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베쿡, 한가위 맞이 9월 이유식 첫 주문 이벤트 2023-09-20 13:52:21
있고 식단 매니저를 통해 일정 조정이 가능해 이유식을 부족하지 않게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가위를 맞아 베베쿡은 이유식, 영양식 및 올특찬 제품을 첫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첫 주문 고객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클래식백과 코도모 치카치카 칫솔, 그리고 주문 금액의 최대 14% 적립금까지...
산청엑스포, 520만달러 수출 협약…한방·항노화 제품 세계서 통했다 2023-09-19 19:01:37
산골이유식, 농업회사법인 하늘호수, 농업회사법인 유비무환 등이다. 주로 지역 농산물을 활용해 건강기능성 식품과 간편식 등을 제조, 판매한다. 이날 기업인의 날 행사는 한방·항노화 관련 기업과 기관, 바이어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통해 협력 기회를 찾고 한방·항노화 기업의 세계시장 진출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9년 연속 고객만족 상 탔는데…엘빈즈 이유식 원재료 함량 속였다 2023-09-15 11:26:49
14일 영?유아용 이유식의 원재료 함량을 품목제조보고한 사실과 다르게 표시?판매하는 등 ‘식품위생법’과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식품제조·가공업체 (주)내담에프앤비를 적발해 관할관청에 행정처분을 의뢰했다고 밝혔다. 식약처는 내담에프앤비가 원재료 함량을 거짓 표기한 제품을 판매한다는...
'애들 먹을건데'....이유식 한우 함량 속인 업체 적발 2023-09-14 15:04:35
2021년 1월부터 올해 7월까지 영·유아용 이유식과 즉석조리식품 총 149개 품목의 원료 중 일부를 품목제조보고한 함량과 다르게 배합해 제조·판매하면서도 제품에는 품목제조보고 사항과 동일하게 거짓 표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적발된 제품 중 하나인 영·유아용 이유식 '비타민채한우아기밥'의 경우...
"한우 15%라더니 5%"…이유식 함량 속여 1천만개 판 업체 적발 2023-09-14 14:49:31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영·유아용 이유식의 원재료 함량을 실제와 다르게 표시해 판매한 식품 제조·가공 업체 '내담에프앤비'를 적발해 관할관청에 행정처분을 의뢰했다고 14일 밝혔다. 식약처는 내담에프앤비가 원재료 함량을 거짓으로 표시한 제품을 생산해 판매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아이가 설사해도 할당된 기저귀만"…도마 오른 佛민간 탁아소 2023-09-07 22:38:33
아이들 수보다 적은 양을 주문하거나 미리 만들어진 이유식을 주는 경우도 있었다. 이처럼 민간 탁아소 실태가 공개되자 오로르 베르제 연대와 자립 및 장애인부 장관은 이날 BFM TV에 출연해 "현재 아이 6명당 1명인 보육 담당자 비율을 5명당 1명으로 바꿔야 한다"며 인력이 부족한 곳은 신규 직원을 채용해야 할 것이라...
아가방앤컴퍼니, 예술의전당과 업무협약…영유아 가정 문화예술 저변 확대 2023-08-31 09:00:05
먹는 아이는 별도로 준비된 이유식 전용 식탁에서 편리하게 이유식을 먹일 수 있고 손을 씻거나 젖병을 세척할 수 있는 탕비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아가방앤컴퍼니에서 만든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퓨토 시크릿’의 로션과 손 세정제 등을 비치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23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맞춤 이유식 밀키트와 영유아 영양 관리 앱 개발한 ‘이너프유’ 2023-08-30 10:14:26
고객들에게 모바일 영양관리부터 이유식 밀키트 배송까지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식생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너프 앱을 통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아이들마다 다른 영양상태·성장 발달·취향·식습관을 분석해 맞춤 영양 관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분석 결과를 통해 맞춤 식단에 따른 이유식 밀키트를...
"초록마을 새 먹거리는 이유식" 2023-08-22 17:37:15
최고마케팅책임자(이사)는 “완제품 이유식 시장은 베베쿡, 엘빈즈 등을 포함한 다수 업체가 경쟁 중이지만 이유식용 신선 식자재를 취급하는 곳은 많지 않다”며 “초록베베를 앞세워 40대 중심의 기존 초록마을 고객 연령대를 20~30대까지 넓힐 것”이라고 덧붙였다. 초록베베는 한우 다짐육, 다진 오징어살 등 신선식품...
이유식 시장 공략하는 초록마을…"신사업으로 흑자전환 목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8-22 15:35:32
이유식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젊은 신규 고객을 포섭하겠다는 전략이다. 초록마을은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초록마을 본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영유아식 브랜드 ‘초록베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록마을은 유통하는 상품 대부분(약 90%)이 PB로 구성돼있다. 초록마을 상품기획자(MD)가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