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디비케이, '보태니컬 드레스 퍼퓸' 출시 2024-11-18 16:30:45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느끼는 냄새 고민을 해소하고, 쾌적하고 향기로운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생활 니즈를 반영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제타, 보태니컬매스틱, 킬파프 등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폭넓은...
"손주 돌보려고 이사"…美 일부주 인구까지 늘린 '조부모 육아' 2024-11-18 16:15:54
이곳에 오기로 결심했다. 오스틴에서 새로운 일상을 시작한 지 8년이 된 요즘, 엘런조는 14살 된 손자의 축구 경기에 참석하고, 11세 손녀에게 댄스 동작을 배우며 추억을 쌓고 있다. 이들처럼 손주 양육을 돕기 위해 이주한 조부모들은 특히 미국 남부 지역의 인구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고 WSJ은 짚었다. 플로리다와 같은...
GS건설 '자이' 22년만에 새단장…허윤홍 "근본 튼튼히 하는 혁신하겠다" 2024-11-18 15:33:02
'eXperience Inspiration'(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으로 바꾼 것도 이런 맥락이다. '고객의 삶에 대한 섬세한 통찰력으로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GS건설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로고도 변경했다. 기존의 곡선미를 살려 우아하고 섬세한 이미지는 승계하면서도...
비콘미디어, MBC 오늘N 코너 제작사 선정 2024-11-18 15:23:47
역량과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한 협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늘N은 월~금 저녁 6시 5분 MBC에서 방영된다. 비콘미디어는 두 명의 초대 전문의의 병원을 찾아 사례자의 일상을 관찰하는 코너에 참여한다. 오늘N 코너와 이 대표는 “더 신뢰도 높은 건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수...
'1등 삼성' 올해로 끝이라는데…'반전 기대작'에 쏠린 눈 2024-11-18 15:15:41
"삼성이 AI폰을 처음으로 선보였지만 실제 사용자들의 일상에 변화가 있거나 가시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정도의 혁신이 없어 비전을 제시하는 데도, 어젠다를 선점하는 데도 실패한 것"이라고 말했다. '1위 추락' 전망에 갤럭시 S25 등 신작 주목내년 1월 공개될 예정된 것으로 알려진 갤럭시 S25 시리즈가...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시정 연설에서 "수원대전환 견인할 사업에 선택과 집중" 강조 2024-11-18 14:40:03
‘효율적 재정 운용’에 두고, 시민 일상에 밀접한 예산과 도시 관리에 필요한 예산을 충분히 확보하되 관행적인 사업, 효율성이 적은 사업은 과감하게 폐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도 부족한 재원은 통합 재정 안정화 기금을 활용해 ‘수원 대전환’을 견인할 사업에 선택과 집중을 하겠다”며 “또 민생 안...
해빗피트니스, 압구정로데오점 오픈 2024-11-18 13:54:15
대상으로 ‘일상적 운동 경험’ 조사를 실시한 결과, ‘평소 건강 관리(자기 관리)에 신경 쓰는 편이다’라는 답변이 86.7%에 달했다. 관리 방법으로는 ‘운동’이 84.1%로 1위를 차지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SNS에서는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과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운동 인증에 대한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GS건설, 22년 만에 '자이' 새단장…"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3:49:12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eXperience Inspiration)으로 고객의 삶에 대한 섬세한 통찰력으로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 자이 로고는 기존 곡선이 상징하는 우아하고 섬세한 이미지를 계승하되, 모던하고 간결한 직선 요소와 두께감을 더해 강인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구축했다....
미피, 성수동서 70주년 기념 게릴라 캠페인 열어 2024-11-18 13:44:42
느껴지게 했다. 피플리의 원예림 마케팅본부장은 “미피 70주년 전시는 소비자들이 전시 자체를 하나의 문화적 경험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MZ세대가 일상에서 공감하고 연결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시 자체를 하나의 이벤트로 승화시키며,...
GS건설 '자이' 22년만에 재단장…"공급자→사용자 중심" 2024-11-18 12:03:04
브랜드 의미도 'eXperience Inspiration'(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으로 바꿨다. '고객의 삶에 대한 섬세한 통찰력으로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GS건설은 설명했다. 허윤홍 GS건설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자이는 2002년 탄생 이후 시장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나 현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