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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회 캣워크 페스타', 퍼포먼스 패션쇼와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2024-09-30 13:10:53
인터내셔날이 함께하며 서초구가 협력기관으로 참여하는 이번 캣워크 페스타는 대중과 브랜드의 접점을 마련하는 취지로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것에 의미를 둔다. 첫날인 17일에는 패션디자인 교육기관인 '에스모드 서울'의 35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닝 패션쇼가 진행되며,...
할리데이비슨 패션, 드디어 첫선 2024-09-27 17:30:50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의 라이선스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새로 선보인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사진)는 할리데이비슨의 120년 전통 바이크 문화를 재해석해 패션과 접목한 브랜드다.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유통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시장에 안착시킨다는 전략이다....
"中 소비 살아난다"...화장품株 '불기둥' 2024-09-27 16:22:32
제이준코스메틱(5.17%), 신세계인터내셔날(2.57%), 한국화장품제조(1.74%), 한국콜마(1.74%) 등 중국 시장 의존도가 높은 화장품주들도 일제히 올랐다. 지난 25일 중국이 은행 지급준비율(RRR·지준율) 0.5% 인하 등 대규모 경기 부양책을 발표하자 화장품주는 대거 급등했다. 전날 주가가 조정을 거쳤지만 중국이 재정...
중국 경기부양 기대로 화장품株 강세…코스맥스 11%↑(종합) 2024-09-27 15:59:34
아모레퍼시픽[090430](3.68%)을 비롯해 제이준코스메틱[025620](5.17%),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2.57%), 한국화장품제조[003350](1.74%), 한국콜마[161890](1.74%) 등 중국 시장 노출도가 높은 화장품주들도 일제히 올랐다. 화장품주는 지난 25일 중국이 은행 지급준비율(RRR·지준율) 0.5% 인하를 비롯한 대규모 경기...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만났다…패션브랜드 론칭 2024-09-27 09:24:25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를 론칭하고 라이선스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120년 전통의 바이크 문화를 재해석해 패션과 접목시킨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만들고, 20~30대를 공략할 수 있는 유통망을 통해 빠르게 안착시킨다는 목표다. 우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대표 제품군 '코어라인'을...
신세계인터, 바이크와 패션 접목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론칭 2024-09-27 06:00:06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할리데이비슨이 지닌 120년 전통의 바이크 문화를 재해석해 패션과 접목함으로써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었고 20∼30대를 공략할 수 있는 유통망을 통해 빠르게 시장에 안착시킬 계획이다. 우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올겨울, 역대급 한파 온다"…패션업계 턴어라운드 기대 2024-09-25 17:46:14
패션 업체의 매출이 반등하기 시작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폭염이 잦아든 지난 21일부터 전날까지 여성복 매출이 전주 대비 두 배 안팎으로 늘었다고 25일 밝혔다. 니트 전문 브랜드 ‘일라일’ 매출은 같은 기간 101% 증가했고, 캐시미어 소재 의류가 주력인 ‘델라라나’(사진) 매출은 81% 늘었다. ‘보브’ ‘지컷’...
화가-와인 메이커 천재성은 서로 통할까? [김동식의 와인 랩소디] 2024-09-25 11:03:34
금양인터내셔날이 독점 수입하는 와인은 ‘돈 멜초 2021-김환기 우주’라는 이름으로 출시됐다. 롯데백화점과 환기재단, 비냐 콘차 이 토로(Viña Concha y Toro)그룹의 협력으로 제작됐다. 각자의 이해관계를 떠나 2년여의 힘든 노력과 양보 덕분이다. 실무를 담당한 최준선 소믈리에(롯데백화점 소속)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옷 매출 급증" 2024-09-25 10:44:19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25일 기온이 내려간 지난 21일부터 전날까지 여성복 매출이 전주보다 2배 안팎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니트 전문 브랜드 일라일은 매출이 101% 늘었고 캐시미어 소재가 주력인 델라라나도 81% 증가했다. 신세계톰보이의 여성복 매출도 일제히 증가해 보브와 지컷 브랜드는 각각 72%, 83%...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담은 향”이라고 소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디크도 이색적 향을 내놓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바닷속 붉은 산호’ 향을 담은 고가 라인 신제품 ‘레 제썽스 드 딥티크’를 출시하고 ‘팝업 성지’로 불리는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