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걸그룹 멤버→치어리더' 깜짝 변신…"너무 행복합니다" [본캐부캐] 2024-08-01 20:33:01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올 시즌 프로야구. 무더운 날씨에도 직관 응원 열기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관중들의 흥을 끌어올리는 치어리더 군단 사이에서 유독 반가운 얼굴이 눈에 띄었다. 힘 있는 동작, 밝은 미소로 보는 사람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든 그는 걸그룹 네이처(NATURE) 출신 우혜준(22)이다. 그는...
"올림픽 하는 거 맞아?"…좀처럼 안 사는 분위기에 '울상' 2024-07-30 06:29:03
광고를 보류하겠다고 발표했다. 일본 대형 광고 에이전시 관계자는 당시 도쿄스포츠와 인터뷰에서 "도쿄올림픽을 앞세운 광고는 이제 플러스효과가 없다. 소비자에게 오히려 항의받는 등 기업이미지가 저하될 우려가 있다"며 "(도요타자동차처럼) 앞으로 TV광고를 취소하는 스폰서들이 잇따르지 않을까"라고 분석했다. 특히...
'동해바다∼' 한국어 교가 다시한번 日고시엔 구장에 울려퍼진다 2024-07-29 16:20:31
日고시엔 구장에 울려퍼진다 日 한국계 교토국제고 야구단, 2년만에 여름 고시엔 진출…NHK 통해 생중계 (도쿄=연합뉴스) 경수현 특파원 = 일본 내 한국계 민족학교인 교토국제고가 2년 만에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여름 고시엔)에 진출했다. 29일 아사히신문과 NHK에 따르면 교토국제고는 전날 열린 교토지역 예선 결승에...
넷플릭스의 정체 틈타 일상을 파고드는 토종 OTT [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07-29 07:51:53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를 독점 생중계하며 화제가 됐다. 야구뿐만 아니다. 티빙은 2024~2028년 한국프로농구연맹(KBL) 리그 중계도 하기로 했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2023~2025년 K리그 독점 중계권을 확보했다. 쿠팡플레이는 2022년부터 매년 유럽 프로축구 명문 구단들을 초청해 경기를 치르는 ‘쿠팡플레...
"10만원짜리 2배 비싸도 살래요"…'최강야구' 등판에 '들썩'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7-28 21:28:01
2층 EAST 팝업존에 위치한 '최강야구' 팝업스토어는 '여의도 직관데이'라는 타이틀로 스페셜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강야구'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인당 유니폼, 버클캡 각 1개씩만 수량할 수 있고, 특히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스카이블루 유니폼은 평일 50개 밖에...
KT스카이라이프, 'AI 스포츠' 플랫폼 사업 진출 2024-07-25 17:03:11
AI 카메라 제품군을 갖추고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남아공 등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호각은 픽셀롯의 국내 독점 영업권을 보유한 대한축구협회 K4리그 중계 제작사로 대한배구협회, 대한핸드볼협회, 리틀야구연맹과 중계권 계약을 체결하며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호각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AI...
미국 기술주 강세..엔디비아, 테슬라↑-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7-23 08:47:07
기점으로 다양한 신규 게임 출시가 본격 시작된다는 점에서 2025년 이후 신작 모멘텀과 실적 성장 기대 - 예정된 신규 게임은 서머너즈워 IP를 활용한 게임 2종(서머너즈워:레기온(방치형 RPG), 레전드서머너(캐주얼액션))과 일본 NPB 라이센스를 확보한 프로야구 RISING을 비롯한 자체 개발과 8종의 퍼블리싱 게임...
"컴투스, 실적 개선되려면 시간 필요해…투자의견 '중립'"-한국 2024-07-23 08:09:04
'서머너즈워: 레기온', 일본 야구게임 시장을 노린 '프로야구 라이징' 등의 작품은 흥행 가능성이 있다"면서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의 흥행 불확실성이 커졌고, 신작 출시 일정도 불확실해 성과를 확인하고 투자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2분기 영업손실은 12억원으로 적자가 유지될 것으로 봤다....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판이하게 다르다. 일본, 미국 등 선진시장, 대기업이 아닌 인디브랜드 등이다. 넷플릭스와 틱톡 등을 통해 확산된 K-콘텐츠 열풍은 K-뷰티 시즌2의 숨은 공신이라는 평가도 있다. 1. 미국과 일본시즌1 때 K-뷰티의 성장판은 중국이었다. 하지만 시즌2에서 K-뷰티는 중국 내 영향력이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예상을 뛰어넘는...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우리나라를 외국 친구에게 소개한다면? 2024-07-21 12:16:20
야구장에 가 보면 프로야구는 물론, 수준 높은 응원 문화도 경험할 수 있을 거야. 언젠가 꼭 한국에 놀러 오면 좋겠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한국 권아윤 주니어 생글 기자 시흥가온초 4학년 대한민국은 국토는 작지만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그래서인지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