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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사람들이 보였다. 시계·럭셔리패션·잡화 등으로 구성된 9층에서 젊은 관광객들이 몰린 곳은 피아제·쇼파드 등 럭셔리관이 아닌 MLB, LEE, 휠라 등 중저가 패션브랜드가 모인 곳이었다. 화장품과 향수가 모인 10층도 생각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있었다. 심지어 젊은 중국인 관광객 2명은 6개의 쇼핑백을...
"없어서 못 팔아요"…외국인들 쓸어담자 품절된 다이소 제품 [현장+] 2024-09-05 20:00:01
등 잡화도 매장에서 인기였다. 다이소 명동역점 1층 안쪽 한글 시리즈 제품 매대 역시 관광객의 눈길을 한 몸에 받고 있었다. 매장에서 만난 50대 문모 씨는 "미국에 거주하는데 잠시 한국에 들렀다"면서 "돌아가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댕기 머리띠, 머리핀, 전통 봉투와 한글 쇼핑백, 자개 상자를 구매했다"고...
인도의 조마토와 중국의 메이투안 2024-09-05 16:09:15
시작해 전자제품과 잡화 등으로 품목을 확대하면서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한계도 있다. 이 같은 서비스는 배달 품목을 다양화하기 어렵다. 같은 제품에 대한 가격도 전통적 e커머스 강자인 플립카트나 아마존 대비 비싸다. 플립카트가 기업공개(IPO)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와중에 조마토의 커머스 사업에...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바자회 및 프리마켓' 개최 2024-09-05 09:56:13
외 생활용품,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새 주인을 기다린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텀블러, 수건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는 앞서 지난여름 '한여름 밤의 음악축제'를 개최해 바비킴 등 유명가수 공연과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지난달...
29CM,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구갤러리' 문 열어 2024-09-05 09:26:03
베흐트 등 잡화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시즌(계절)별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팝업존도 운영한다. 오는 13일까지는 패션 브랜드 오뮤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소개한다. 29CM 관계자는 "이구갤러리를 통해 29CM만의 차별화된 여성 패션 셀렉션(구성)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과 디자이너 브랜드 간 접점을...
"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잡화 관련 카테고리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85% 올랐다고 밝혔다. 나이키 안 팔린다…신흥 브랜드 앞세운 마케팅은 치열패션업계는 펀러닝족 수요를 겨냥하기 위해 러닝화를 시즌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는 추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스니커즈 전문관을 열고 슈즈 카테고리...
'마이크로킥보드 유통' 아른, 하반기 IPO 추진 2024-09-03 17:40:03
위한 패션 의류와 액세서리, 잡화 등도 선주문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아른의 지난해 매출은 421억원, 영업이익은 61억원이었다. 올 상반기 매출은 294억원으로 전년 동기(157억원) 대비 87% 증가했다. 아른의 목표 시가총액은 1000억원대다. 모회사인 에이치피오는 2021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해 벌어들인 공모자금으로...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에 새 편집숍…"K-패션 거점 만든다" 2024-09-01 12:49:04
제외한 패션 의류·잡화 가운데 국내 브랜드 비중은 약 85%에 달한다. 대표적으로 나체, 낫유어로즈, 로우클래식 Lc, 미세키서울, 애즈온, 오도어 등 여성 패션 브랜드가 입점한다. 라이징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팝업존과 숍인숍도 마련된다. 팝업존은 매달 가장 화제성 높은 브랜드를 소개하는 공간으로 오픈 시점에는...
성수동 대림창고에 무신사 새 편집숍…"K-패션 거점으로" 2024-09-01 09:34:23
만날 수 있다. 신발을 제외한 패션 의류·잡화 상품 가운데 국내 브랜드 비중이 약 85%에 달한다. 무신사는 정미소에서 성수동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며 50여년간 자리를 지킨 대림창고의 역사성을 반영해 편집숍 명칭을 정했다고 설명했다. 무신사는 최근 성수동이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성지'로...
식자재마트, 골목상권 새 강자로 뜨자…전통시장 "여기도 규제를" 2024-08-30 17:50:10
“원래 식자재마트는 중소기업 잡화와 자영업자 대상 농산물이 주력이었는데 사세가 커지다 보니 일반 소비자에게도 매우 저렴한 가격에 농산물을 팔게 됐다”고 했다. 대형마트와 달리 ‘규제 무풍지대’에 있는 것도 식자재마트가 급성장한 배경이다. 대형마트에 적용되는 의무휴업과 출점 입지 규제 등은 이들에는 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