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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닭 미국서도 통했다…삼양, 美 알파세대 1위 선호 브랜드 선정 2025-01-16 11:17:41
유통업체 입점을 강화한 점이 반영됐다”고 말했다. 실제 삼양식품의 미국 내 판매량 중 불닭볶음면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80%에 달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마케팅 전략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글로벌 알파 세대의 자발적인 소셜 버즈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삼양식품, '미국 알파세대 선호 최고 브랜드' 선정 2025-01-16 10:08:43
주요 유통 업체 입점을 확대했다. 여기에 글로벌 마케팅을 소셜미디어에서 확산한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해 5월 생일 선물로 까르보불닭을 받고 감격해 우는 소녀의 영상이 틱톡 조회수 1억을 넘기자 집으로 찾아가 선물을 전달하는 깜짝 파티를 열어준 것이 대표적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와 함께...
CES서 대박 친 '카이스트 탈모샴푸'…눈 깜짝할 새 또 '품절' 2025-01-14 19:30:01
1위 업체 올리브영에 입점한 지 채 한 시간도 안 돼 품절 사태를 빚었다. 14일 KAIST 교원 창업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올라온 그래비티는 39분 만에 입고 물량이 모두 팔려나갔다. 올리브영은 그래비티를 올해 첫 신규 입점 브랜드로 선정해 온라인 채널에 우선 출시했다....
네이버 '안심케어' 1억건 돌파…반품 비즈니스 뜬다 2025-01-13 17:23:28
반품안심케어는 무료 교환·반품 배송비를 보상해 주는 보험 서비스로 지난해 12월 누적 이용 1억 건을 돌파했다. 강형구 한양대 경영대학 교수팀의 분석 결과에 따르면 스마트스토어 입점 업체의 상품 중 반품안심케어가 적용된 상품의 매출이 그렇지 않은 상품보다 13.6% 많았다. 회사별로 집계해도 반품안심케어에 가입한...
뷰티가 '실적 부스터'…유통사, 화장품 확장 경쟁 2025-01-13 17:22:00
등 유명 브랜드가 잇달아 입점했다. 올해엔 브랜드 수를 50~70개로 늘릴 계획이다. 2022년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의 ‘뷰티컬리’는 2년 만에 거래액 50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냈다. 현재 컬리 전체 매출의 약 10%를 차지하며 새로운 수익원으로 자리 잡았다. 유통업체들이 럭셔리 뷰티에 눈독을 들이는 배경에는...
치열해진 뷰티 대전…아모레와 럭셔리 뷰티 공략 나선 CJ온스타일 2025-01-13 11:30:01
등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2022년 11월에는 컬리가 ‘뷰티컬리’를 공개했는데, 론칭 2년 만에 거래액 50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현재 컬리 전체 매출에서 뷰티컬리의 비중은 10% 안팎에 달한다. 지난 9일에는 온라인 명품플랫폼인 발란이 뷰티 제품을 취급하는 ‘발란 뷰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호주 대형마트 추가 입점 2025-01-13 11:17:57
이미 입점해 있다. 이번 추가분을 합치면 호주 내 약 3,300개의 매장에서 CJ제일제당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는 호주 주요 대형 유통업체(1위~4위) 매장 수의 80%를 넘는 수치다. 차유진 CJ제일제당 오세아니아 법인장은 "호주 전역으로 촘촘한 판매망을 구축해 고객들이 어디에서나 비비고를 맛볼 수 있도록 할...
정의선의 파격 결정...한국에 '역대 최대' 규모 투자 2025-01-12 18:17:05
명품 플랫폼 업체인 발란이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 발란은 이달부터 ‘발란 뷰티’ 사업을 시작한다고 1월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기존 패션만 다뤘던 사업 영역을 향후 뷰티, 가구로까지 넓힐 계획이다. 발란 뷰티는 100여 개 뷰티 브랜드의 3000개가량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종합) 2025-01-12 10:16:41
베트남 하노이 상류층의 랜드마크인 장띠엔 백화점에 입점시키는 등 고급 브랜드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던스트는 패션의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길거리 광고를 하는 등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쌓고 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브랜드 준지 역시 지난해 8월 중국 상하이 럭셔리 백화...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 2025-01-12 07:15:01
베트남 하노이 상류층의 랜드마크인 장띠엔 백화점에 입점시키는 등 고급 브랜드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던스트는 패션의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길거리 광고를 하는 등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쌓고 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브랜드 준지 역시 지난해 8월 중국 상하이 럭셔리 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