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디페', 韓 EDM 페스티벌 최초 '해외 수출'…내년 日서 개최 2024-11-12 19:07:24
됐다. 2024년 해외 관객이 전체 15%를 차지 할 만큼 탄탄한 라인업과 트랜디한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이 평가를 해줬다. 그간 해외에서 수입되어 온 페스티벌들 속에서 국내 브랜드가 해외로 진출한다는데 자부심을 느낀다. 글로벌 페스티벌로서 입지를 다지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TDF와 다를 게 없네"…외면받는 디딤펀드 2024-11-12 17:46:53
공통 브랜드를 달고 상품을 내놨다. 원리금보장형과 실적배당형 사이 디딤돌 역할을 하는 펀드라는 의미다. 디딤펀드는 주식 등 위험자산 비중을 포트폴리오의 절반 이하로 둬야 한다. 자산 비중을 균형 있게 유지한다는 뜻에서 밸런스드펀드(BF)라고 불린다. 물가상승률을 웃도는 장기 투자 펀드로 기획했지만 퇴직연금...
"구워 먹고 쪄 먹고" K만두, 美서 불티…놀라운 성적표 내놨다 2024-11-12 15:59:02
협업(콜라보) 등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K-푸드 신영토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바이오사업부문은 프리미엄 조미 시장을 이끌고 있는 ‘테이스트엔리치’ 신규 수요를 계속 발굴하고 사업 포트폴리오도 고도화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단독]DL그룹, 글래드호텔 3곳 패키지 매각 나선다 2024-11-12 15:17:17
등 글래드호텔앤리조트가 보유한 전체 호텔 자산 세 곳이다. DL은 부동산 자산과 함께 호텔 영업권, 글래드 브랜드 등을 포함해 다양하게 제안 받기로 했다. 아울러 DL이 소유하지 않고 운영만 맡고 있는 글래드 마포의 운영권도 매각 테이블에 올라 있다. DL그룹은 호텔 자산과 영업권 전체를 패키지로 묶어 최대한 높은...
'블랙야크 2세' 회사 스팩 상장으로 코스닥 입성…"B2C 시장 진출" 2024-11-12 14:41:03
대리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안전화가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54.9%)이고, 안전의류 및 용품도 각각 23.4%, 21.7%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안전화는 수명 주기가 6개월로 짧아 주기적 재구매가 이뤄지는 만큼, 안정적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블랙야크아이앤씨는 국내 94개 판매 대리점을 확보하는...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이익 5.1% 증가…“식품 부진했지만 해외·바이오 성장” 2024-11-12 10:24:05
통해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한편, ‘K-푸드 신영토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바이오사업부문은 프리미엄 조미 시장을 이끌고 있는 ‘테이스트엔리치’의 신규 수요를 계속 발굴하고 사업 포트폴리오도 고도화할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글로벌 사업 확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한투운용, ETF 시장 점유율 '나홀로 독주'…순자산 12조원 돌파 2024-11-12 09:23:22
한투운용 관계자는 "'ACE ETF' 브랜드 출범 이후 고객들의 장기 투자에 적합한 상품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해왔고 그 결과 개인투자자들의 선택을 받은 것 같다"며 "향후에도 고객 지향 철학을 유지해 좋은 상품을 상장하겠다"고 말했다. nor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이익 4천162억원…"해외·바이오 성장"(종합) 2024-11-12 09:00:05
다양한 글로벌 콘텐츠와 협업해 비비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바이오 사업 부문에선 프리미엄 조미 시장을 이끄는 테이스트엔리치의 신규 수요를 발굴하고 사업 품목을 고도화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사설] "기업활동이 민생"이라는 李대표…파업 조장법 폭주부터 멈춰야 2024-11-11 17:35:08
최근 우클릭 행보가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면모를 부각해 대권주자로서의 면모를 다지는 동시에 그의 사법 리스크에 쏠리는 국민 시선을 돌리기 위한 ‘이벤트성 보여주기’에 불과하다는 해석을 낳는 것이다. 그의 경제정책 브랜드인 ‘먹사니즘’에 대한 진정성을 보이려면 노란봉투법 등 국가와 민생경제를 파탄 낼 수...
도서관·학원…'이천 휴먼빌' 교육 특화 눈길 2024-11-11 17:29:03
브랜드 ‘휴먼빌’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올해 시공능력평가 순위 68위에 올랐다. 지난해 부채비율은 49.7%로 재무 구조가 안정적이다. 한번 분양한 지역에 후속 단지를 잇달아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입주한 아파트의 선호도가 높아지며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가 쌓여서다. 양평과 이천이 대표적이다. 2009년 양평에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