 팔렸다 2024-12-13 17:12:50
컨셉과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원재료, 이색메뉴를 활용해 출시한 것이 주효했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11월 크리스마스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색 메뉴 5종과 식사 대용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산타클로스,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음료의 비주얼과 네이밍을 정한데 이어 포스터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배포하며 SNS...
MZ 아닌 4050 여성이 대세…주문 절반 차지 2024-12-13 13:46:11
8∼9시였다. 롯데홈쇼핑은 40·50세대 여성이 라방의 핵심 고객으로 자리 잡았다고 보고 이들의 수요를 반영한 패션·뷰티 상품 방송을 확대할 예정이다. 현장 라방 등 이색 콘텐츠도 지속해 선보인다. 오는 17일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오리털 재킷을 현장 라이브로 판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