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멕시코·캐나다 코스트코 입점..."미주 공략 강화" 2024-01-23 17:15:35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높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젤리와 크리스피롤이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수출 품목은 아몬드 빼빼로. 화이트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3종 구성의 기획 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까다로운' 코스트코도 뚫었다…멕시코까지 진출한 K스낵 2024-01-23 10:30:39
이달부터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인 제로 제품과 크리스피롤을 멕시코 코스트코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빼빼로는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된다. 국내 제과업체가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것은 롯데웰푸드가 처음이다. 코스트코는 전 세계 872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유통채널로 멕시코와 캐나다는 각각 40곳과...
롯데웰푸드, 제로로 멕시코 코스트코 첫 진출…캐나다에 빼빼로 2024-01-23 09:22:35
롯데웰푸드, 제로로 멕시코 코스트코 첫 진출…캐나다에 빼빼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는 코스트코를 통한 멕시코와 캐나다 수출을 확대한다. 롯데웰푸드는 이달부터 제로와 크리스피롤을 멕시코 코스트코에, 빼빼로를 캐나다 코스트코에 각각 입점해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GS25 "저당 디저트 꾸준한 인기…제품군 확대" 2024-01-15 09:11:56
데이, 프롬잇, 랩노쉬 등을 차례로 입점시키며 당과 칼로리를 낮춘 제품을 선보였다. GS25는 아이스크림부터 단백질 간식·스낵·초콜릿·젤리 등 20여종의 '저당', '저열량', '제로슈가' 제품을 판매 중이다. GS25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으로 디저트 영양성분에 대한...
[CES 현장] 미래전략 통했다…긴줄·환호성 채운 현대차·기아 미디어데이 2024-01-09 11:58:52
미디어데이가 열리는 사우스퍼시픽 볼룸 앞에는 행사 시작 30분 전부터 긴 줄이 늘어섰다. 지난해 자동차그룹 '빅3'로 뛰어오른 글로벌 브랜드답게 입장을 기다리는 참관객은 대부분 외국인이었다. 현대차는 이날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에 차리는 전시 부스와 별도로 '수소와 소프트웨어로의 대전환 :...
[CES 2024] 건설기계도 모빌리티…HD현대·두산밥캣, 무인·전동화 선도 2024-01-08 08:00:01
제로 245평 규모 부스를 꾸리고, 원자력과 수소, 풍력 등 탄소중립 시대에 최적화한 토털 에너지 솔루션을 제시한다. 핵심 계열사인 두산밥캣은 전시 개막 하루 전인 8일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CES 공식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무인·전기 콘셉트 장비를 최초로 공개한다....
현대차그룹, CES 2024 총출동…SDV·AAM 대거 공개 2024-01-07 10:24:39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미디어데이 행사와 9~12일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 마련되는 CES 2024 전시 부스에서 '수소와 소프트웨어로의 대전환: Ease every way'를 주제로 인간 중심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한다. 구체적으로 일상의 모든 순간에 편안함을 더하기 위한 수소 에너지와 소프트웨어의 대전환에...
현대차그룹, CES 2024 역대 최대 규모 참가 2024-01-07 09:11:27
ces 2024에 현대차, 기아, 현대모비스, 슈퍼널, 제로원 등 5곳이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공간을 마련해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협력해 완성했다는 점에서 이번 대규모 참가의 의미는 더욱 크다. 그룹은 연구소 등을 포함해 1,000명에 육박하는 그룹 임직원을 ces 참관단으로 보내 그룹 비전을 생동감 있게 내부에...
[CES 2024] 현대차그룹, 역대 최대규모 참가…SDV 등 미래비전 제시 2024-01-07 09:00:01
슈퍼널, 제로원이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그룹이 2009년 CES에 처음 참가한 이래 최대 규모로, 주력 계열사인 현대차와 기아는 2019년 이후 5년 만에 함께 나선다. 전시 공간의 총면적은 6천437㎡로, 축구장 1곳의 크기와 맞먹는다고 현대차그룹은 전했다. 먼저 현대차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 웨스트홀에 마련된...
세일 세일 또 세일...이러다 '상시 할인마트' 될 판 2024-01-03 17:52:39
쓱데이 매출이 전년보다 22% 늘었습니다. [대형마트업계 관계자 : 시기적으로나 가격 경쟁력으로나 적절한 상품을 찾는 것들이 마트마다 서로 눈치보면서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 부분이거든요.저희도 고객께 저렴하게 제품을 드리려는 그런 전략들은 계속적으로 가고요.] 다만, 지속적인 할인 행사의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