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폴리 맛피아' 식당 난리 나더니…"2인 150만원" 초유의 사태 2024-10-10 14:55:13
했다. 흑백요리사 인기로 셰프와 협업한 신제품을 웃돈을 얹어 사고판다는 게시글도 등장했다. 앞서 편의점 CU는 권 셰프와 손잡고 프로그램 속 경연에서 1위를 한 메뉴 ‘밤 티라미수 컵’을 오는 1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를 두고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커지자 밤 티라미수 컵 편의점 판매가인 4900원보다...
"이제 일본서 디올·셀린느 안 사요"…돌변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10 13:21:19
구매를 말리는 글이 줄을 잇고 있다. 앞서 일본 셀린느는 엔저에 대응해 전 제품 가격을 5~9%가량 인상했다. 한국인들 사이에서 대표 인기 상품으로 꼽히던 '미디엄 아바 트리옹프 백'은 32만4500엔(약 293만원)에서 35만2000엔(약 318만원)으로 약 8.4% 올랐다. 클래식 트리옹프 가방과 퀴르 트리옹프 스몰 보스턴...
오전 9시가 되면…경주마처럼 달리는 알트코인 [한경 코알라] 2024-10-10 10:48:00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국내 거래소 3곳에 상장되어 있는 L 종목은 9월 16일 09시에 59원으로 시작, 11시에 67원을 기록한 후 다음 날 07시에는 60원까지 내려왔다. 21일 09시에는 68원, 17시에 90원, 다음 날 08시에는 79원으로 돌아왔으며 23일 09시는 84원으로 시작해 10시에 95원, 13시에는 85원으로 돌아왔다. 국내...
"너무 건방지고 경솔했다"…3억 차지한 '흑수저 셰프' 사과 2024-10-09 11:56:35
축하에 권씨는 "셰프님 사랑한다. 곧 만나자"고 답했다. 흑백요리사 최종화에서는 ‘흑수저’ 권씨가 ‘백수저’ 에드워드 리를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꺾고 우승해 상금 3억원을 차지했다. 지난달 17일 공개된 흑백요리사는 2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톱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가장 인기가 높은 건 홍시 동동 수정과다. 시원한 수정과에 달콤한 홍시와 대추칩을 더한 독창적 조합인데, 전통 음료의 익숙한 맛과 신선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MZ(밀레니얼+Z) 세대에게도 호응을 얻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가을 시즌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내놨다. 지난해 가을에만...
올해 ‘구미 라면축제’ 중세시대 웹툰으로 만난다 2024-10-08 09:17:13
관광 명소를 홍보하고자 제작되었다. 인기 웹툰 작가 골드키위새와 빨루 작가가 각 글, 그림 작업에 참여해 신선한 유머와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뮈쉬 라메르 영애는 라면을 끓였을 뿐인데!’는 주인공인 작가 ‘G’가 중세를 배경으로 한 구뮈쉬 제국의 영애로 빙의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여동생의 음모를...
논산딸기 넣고 세련된 이름 붙이니…전통주 2030 매출 '쑥' 2024-10-06 07:01:01
전통주 인기는 더 뜨겁다. 전통주는 최고급 가격이 10만원 안팎이라는 점에서 최고 수천만원에 달하는 고급 위스키·와인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지난 5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가수 선미의 사인이 각인된 제품을 하루 100개씩 한정 판매하는 전통주 '글린트'(GLINT) 팝업 행사에선 개점 전부터 대기...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은 어디?"…'자리 잡기' 알바까지 2024-10-04 18:14:43
불꽃놀이 돗자리 명당자리 팝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축제 당일 오전 9시 이전에 돗자리로 자리를 맡아드린다. 구매하신 분이 오면 해당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며 "예약금은 1만원이고, 자리를 넘긴 뒤 9만원을 보내달라"고 적었다. 그럼에도 최고의 명당은 역시 여의도와 그 주변에 위치한 호텔이...
프로야구 흥행…카카오도 '홈런' 2024-10-03 16:58:04
‘그래픽 중계’ 기능이 야구팬 사이에서 인기를 끈 덕분이다. 이 기능은 실시간으로 투구·출루 상황 등을 화려한 그래픽으로 제공해 영상 중계 없이도 팬들이 경기를 즐기도록 한 서비스다. 카카오는 다음 스포츠 내 야구 섹션에서 구단별 다음 카페를 모아서 볼 수 있는 탭도 최근 마련했다. 야구팬들이 커뮤니티 현황과...
야구 '1089만' 관중에 카카오 '다음·카톡'도 웃었다 2024-10-03 11:19:16
프로야구가 인기를 끌자 카카오의 야구 관련 서비스에 이용자가 몰리고 있다. 카카오톡 내 야구 관련 채널의 이용자 수가 1년 만에 52%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3일 정보기술(IT)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가 다음에서 운영 중인 프로야구 게임센터의 일평균 페이지 조회수는 전년 대비 20% 늘었다. 카카오가 프로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