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 리틀 텔레비전’ 댄스 스포츠 마스터 박지우 출격…최여진 초대 2015-08-28 13:08:00
삼바, 룸바, 파소도블레, 자이브를 보여주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박지우는 “세상에 몸치, 박치는 없다”고 말하며,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을 모두 몸치 박치에서 벗어나게 해주겠다고 자신 있게 선언했다. 그러면서 모르모트pd에게 댄스 스포츠 강의를 했는데, 그동안 여러 미션에 도전했던 모르모트 pd가 이번엔 박지우의...
김주원, 뮤지컬 ‘팬텀’ 속 황홀경 선사 2015-06-02 14:39:20
스윙·자이브와 어울리며 김주원만의 경쾌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만들어 제4회 더뮤지컬어워즈 여우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나기 위해 오랜 시간 자리해 온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의 자리를 내려놓고 2012년 홀로서기에 도전, 지금까지 걸어온 시간만큼이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하는 김주원은...
[분양 현장 포커스] 신금호파크자이, 더블 역세권…로열층 당첨확률 높아 2015-03-30 07:01:49
이뤄진 금호자이2차와 함께 2000여가구의 자이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될 전망이다. 신병철 gs건설 신금호파크자이 분양소장은 “대단지인 데다 역세권 아파트인 신금호파크자이는 향후 프리미엄도 예상된다”고 말했다. 1800-6500상세기사는 한경닷컴 land.hankyung.com참조김호영 한경닷컴 기자 enter@hankyung.com...
GS건설, 신금호역 1분 거리 '신금호파크자이' 4월 분양 2015-03-09 11:48:38
2000여 가구의 자이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될 전망이다. 신병철 gs건 설 신금호파크자이 분양소장은 “신금호파크자이는 기존 자이타운과 함께 금호동 일대의 新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브랜드타운 내의 아파트들은 인지도가 높고 대표성을 지니는 경우가 많아 향후 프리미엄도 예상된다”...
GS건설, 초역세권 `신금호파크자이` 4월 분양 2015-03-09 10:11:36
규모의 자이브랜드타운을 완성할 `신금호파크자이`가 다음 달 그 모습을 보인다. GS건설은 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서울 교통의 요충지인 성동구 금호동에 총 1천156가구 규모의 신금호파크자이를 내달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금호13구역을 재개발하여 공급되는 신금호파크자이는 지하3층~지상21층 아파트 10개동 규모로,...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자이, 특별한 삶의 수준을 경험하게 하는 고품격 아파트 2015-02-03 10:39:17
10년을 맞이하여 대내외적으로 자이브랜드 및 광고의 면모를 일신하는 계기로 삼고 ‘made in xi’라는 광고슬로건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 構?있다. xi는 앞선 사람들이 생각하고 살아가는 방식을 실현하기 위해 새로운 공간 개념의 창출, 첨단 시스템 및 고품격 디자인의 창출을 핵심 화두로 설정하였다....
‘라디오스타’ 박지은, ‘관능적인’ 댄스스포츠 시범..DJ들 넋 놓고 보기만 2014-11-06 01:20:02
민망해했다. 박지은은 차차차가 아닌 자이브라며 정정해줬고, 규현은 신난 듯 스텝을 밟았다. 박지은은 조기 축구와 국가대표 축구가 다른 것처럼 댄서들마다 동작이 다르다 말했고, 규현은 찔린 듯 자신을 가리키며 “제가 조기축구”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지은은 음악에 맞춰 시범을 보이기 전 오랜만에 추는...
4차원 매력의 아이콘 예지원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6-21 12:05:02
선수 배지호와 호흡을 맞춘 그는 자이브, 탱고, 삼바 등 각종 춤을 금방금방 배워나가며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지만 준결승 무대에서 탈락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 시트콤으로 돌아온 그의 모습은 ‘볼수록 애교만점’ 예지원의 필모그래피 중 대중적으로 많은...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자이, 주거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향 2014-01-23 10:14:23
10년을 맞이해 대내외적으로 자이브랜드 및 광고의 면모를 일신하는 계기로 삼고 ‘made in xi’라는 광고슬로건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자이는 앞선 사람들이 생각하고 살아가는 방식을 실현하기 위해 새로운 공간 개념의 창출, 첨단 시스템 및 고품격 디자인의 창출을 핵심 화두로 설정했다. 자이는 홈...
청와대 수석에서 국악계로 돌아온 박범훈 중앙대 교수 "靑 있을 때도 작곡 갈망…고향에 온 듯" 2013-04-10 17:32:51
있는 우리 음악의 부재를 안타까워한 그는 왈츠나 탱고, 자이브를 우리 장단으로 바꾼곡을 썼다. 작품을 위해 주말마다 전문 스포츠댄서를 찾아 춤을 배우기도 했다. 그는 “무엇보다 국악이 생활 속에 파고들어 가야 한다”며 “남은 기간 이를 위해 봉사하는 삶을 살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