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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5억씩 벌었다'…주가 50% '불기둥' 뿜은 롯데웰푸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5 07:00:05
“제로슈가, 제로칼로리, 단백질 강화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수요에 발맞춰 헬스앤웰니스(H&W)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일반 제품보다 마진이 20~25% 높은 H&W 제품 비중을 확대하면서 질적 성장을 노린다. 이어 “추가 인수합병(M&A)을 통해 북미나 서유럽 진출도 검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캔디류 2종과 빙과류 4종을 선보였다. 이로써 제로 브랜드 제품은 과자류 8종, 빙과류 7종 등 총 15종으로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연 매출을 500억원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롯데웰푸드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이지프로틴의...
아이스크림도 '칼로리 제로'가 대세 2024-05-08 09:36:35
식품업계에서 제로(0) 칼로리 제품 출시가 늘고, 인기를 얻는 가운데 아이스크림도 제로 칼로리가 인기다. 롯데웰푸드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제로죠스바·스크류바 인기…롯데웰푸드 "한달새 720만개 판매" 2024-05-08 09:30:38
= 롯데웰푸드[280360]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판매량은 롯데웰푸드가 예상한 첫 거래물량(초도 물량)인 320만 개의 두 배가 넘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롯데칠성, '게토레이 제로' 출시…모델로 김연아 발탁 2024-05-07 09:15:36
7일 밝혔다. 게토레이 제로는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는 스포츠음료다. 기존 게토레이 향은 유지하고 열량과 당을 낮췄다. 신제품은 60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은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페트병 라벨을 흰색으로 만들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개봉박두"…체리향 국내 상륙 2024-05-06 10:33:39
6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기존 '코카콜라 제로'에 체리 향을 더한 제로(0) 칼로리 제품이다. 신제품은 355㎖ 캔 제품과 500㎖ 페트 제품 2종으로 나왔다. 캔 제품 윗부분과 페트 제품 라벨 윗부분에는 각각 체리를 상징하는 진분홍색을 넣었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
해외선 이미 '난리'…체리향 나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 나온다 2024-05-06 08:57:02
코카콜라가 오는 7일부터 '코카콜라 제로'에 체리 향을 더한 '코카콜라 제로 체리'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기존 '코카콜라 제로'에 체리 향을 더한 제로(0) 칼로리 제품이다. 신제품은 355㎖ 캔 제품과 500㎖ 페트병 제품 2종으로 나왔다. 캔 제품 윗부분과...
코카콜라, 체리향 나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 국내 첫선 2024-05-06 08:43:20
제로(0) 칼로리 제품이다. 신제품은 355㎖ 캔 제품과 500㎖ 페트 제품 2종으로 나왔다. 캔 제품 윗부분과 페트 제품 라벨 윗부분에는 각각 체리를 상징하는 진분홍색을 넣었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051900]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까지 더해 국내에서...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2024-05-04 07:00:12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0)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제품인 '탐스제로 멜론향'을 출시했다. 355㎖ 캔 제품으로 나왔으며, 캔 디자인에는 멜론 이미지를 넣어 맛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 하림[136480]은 도넛치킨 오리지널,...
롯데칠성 영업익 28.5% 급감…원재료 부담, 판관비 증가 여파 2024-05-02 19:00:08
가격상승 여파로 영업익이 38.7% 급감했다. 다만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4% 증가한 700억원을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 전체 탄산 카테고리 내 비중이 30%까지 늘어나 중요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밀키스’와 ‘알로에주스’를 앞세운 수출 실적도 14.4% 올랐다. 미국·일본·동남아 등 50여개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