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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그로서리 PB '오늘좋은' 출시…기존 브랜드 통합 2023-03-15 06:00:04
플레저' 상품으로 NB(제조사 브랜드) 상품 대비 40% 이상 저렴하다. 여러 술과 음료를 혼합해서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해 '오늘좋은 토닉워터'도 새로 선보인다. 이 밖에 흑미·현미 건강스낵, 두부스낵, 저열량 콤부차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미만일 경우 '제로 칼로리(무열량)'로 표시할 수 있다. 파워에이드 제로의 경우 600mL 기준 4㎉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소개했다. 연초 스테디셀러 탄산음료 '환타'를 통해 '환타 제로 포도향'을 선보인...
[금주신상] 풀무원 '돈코츠라멘'·SPC '인생크림빵' 2023-03-11 07:00:03
팔도가 저열량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해 신제품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g당 칼로리가 39kcal로 기존 제품의 15% 수준이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남해 마늘을 활용한 신제품 고로케와 꽈배기 2종을 선보였다. 뚜레쥬르는 지난해 11월에도...
소주, '마의 16도' 벽 꺠졌다...신제품 '저도수' '저당' 경쟁중 2023-03-02 17:08:04
열량을 낮춰 만든 '저당 소주'까지 속속 출시되면서 젊은 소비층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해 롯데칠성음료와 하이트진로가 '제로슈거' 신제품을 내놓은 것에 이어 충청권 주류업체 맥키스컴퍼니에서 국내 최저 도수인 14.9도 소주 '선양'(鮮洋)'을 출시했다. 맥키스컴퍼니는 선양이 14.9도로...
"건강 위해 '제로 칼로리' 마셨는데…" 연구결과에 논란 폭발 [건강!톡] 2023-03-01 20:42:00
같은 연구 결과가 알려지자 저열량 감미료 업계에서는 반박에 나섰다. 칼로리 통제 협회(CCC)의 로버트 랭킨 상임이사는 "이는 에리스리톨 같은 저열량 감미료가 안전하다는 수십 년간의 연구와 상반된다"며 "연구 참가자들이 이미 심혈관질환 위험 요소를 가진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 결과를 일반인들에게 확대 적용해서는...
'제로 칼로리'의 배신…인공감미료, 이 질환 가능성 높인다 2023-03-01 18:19:45
말했다. 한편, 이번 연구팀 주장에 저열량 감미료 업계 단체 칼로리 통제 협회(CCC)의 로버트 랭킨 상임이사는 “이는 에리트리톨 같은 저열량 감미료가 안전하다는 수십 년간의 연구와 상반된다”며 “연구 참가자들이 이미 심혈관질환 위험 요소를 가진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 결과를 일반인들에게 확대 적용해서는 안...
"제로칼로리 감미료, 심장마비·뇌졸중 위험 높인다" 2023-02-28 10:52:06
게 합리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저열량 감미료 업계 단체 칼로리 통제 협회(CCC)의 로버트 랭킨 상임이사는 "이는 에리트리톨 같은 저열량 감미료가 안전하다는 수십 년간의 연구와 상반된다"며 "연구 참가자들이 이미 심혈관질환 위험 요소를 가진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 결과를 일반인들에게 확대 적용해서는 안...
"제로칼로리 감미료 '에리트리톨', 심장마비·뇌졸중 위험 높여" 2023-02-28 10:41:42
게 합리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저열량 감미료 업계 단체 칼로리 통제 협회(CCC)의 로버트 랭킨 상임이사는 "이는 에리트리톨 같은 저열량 감미료가 안전하다는 수십 년간의 연구와 상반된다"며 "연구 참가자들이 이미 심혈관질환 위험 요소를 가진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 결과를 일반인들에게 확대 적용해서는 안...
점점 순해지고 가벼워지네…14.9도·298㎉ `선양 소주` 출시 2023-02-20 16:28:17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겨냥해 선양 역시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무설탕)’ 제품으로 업계 최저 열량인 298㎉(360mL)를 구현했다. 대전·충청지역 주류업체인 맥키스컴퍼니는 옛 사명인 ‘선양’을 제품 이름으로 활용해 브랜드 정통성을 재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소비트렌드에...
맥키스컴퍼니, 국내 최초 14.9도 소주 ‘선양’ 출시 2023-02-20 14:41:14
저 열량인 298㎉(360㎖)를 구현했다고 덧붙였다. 맥키스컴퍼니는 옛 사명인 ‘선양’을 제품명으로 활용해 브랜드 정통성을 리브랜딩 했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한편 소비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통해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에 중점을 뒀다고 소개했다. ‘선양’은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 제로 슈거로 가볍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