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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교, 인천교육청과 경계선 지능 학생 맞춤교육 2024-04-28 18:54:11
지원 전문기관으로 선정됐다. 대교에듀캠프와 인천교육청은 난독증 및 경계선 지능 학생들에게 맞춤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대교에듀캠프는 인천 관내 초·중·고등학교로 경계선 지능 전문 상담사를 별도 파견한다. 대교에듀캠프의 경계선 성공 노하우를 담은 전문 교육서비스...
디케이테크인·누리꿈소프트, AI 고객센터 사업 확장 '맞손' 2024-04-22 09:30:21
상담사가 대화하는 것처럼 응대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디케이테크인은 누리꿈소프트에 KiCC 플랫폼 제공 및 기능 고도화, 플랫폼 관련 기술 교육, 서비스 운영 지원 등 플랫폼 확장을 위한 업무를 지원할 예정이다. 누리꿈소프트는 디케이테크인의 공식 파트너사로 KiCC 서비스 도입을...
"함께 일 해보니, 장애는 편견입니다" 2024-04-18 10:01:19
더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감정노동자인 한화생명 콜센터 상담사들을 위한 헬스키퍼 채용 이후 업무 효율과 서비스 품질 역시 향상됐다는 설명이다. 실제 2022년 말 헬스키퍼 고용 이후 응대율은 92.3%에서 98.7%로 6.4%p 상승했으며, 20초 응대율도 18%p 이상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그 결과 2024년 KSQI...
삼성전자서비스, 로봇청소기 서비스 역량 강화 2024-04-10 11:06:51
온라인 교육도 함께 실시해 엔지니어의 전문성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113개 서비스센터에 로봇청소기 전문 엔지니어를 배치해 고객이 손쉽게 제품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도서 지역을 포함 전국 모든 지역에서 엔지니어 출장서비스를 통해 배터리 교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삼성전자서비스, '비스포크 AI 스팀' 출시 맞아 서비스 강화 2024-04-10 08:44:25
서비스센터에 로봇청소기 전문 엔지니어를 배치해 고객이 손쉽게 제품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상담사가 고객 휴대전화 카메라에 원격으로 접속해 로봇청소기 동작 상태를 확인하고 안내하는 '보이는 원격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엔지니어의 기술 역량을 꾸준히 향상해 고객이...
[게시판] SBI저축은행, 수어 상담 서비스 오픈 2024-04-08 09:54:29
고객센터에 수어 상담용 영상전화를 구비하고 수어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청각장애인 고객은 070 영상통화, 카카오톡 페이스톡 영상통화로 사고 신고, 예·적금 문의 등 금융 업무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게시판]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 상담사 수리·설치서비스 현장교육 2024-03-31 08:32:25
[게시판]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 상담사 수리·설치서비스 현장교육 ▲ 삼성전자서비스는 가전제품 전화 상담 직원의 전문 역량을 높이기 위해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를 대상으로 '가전제품 수리·설치 서비스 현장 교육'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상담사들은 서비스 엔지니어와 수리 현장을 동행하며 가전제품...
현대차, 캐스퍼 첫 전용 전시공간 '스튜디오 송파' 개관 2024-03-27 10:00:54
있다.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전문 상담사가 실시간으로 차량 견적, 구매 과정을 지원한다. 커넥터 존을 거치지 않고 바로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 비대면 상담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내부에는 특화 전시 차량 1대를 포함한 총 4대의 캐스퍼 차량이 전시돼 있으며, 각 차량의 옵션과 카탈로그, 가격표를 확...
현대자동차, 송파에 캐스퍼 전용 스튜디오 오픈 2024-03-27 09:51:56
존에서는 온라인 캐스퍼 고객센터 내 전문 상담사가 홈페이지 화면을 고객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차량 견적부터 계약까지의 구매 과정을 비대면으로 지원한다. 캐스퍼 커넥터 존을 거치지 않고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 바로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개관으로 온라인...
카톡 활용한 '오픈투홈' 온라인 분양 바람…미분양 해결 '돌파구' 2024-03-22 16:01:05
전문상담사와 실시간 1 대 1 상담 서비스를 제공, 견본주택 방문 예약, 이벤트 참여 등 분양 현장에서 고객 응대에 필요한 대부분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고객도 양방향 즉시 소통으로 신뢰할 수 있는 분양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누구나 접근이 쉽고 편리한 카카오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