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OECD 블로그에 소상공인 동반성장 사례로 등장 2024-07-31 14:48:17
상점가나 사업자에게 카카오톡 채널 지원금을 제공하거나 현장 교육을 통해 전통시장의 디지털 플랫폼 접근성을 높이는 게 이프로젝트의 핵심이다. 카카오클래스는 카카오가 2016년부터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 창작자들이 원하는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카카오가...
하인즈, 화이트 식초 리뉴얼 패키지 선봬 2024-07-31 09:56:55
5L(5리터)로 유지된다. 하인즈 화이트 식초는 전통 방식으로 만든 깔끔하고 순수한 맛으로, 일반 양조식초와 달리 쓰고 엷은 맛이 없으며, 곡류나 과일향이 없어 모든 재료의 고유한 맛과 향을 살려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종 반찬, 드레싱 원료, 오이 절임, 소스 배합,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적합하며, 생선 비...
하인즈, 화이트 식초 리뉴얼 패키지 선보여 2024-07-30 11:00:16
선보인다고 밝혔다. 식초는 7월 말부터 이커머스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화이트 식초 리뉴얼 패키지는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큰 부피임에도 불구하고 핸들링이 쉽도록 개선됐다.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게 1gal(1갤론)과 5L(5리터)로 유지된다. 하인즈 화이트 식초는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 깔끔하고...
"올림픽 하는 거 맞아?"…좀처럼 안 사는 분위기에 '울상' 2024-07-30 06:29:03
오전 2시부터 6시까지 지상파 3사가 중계한 개막식 누적 총시청률은 3.0%였다. 채널 별로는 KBS 1TV가 1.4%로 가장 높았고, MBC TV 1.0%, SBS TV 0.6% 순이었다. 이는 도쿄 올림픽 개막식 시청률보다도 낮은 수치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2021년 열린 2020년 도쿄 올림픽 개막식 당시 지상파 3사 채널별 시청률은 KBS...
‘아트포레스트 청량리’ 나이트 플리마켓 ‘청량한 마켓’ 개최 2024-07-26 14:17:15
전통 음식 맛집 ‘아소정’, 슈퍼푸드 아보카도를 활용한 ‘알라보’, 제주도 자연 재료로 만든 우도땅콩빵과 돌보로의 ‘남원당’ 등 다채로운 먹거리가 있다. 26일부터 열리는 ‘청량한 마켓’에서는 다육식물, 핸드메이드 제품, 키링, 가방 등 아기자기한 상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마술사의 매직쇼, 구매 고객을...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으로 글로벌 진출.. ㈜남도애꽃 정미자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7-25 10:09:19
3종(고추장비빔밥, 강된장비빔밥, 전통잡채)과 관련하여 비건 인증을 획득하였고, 그중 잡채는 추가적으로 중동 할랄인증까지 취득하였다. ㈜남도애꽃은 한정식 코스 요리를 구성하는 애피타이저에서 반찬까지 수백 가지의 요리를 제품화하여 쿠팡에 유통하기 시작한 것을 필두로 비마트, 현대투홈, SSG.COM 등 다양한...
뉴진스 출연 한국관광 해외광고 영상, 공개 11일 만에 3천만뷰 2024-07-22 15:45:23
관광 유튜브 채널 '이매진 유어 코리아'에 공개된 이들 광고는 최근 방한 관광 흐름을 반영해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한국 사람들이 알려주는 '찐' 한국여행'(Koreans' Korea)이란 기획으로 제작됐다. 광고 속 뉴진스 멤버들은 전통시장을 찾아가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거나 등산 후...
[美공화 전대] 트럼프 가족 세과시, 멜라니아도 등판…"싸우자" 외친 차남 2024-07-19 13:28:50
폭스 채널의 생중계 방송 진행자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아들인 에릭 트럼프가 공화당 전당대회 마지막 밤에 불같은 연설을 했다"고 평가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둘째 아들의 힘찬 연설이 끝나자 박수와 함께 흐뭇한 미소를 보냈다. 앞서 에릭의 부인이자 공화당 전국위원회 공동의장인 라라(41)는 지난 16일 가족...
"외식 꿈도 못 꿔"…초복 간편식 불티났다 2024-07-16 14:21:23
매출은 40%나 뛰었다. 복날 전통의 보양식 강자인 삼계탕 외에 전복(40%↑), 장어·낙지(30%↑) 등을 찾는 수요도 부쩍 늘었다. 홈플러스의 경우 500g 이하 소량 삼계탕 간편식 매출이 284% 늘어 전체 보양식 상품 가운데 유일하게 세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다. GS리테일의 슈퍼마켓 채널인 GS더프레시 역시 초복 상품...
'초복 보양식 대전' 간편식 압승…"외식물가·1인 가구 영향" 2024-07-16 11:37:12
매출은 40%나 뛰었다. 복날 전통의 보양식 강자인 삼계탕 외에 전복(40%↑), 장어·낙지(30%↑) 등을 찾는 수요도 부쩍 늘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수년 전부터 간편식 매출이 꾸준히 상승했는데 올해는 생닭과 간편식 매출 증가율 격차가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홈플러스의 경우 500g 이하 소량 삼계탕 간편식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