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계열사 전국 1천800개 매장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2022-09-06 10:00:01
특히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대로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LG유플러스'에서도 유치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2020년 9월 선보인 일상비일상의틈은 오픈 이후 누적 방문객만 79만명에 달한다. 또 LG생활건강은 이달 전국 마트 내 판매 매장을 시작으로 다음 달 백화점, 면세점, 가...
LG, 전국 1,800개 매장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2022-09-06 10:00:00
`일상비일상의틈 by LG유플러스`에서도 유치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일상비일상의틈 by LG유플러스는 2020년 9월 문을 연 이후 누적 방문객만 79만 명에 달하는 곳이다. LG생활건강은 9월 전국에 있는 마트 내에 위치한 판매 매장을 시작으로 10월에는 백화점, 면세점, 가맹로드샵 등 총 1,250개 매장에서 전시물을...
'갤Z플립4 핑크골드'에 꽂힌 2030 여성…폴드4는 3040 남성 선호 2022-08-23 10:32:53
비중은 약 26% 수준으로 전작보다 3%포인트 상승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통3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전예약 기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행사를 마련하거나 비대면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SK텔레콤은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원더 플립 랜드'를 조성해 사전 예약 및...
우영우·메종키츠네…통신3사 갤Z폴드4·플립4 예약판매 '한정판 승부수' 2022-08-15 14:33:01
19~22일 T다이렉트삽 전용관에 원더플립 랜드(공간)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 가상공간에서 주사위 게임을 통해 기프티콘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원더플립 토크콘서트를 이프랜드의 T다이렉트샵 전용관에도 동시송출한다. KT는 스토리위즈와 시어스랩의 미러시티앱과 제휴해 가상현실 체험 매장 ‘메타스퀘어’를...
삼성 갤럭시Z 폴드4·플립4 등 사전예약 내일 개시…혜택 다양(종합) 2022-08-15 11:21:53
자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다음 달 7일 래퍼 '래원' 등이 참여하는 '메종키츠네 프라이빗 파티'를 열고, 메종키츠네 에디션 구매자 15명을 초청한다.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에서는 워치5와 버즈2 프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한 고객의 단말기는 23일부터...
통신3사, 갤럭시Z 폴드4·플립4 사전예약 내일 개시…혜택 다양 2022-08-15 08:01:48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LGU+는 자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다음 달 7일 래퍼 '래원' 등이 참여하는 '메종키츠네 프라이빗 파티'를 열고, 메종키츠네 에디션 구매 고객을 초청한다. 이달 16∼22일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라이빗 파티에 응모한 이들 중 15명에게 초대권...
레고부터 독립서점까지…'팝업 메카' 거듭난 일상비일상의틈 2022-08-14 07:30:00
레고부터 독립서점까지…'팝업 메카' 거듭난 일상비일상의틈 누적 방문객 79만명…"U+ 브랜드 노출보단 자연스럽게 경험" 백화점식 구성 아쉬워…온·오프라인 경계 넘어 '오픈 커뮤니티'로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 레고 프라이빗 파티'가 열린 지난 10일...
LG유플러스가 왜 레고 전시를?…"놀이 통해 MZ세대와 소통" 2022-07-20 09:25:26
1일 출시 예정인 '사자 기사의 성'을 비롯해 '페라리 데이토나 SP3', '빈센트 반 고흐-별이 빛나는 밤' 등 희귀 레고 상품을 선물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담당은 "놀이로 소통하는 MZ세대에게 선 넘는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레고코리아와 함께 팝업...
LG유플러스, 레고 창립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 2022-07-20 09:06:12
있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레고 창립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14일까지 열릴 전시회에서는 레고 본사 박물관에 있는 희귀 레고 15점 등 레고 작품 45개를 감상할 수 있다. 전시장인 일상비일상의틈 1층에는 대형 포토월과 체험존이 설치돼 있다. LG유플러스는 이 곳에서...
LG U+가 만든 'MZ놀이터'…하루 3000명 찾는 '핫플' 됐다 2022-07-11 17:08:09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틈)의 팝업스토어 방문객이 올 상반기 20만 명을 넘었다. 이 중 81%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대폭 확대하면서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보여주고 이를 놀이와 체험으로 녹여낸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