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스크 벗고 화장한다…신세계百, 무료 샘플 4만개 증정 2023-04-05 06:00:06
증정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등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브랜드와 수령 점포를 선택해 쿠폰을 받으면 해당 매장에서 무료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샘플은 4만여개로, 1인당 1종씩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본...
로레알, 호주 화장품 업체 이솝 3조3천억원에 인수…중국 겨냥 2023-04-05 00:12:25
좋다. 로레알은 랑콤, 메이블린, 입생로랑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세계 최대 화장품 업체로, 최근엔 경기하강에 영향이 크지 않은 고가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제퍼리즈의 애널리스트 몰리 윌런저크는 "로레알은 주로 초기 단계 브랜드를 인수했는데 전략이 바뀌었다"고 말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전했다. 에이본과...
"취소합니다"…한소희, 한 달 만에 '금주 선언' 번복한 사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9 10:46:48
입생로랑 뷰티'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됐다. 가장 화제가 된 것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코리아의 선택을 받은 민지다. 뷰티·패션·워치&쥬얼리 부문 공식 앰버서더가 됐다. 뉴진스는 앞서 지난해 패션플랫폼 무신사, 신한은행 애플리케이션 등 광고모델을 꿰찬 데 이어 봄을 맞아 입간판에서 한층 자주 만나게 될...
뉴진스 다니엘, 입생로랑 뷰티 새 앰버서더 발탁 2023-03-14 15:50:06
뉴진스(NewJeans) 멤버 다니엘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다니엘이 입생로랑 뷰티와 글로벌 계약을 맺고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 일환으로 다니엘은 패션 매거진...
[주말N쇼핑] 봄맞이 화장품 행사…아웃도어·골프웨어도 할인 2023-03-04 07:00:06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맥 등의 립스틱을 선보인다. 같은 기간 랑콤, 키엘, 비오템 등이 참여하는 화장품 행사도 열고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5일까지는 봄나들이에 즐기기 좋은 샴페인을 엄선해 40∼60% 할인한다. 또 봄맞이 산행과 골프 라운딩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와 골프웨어를...
더현대 서울 2주년…대규모 화장품 행사 연다 2023-02-28 14:07:42
페어'를 진행한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입생로랑·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3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사은 혜택을 기존(5~7%) 대비 두배 가까이 늘렸다. 행사 화장품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중에는 신제품 출시 행사, 메이크업쇼,...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개점 2주년 기념 대규모 화장품 행사 2023-02-28 09:11:48
28일 밝혔다. 행사에는 입생로랑·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34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화장품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10%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신제품 출시 행사, 메이크업쇼,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내달 1일까지 아베다 팝업 행사를 열고 두피 진단...
돌아온 립스틱 전성시대…마스크 해제·봄 날씨로 매출 '쑥' 2023-02-26 06:00:05
증가했다. 이번 립스틱 페어에는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발렌티노 뷰티, 맥 등 16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장에서 마스크를 벗을 수 있게 돼 오프라인 전용 뷰티 서비스도 선보인다. 맥, 조르지오 아르마니, 바비브라운에서는 내달 선착순 무료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맥에서는 립스틱 색상을 찾아주는...
"무주공산 온라인 뷰티시장 잡아라" 2023-02-02 17:30:54
특성에서 기인한 것으로 본다. 샤넬, 입생로랑 등 명품 브랜드가 온라인 유통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도 성장세가 더딘 이유로 지목된다. 최근 ‘뷰티컬리’를 선보이며 야심 차게 뷰티 시장에 뛰어든 컬리도 명품 화장품업체들을 설득하는 데 애를 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화점 후광’ 롯데온백화점을 기반으로 한...
"무주공산 온라인 뷰티시장 잡아라"…e커머스업계 대격돌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2-02 09:59:23
찾는다"고 설명했다. 뷰티 시장의 핵심인 샤넬과 입생로랑 등 명품 화장품이 온라인 유통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도 온라인 뷰티 시장이 성장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다. "백화점에서도 없어서 못 파는 제품을 굳이 온라인에서 팔 필요가 없다"는 게 주요 명품 화장품 업체들의 입장이다. 최근 '뷰티컬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