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형 배달앱 '대구로' 10일부터 시범운영 2021-08-10 15:06:05
마일리지 적립혜택(결제금액의 0.5%)이 제공된다. 특히 재주문 시에는 재주문쿠폰(2000원)이 연말까지 주문건별로 무제한 지급된다. 시범서비스 기간 중에는 더 많은 5000원 쿠폰으로 지급된다. 가맹점에게는 중개수수료 2%, 카드수수료 2.2%가 적용되고 매일 1회 가맹점주가 직접 자유롭게 광고할 수 있는 무료 광고 기회...
유안타증권, HTS에 신용·대출 주식 매도 시뮬레이션 기능 오픈 2021-08-04 13:47:09
재주문 가능 금액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신용·대출 주식 매도 시뮬레이션 화면을 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주식 신용·대출 서비스는 약정을 등록한 고객이 일정한 보증금을 내고 주식매수 시 필요자금을 융자받아 결제하거나 예탁된 유가증권을 담보로 증권사로부터 대출을 받는 서비스다. 신용·대출 서비스를...
아재 패션 반팔 와이셔츠 대신 니트 `잘 팔린다` 2021-07-29 07:49:34
니트 중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은 이미 7차 재주문에 들어갔다. 리플리 니트는 영화 `리플리`의 배경인 남부 이탈리아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에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색상을 조합한 여름 상품이다. 원사 자체에 꼬임을 준 `강연사`를 사용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함으로써 청량감을 높였다는 게 코오롱FnC의 설명이다...
"아재 반팔 와이셔츠는 싫어"…불볕더위에도 남성 니트 '인기' 2021-07-29 07:30:00
리플리 니트 중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은 이미 7차 재주문에 들어갔다. 리플리 니트는 영화 '리플리'의 배경인 남부 이탈리아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에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색상을 조합한 여름 상품이다. 원사 자체에 꼬임을 준 '강연사'를 사용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함으로써 청량감을 높였다는...
별점 테러·갑질에 시달리는 점주…배달앱 리뷰 어쩌나 2021-06-29 12:56:34
외에 재주문율이나 단골고객점유율 등을 별점에 가산하는 방식의 객관적 매장 평가 기준도 마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는 자영업자의 실적이 배달앱 리뷰에 따라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정의당 6411민생특별위원회와 정의정책연구소가 지난 17일 발표한 '배달앱 이용 실태 조사'에 따르면 배달앱 이용 자영업자...
"배달앱 리뷰가 '블랙컨슈머' 양산…점주 방어권 보장해야"(종합) 2021-06-22 11:17:43
배달 품질·음식 품질 평가 분리 ▲ 별점에 재주문율과 단골 점유율 등을 종합한 객관적인 매장 평가 기준 마련 ▲ 환불 규정 정비 등의 점주 대응권 강화 조처를 배달앱 측에 요구했다. 쿠팡이츠는 이와 관련해 점주 보호를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하는 등 재발 방지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쿠팡이츠는 악성 리뷰에 대해...
롯데호텔 서울, 취향에 따라 즐기는 여름철 별미 냉면 2021-06-17 08:00:08
아니라 재주문 고객과 젊은 층의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하며 무궁화의 여름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 입 먹자마자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시원한 육수는 사골, 양지, 장닭을 넣어 가장 이상적인 배합과 시간으로 푹 우려내 향신채와 과일 등으로 만든 명인 간장과 천일염으로 간을 맞춰 깊고 깔끔한 맛을...
데이트 코스로 제격! 맛집 추천 2021-06-11 12:01:00
이후 재주문이 안 되니 미리 넉넉하게 시키는 것이 좋다. 한 번 맛을 보면 긴 웨이팅의 서러움이 눈 녹듯 녹을 정도로 맛이 일품이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무침과 고추 장아찌 역시 등갈비와 찰떡으로 곁들여 먹으면 더욱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많은 스타들의 ‘인생 등갈비’ 맛집으로도 꼽히는 해몽은 오픈 시간...
"수지·아이유 등산화 신어볼까"…산린이들 지갑 열었다 2021-04-06 11:19:46
출시 두 달 만인 3월 말까지 7차에 걸쳐 재주문이 진행되며 인기를 끌었다. 코오롱스포츠는 래퍼 넉살을 기용한 ‘우리는 산에 산다’ 캠페인을 통해 무브의 기능성을 전달하며 소비자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나섰다. 이와 같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연예인 영입을 통해 20~30대 산행 초보자와 혼자 산을 즐기는 혼산족...
“바이오 CMO 중장기 호황 전망…삼바·바이넥스 등 주목” 2021-04-06 09:03:22
상업화 물량 위주로 생산하고 있어 재주문율이 높다. 작년 코로나19 대유행의 영향으로 수요가 늘어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64%와 216% 늘었다. 현재 1~3공장 총 36만4000L의 생산능력을 갖췄다. 현재 증설 중인 4공장이 2023년 말 완공되면 25만6000L가 추가된다. 총 62만L의 생산능력을 갖추게 된다. 이 연구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