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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찍으면 결제 끝'…'모바일 현금카드' 내년 시작(종합) 2018-07-31 14:57:58
데 목표가 있다"면서 "수수료율이 (현금카드처럼) 1% 미만으로 낮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은은 모바일 직불서비스가 활성화하면 수수료 등 지급결제에 드는 사회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리라고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지급수단 간 경쟁을 촉진해 각 지급수단의 서비스가 개선되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은행권 공동 '제로페이' 기술표준·앱 만든다…내년 시작 2018-07-31 12:00:02
"직불카드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해 지급 결제 서비스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목표가 있다"면서 "수수료율이 (현금카드처럼) 1% 미만으로 낮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금정추는 장애인의 CD/ATM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장애인을 위한 CD/ATM 표준 개정도 의결했다. 개정안은 CD/ATM 기종이 달라도...
[ 사진 송고 LIST ] 2018-06-19 10:00:01
지방 박성민 서울시, 시각장애인용 점자스티커 제작 06/19 09:00 서울 김주형 의원총회서 발언하는 이정미 06/19 09:01 서울 김주형 의원총회서 발언하는 심상정 06/19 09:01 서울 김주형 귀엣말하는 이정미-추혜선 06/19 09:01 서울 김주형 정의당 의원총회, 발언하는 이정미 06/19 09:01 서울 김주형...
서울시, 시각장애인용 점자스티커 제작…7천500명에 배부 2018-06-19 06:00:12
발송한다. 시각장애인 복지관 5곳, 장애인 점자도서관 10곳, 시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 6곳에도 이 스티커를 비치한다. 지방자치단체가 시각장애인용 스티커를 제작해 지원하는 것은 서울시가 처음이다. 이번에 지원하는 스티커는 28종으로 돼 있다. 주민등록증·복지카드·신용카드(4종)·체크카드(2종)·교통카드(2종)·...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8-05-31 08:00:03
"점자형 선거공보물 제작 의무화 해야" 180530-0741 사회-0114 15:46 [그래픽] 경인고속도로 추가 개통 진출입로 180530-0747 사회-0116 15:49 '벌금 대신 안 내줘' 누나 근무 회사에 불…재산피해만 57억 180530-0748 사회-0117 15:50 광주 충장로우체국 맞은편 상가 1㎡당 1천150만원 '최고' 180530-0750...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고객센터,3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18-05-03 12:40:00
고객을 위한 ‘흰지팡이 서비스’, ‘음성인식 ars’와 ‘점자 보안카드’, 고령 고객층을 위한 ‘어르신 전용상담’, ‘큰 글씨 ars안내장’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
시각장애인 외면하는 카드사 2018-04-25 18:19:09
중 유일하게 국민카드만 모든 카드를 점자카드로 발급하고 있고 나머지 카드사들은 평균 한 종류의 카드만 점자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상품 안내에도 매우 소극적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홈페이지에서조차 점자카드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지 않는 카드사가 대부분입니다. 심지어 지난 2월부터 점자카드를 발급하고 있는 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6 15:00:02
이노션, 시각장애인용 '점자 양말' 제작·구매 캠페인 180416-0224 경제-0048 09:44 아시아 유기농 전문가들 24∼25일 괴산서 정상회의 180416-0229 경제-0049 09:46 [인사] 국토교통부 180416-0230 경제-0050 09:47 충주시 기업 지원 확대…투자 유치 조례 시행 180416-0235 경제-0051 09:52 [증시신상품] KB운용...
부산은행,청각장애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 시행 2018-04-09 10:56:53
점자 보안카드‘ 등 금융취약계층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고객중심경영의 실천과 청각장애 고객에 대한 금융편의 제공을 위해 ‘수화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부산은행의 ‘수화상담 서비스’는 국가공인 수화통역사 자격증 보유한 전문상담사를...
부산은행 청각장애인 수화상담 금융 서비스 2018-04-09 10:25:35
위한 '보이는 ARS',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인식 ARS', '점자 보안카드', 고령층을 위한 '쉬운말 서비스', '어르신 전용 바로상담', '큰 글씨 ARS안내장'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p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