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비디아 새 AI GPU 공개.. HBM 더 오를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6-03 08:25:50
#제로투세븐 #삼성출판사 #아이스크림에듀 2. 전일 미국. 유럽 증시 - 다우산업 : 38686.32 (+574.84p, 1.51%) - S&P500 : 5277.51 (+42.03p, 0.8%) - 나스닥 : 16735.02 (-2.06p, -0.01%) - 영국 FTSE100 : 8275.38 (+44.33p, 0.54%) - 프랑스 CAC40 : 7992.87 (+14.36p, 0.18%) - 독일 DAX30 : 18497.94 (+1.15p,...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앞두고 오는 2일까지 저당 식품과 제로 음료, 다이어트·혈당 관리 식품, 단백질,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 오는 12일까지 '나만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황금열쇠편' 프로모션을 하고 해외항공권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또는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매일 아이디당 1회...
구강보건의 날, 동아제약이 제안하는 세대별 치이관리 솔루션 2024-05-30 12:22:52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를 즐겨 마시면 치아의 미세한 구멍으로 색소가 침투해 치아가 변색된다. 칫솔질 해도 구취가 올라와 고민인 사람도 적지 않다. 이들 대부분은 상황이 여의치 않거나 사용법을 익히지 못해 추가적인 양치도구를 활용하지 않는다. 텁텁한 입 속을 즉각적이고 간편하게 정화하고, 충치 예방, 프라그 관리...
롯데 소주 '새로' 유럽시장 진출 2024-05-29 18:20:57
롯데칠성음료의 제로(0) 슈거 소주인 ‘새로’가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 29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새로를 생산하는 롯데칠성음료 충주2공장은 최근 새로 유럽 수출용 제품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 보고를 마쳤다. 롯데칠성은 다음달부터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등 유럽 국가에 새로 수출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스카치 위스키 하이볼 2종 출시 2024-05-29 16:54:02
롯데칠성음료는 100%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베이스로 사용한 하이볼 제품 2종(레몬, 진저라임)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롯데칠성음료 브랜드팀과 롯데중앙연구소 하드 드링크팀 등 전문가들이 하이볼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주정 없이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최적의 배합비로 블렌딩해 만들었다. 또,...
"저는 비알콜로 할게요"…식당서도 주문된다 2024-05-28 10:58:38
성인용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카스제로)를 식당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오비맥주는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의 330㎖ 병 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가 '카스 0.0'을 편의점이나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하는 것 외에도 일반 식당이나 고깃집에서도 즐길...
"'제로 소주'만 마셔요" 주당들 민망해서 어쩌나…'씁쓸' [이슈+] 2024-05-25 16:50:31
전문가들은 소비자에게 혼동을 주는 무차별적인 '제로 마케팅'의 확산을 경고하고 나섰다. 특히 탄산음료, 주류 등 평소 몸에 해롭다고 인식되는 식품에 대해 '많이 먹어도 된다'는 식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고 꼬집었다. 한 주류 회사 관계자는 "제로 마케팅이 음료 부문에서 먼저 시작되면서 소비자...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제로 식혜마저 흥행에 성공하면서 식음료업계에서 제로는 대세로 자리잡았다. GS25에 따르면 올해 1~4월 전체 탄산음료 매출 중 콜라와 사이다 등 제로 음료 비중은 52.3%에 달했다. 그동안 ‘제로화’가 어려운 것으로 인식된 과채음료와 아이스크림 등에서도 제로 제품 ...
"밥알 들어갔는데 제로칼로리?"…50일 만에 300만개 '불티' 2024-05-22 10:42:51
선보인 '비락식혜 제로'가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식음료 전반에 걸친 '제로' 열풍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층 소비를 이끌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비락식혜 제로는 동영상 플랫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기존 제품과 차이 없는 맛으로...
GS25, '제로 탄산' 매출 비중 절반 넘어 2024-05-21 10:56:08
GS25가 올해 1월~4월 음료 상품 매출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전체 탄산 음료 상품 매출 가운데 제로 음료의 구성비가 52.3%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탄산 음료 매출 중 제로 음료 구성비는 22년 32.0%, 23년 41.3%로 매년 증가하다가 올해 들어 절반을 넘겼다. GS25가 올해 운영 중인 탄산 음료 상품 수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