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과일을 겨울에 먹다니"…출시 2주 만에 '완판' [트렌드+] 2024-11-18 10:47:13
우수농가와 계약재배, 매장 판매를 아우른 단독 상품으로 과피(껍질)가 얇고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매년 인기가 높아져 올해 여름 매출은 지난해보다 30% 늘었다. 단독 유통은 아니지만 겨울철 맛볼 수 있는 복숭아를 선보이기 위해 산지 전문가인 '로컬 MD'가 3년간 산지 발굴에 나서기도 했다....
"추운 날씨에 골프여행도 해외로"…예약률 전년대비 38% 급증 2024-11-18 09:36:16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인기 해외 골프 여행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해외 골프 여행 모음 ZIP'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총 12개의 인기 지역 카테고리를 비롯해 프리미엄 골프 여행 수요를 위한 '모두시그니처', 골린이들을 위한 '무제한 라운드' 등...
쿠팡 '푸드 블랙프라이데이'…1천여종 최대 51% 할인 2024-11-18 08:41:04
행사는 연간 최다 상품을 할인하는 식품 할인전으로 1년에 한 번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공·즉석식품, 커피·음료, 스낵·간식, 건강식품, 조미료, 어린이 식품 등 식품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선보이며 최소 15%에서 최대 51%까지 할인한다. 행사에는 일동후디스와 롯데칠성음료, 켈로그, 삼양식품, 광동, 네스카페 등...
"숙박, 식사, 액티비티를 한 곳에서"…가족 여행도 '올 인클루시브' 뜬다 2024-11-18 08:22:36
상품으로 '올 인클루시브'가 인기를 끌고 있다. 숙박, 식사 및 음료,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 휴양에 필요한 모든 것을 숙소에서 즐길 수 있어서다. 18일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에 따르면 올 인클루시브 상품은 최근 삼대 가족이 함께하는 여행에서 선호도가 높다. 6070세대 부모님과 자녀를...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있어 인기"라며 "미니 백에도 풀메이크업을 위한 화장품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어 '미니 보부상'이라는 단어도 새롭게 등장했다"고 말했다. 무신사는 라카의 '프루티 글램 틴트 미니 듀오'를 기존 제품 중 인기 컬러를 모아 소형 2개 세트로 기획해 판매하고 있다. 지난 달 에이블리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용이하고 다양한 색상과 제형을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어 인기"라며 "미니 백에도 풀메이크업을 위한 화장품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어 '미니 보부상'이라는 단어도 새롭게 등장했다"고 말했다. 무신사가 판매 중인 라카의 '프루티 글램 틴트 미니 듀오'는 기존 제품 중 인기 컬러를 모아 소형 2개 세트...
겨울복숭아·레드샤인…대형마트, 신품종 과일 단독개발 공들여 2024-11-18 06:33:00
상품으로 과피(껍질)가 얇고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매년 인기가 높아져 올해 여름 매출은 지난해보다 30% 늘었다. 단독 유통은 아니지만 겨울철 맛볼 수 있는 복숭아를 선보이기 위해 산지 전문가인 '로컬 MD'가 3년간 산지 발굴에 나서기도 했다. 3년 전만 해도 겨울 복숭아는 출하량이 적어 대형...
골프도 네이버로…N골프 지난달 라운드 개설수 7.5배↑ 2024-11-18 05:31:00
골프 상품으로 '라운드' 기능과 연계, 라운드 참여 인원에 비례해 최대 1억원의 시상금과 홀인원 보상금 등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우천으로 인해 경기가 취소될 때는 위로금도 지급한다. 회사 측은 각종 골프 커뮤니티와 동호회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유료 모델인데도 사용자 유입을 주도하고 있다고...
"스님들 놀라시겠네"…中 관광객 몰려간 '뜻밖의 핫플' 2024-11-17 13:25:50
상품 개발과 홍보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대규모 쇼핑 관광으로 대표되는 단체관광객 '유커' 대신 개별 여행(싼커) 수요가 늘어난 데다 면세점 중심 소비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접한 한국인 인기 장소를 찾아가는 등 새로운 여행 콘텐츠에 주목하는 점에 초점을 두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이게 겨우 1000원?"…매출 폭등한 '갓성비' 매장 어디길래 2024-11-17 11:05:42
신상품 40여종을 내놨는데 매출이 41% 늘었다. 1만원대 무선 전동 칫솔(545%)과 라면 포트(226%), 전동 마사지건(168%) 매출이 급증했으며 2만원대 두유 제조기(226% 증가)도 인기를 끌었다. 회사 측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 가격 △1~2인 가구 공간 효율 △심플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결과”라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