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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이동전화 부문 26년 연속 1위 2023-10-18 15:28:26
바탕으로 전화할 사람을 추천하고, 통화 중 주고받은 내용을 AI로 분석해 중요한 정보 중심으로 통화 요약도 제공한다. 동시에 통화 중 약속한 일정을 캘린더에 등록하거나 주소를 공유하는 등 필요한 task로 연결해준다. 또한, 통화 중 실시간 통역 등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AI 기능들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영웅시대 얼른 오세요"...GS샵, TS샴푸 특집에 임영웅 굿즈 2023-10-18 14:07:54
브로마이드' 2종을 증정한다. GS샵은 특집 방송을 앞두고 문의 상담사를 평일 같은 시간대 대비 30% 추가 투입하고 '라이브톡' 서버를 점검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진행한 특집 방송에서 주문 전화가 분당 900건, 대기 800건에 달할 정도로 주문 전화가 쇄도하고, '라이브톡'은...
GS샵 "TS샴푸 사면 임영웅 포토카드 드려요" 2023-10-18 10:39:32
이번 특집을 앞두고 주문 및 문의가 늘 것으로 봐 담당 상담사를 평일 같은 시간대 대비 30% 추가 투입했다. 고객이 방송에 메시지로 참여하는 ‘라이브톡’ 서버를 점검하는 등 원활한 방송을 위한 준비도 하고 있다. GS샵에 따르면 지난해 8월 임영웅이 TS샴푸 모델이 된 후 특집 방송을 하자 주문 전화가 분당 900건, 대...
SK텔레콤, 새로운 청년 요금제·가족로밍 프로모션 선보여 2023-10-17 16:30:10
AI 전화는 새로운 연결을 강화하고 통화 맥락 이해와 추론을 기반으로 다양한 AI 서비스와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은 고객 서비스 관련 최접점인 고객센터에서도 고객 편익 강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진행 중이다. 우선 콜센터의 첫 관문인 ARS 이용 편의성 개선에 힘쓰고 있다. 상담사 연결 대기...
구구스 '구구스 청담블랙' 오픈…시계·가방 등 중고 명품 한자리에 2023-09-20 16:01:25
각 공간에서는 명품 감정사와 전문상담사가 진행하는 일대일 맞춤 케어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투명하고 신뢰감 있는 상품 비교분석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책정 과정을 거쳤다는 게 구구스측 설명이다. 구구스 청담 블랙에서는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원하는 것들을 한 번에 모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 친구 찾아요" 60대들의 놀이터가 된 ‘스마트폰’, 문제점은? 2023-09-19 11:45:01
전화, 개인, 온라인, 가정방문)을 진행하고 있다. 가정방문상담의 경우 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상담자를 위해 전문상담사가 직접 가정이나 기관으로 찾아간다. 또한,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 ‘레몬교실’ 중 고령층 대상 강의는 ▲보행 및 운전 중 안전사고 예방 ▲스마트 건강검진 ▲실버서퍼 개념 이해 등...
SKT "AI 상담사가 장애인 고객에게 말로 설명해드려요" 2023-09-12 09:06:22
상담사가 이용 요금을 말로 안내하는 '말로 하는 AI 요금 안내서'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말로 하는 요금 안내서는 AI 상담사가 고객에게 전화해 매월 납부해야 하는 총 요금과 통신요금, 휴대전화 할부금, 부가서비스 요금 등 상세 내용을 안내하는 서비스로, 통화료는 무료다. SK텔레콤은 이 서비스에 자사의...
SKT '말로하는 AI요금안내서' 도입 2023-09-12 08:53:48
AI상담사가 이용료를 말로 안내하는 '말로하는 AI요금 안내서'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말로하는 요금 안내서는 AI상담사가 고객에게 전화해 매월 납부해야 하는 총 요금과 통신요금, 휴대폰할부금, 부가서비스 요금 등 상세내역을 안내한다. 전화 기반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한 서비스로 통화료는 무료이며,...
SKT·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2023-09-08 09:48:21
수상했다. 회사는 인공지능(AI) 콜센터 고도화 추진과 상담사 보호 프로그램 및 복리후생 제도, 고객 편의성 향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KT는 초고속인터넷·인터넷TV(IPTV) 부문에서 10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에서 9년 연속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2021년 전면 도입된 인공지능 보이스봇 '지니'가...
LG전자,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가전 부문 1위 2023-09-08 08:03:48
‘전화모니터링 조사’를 실시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LG전자는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 항목 전체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차별적인 혜택과 부가적 서비스를 평가하는 ‘부가적 서비스’ △상담사의 발음이나 속도, 소음 등을 평가하는 ‘물리적 환경’ △고객의 말을 경청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