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년 기업’ 향하는 하이트진로, 소외계층 위한 나눔 활동 적극 나서 2020-05-04 13:30:00
동시에 자립을 위한 공간이다. 제빵관련 기술을 교육하고 일정기간 동안 직접 카페를 운영하며 노하우를 쌓는 형태로 운영된다. 하이트진로는 ‘빵그레’ 공간을 10년간 무상 임대하고 운영 안정화를 위해 6개월간 관리비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7월 창원시 상남동 일대에서 국민안전캠페인을...
매일유업, 남산제빵소에 6개월간 우유 지원 2020-04-28 17:26:23
제빵소를 후원키로 하고 지난 27일 서울 본사에서 후원 약정서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성형 매일유업 최고운영책임자(COO·왼쪽), 김종택 브레드인스마일 대표(오른쪽) 등이 참석했다. 남산제빵소는 브레드인스마일이 운영하는 대구·경북지역 카페로, 사회취약계층과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J기자의 설] ‘킹덤2’, 그는 살고 그녀는 죽은 이유 (스포일러 포함/리뷰) 2020-04-05 08:00:00
‘불랸셔 제빵소’ 같은 ppl 광고는 일절 없다. 작가는 ‘광고를 얼마나 더 넣을까?’를 고민하는 것 대신, 주인공 이창(주지훈)이 성군으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에 ‘달리는 좀비’를 덧입혔다. 상투 튼 좀비가 저고리 휘날리며 뛰어다니는 것만으로 인기를 끌었을 리 만무하다. 권력에 눈이 먼 세도가 조학주(류승룡)의...
외식 줄어도 빵 소비는 늘어 2020-03-26 17:42:34
확충했다. 이곳에선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제품을 이전보다 30% 더 생산하고 있다. 미각제빵소는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품질을 앞세워 비슷한 제품보다 2000~3000원 비싸게 파는데도 인기다. 지난해 5월 출시된 이후 올 2월까지 1300만 개가 판매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
[코로나 시대의 소비] 새벽배송·에어프라이어 덕에 커지는 빵 시장 2020-03-26 14:16:52
늘렸다.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제품의 인기 덕이다.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품질을 앞세우며 자사 동일 제품 대비 2000~3000원이 더 비싼 값에 팔았지만 시장 반응이 좋은 편이다. 지난해 5월 출시해 지난달까지 미각제빵소의 누적 판매량은 1300만개다. SPC삼립의 전체 식빵 매출도 전년...
한국 '12만 외식업' 생존기간 6년 5개월…커피점 단명 2020-02-26 16:17:26
연매출액은 △패스트푸드 4억8900만원 △제과제빵 4억4600만원 △피자 2억7200만원 △치킨 2억3500만원 △커피 2억3100만원 등으로 집계됐다. 치킨업 중에서는 브랜드별로 BBQ(1636곳), BHC(1469곳), 페리카나(1144곳), 네네치킨(1140곳), 교촌치칸(1073곳)순으로 많았다. 커피업은 이디야커피가 2399곳으로 가장 많았고...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제과, 제빵 관련 판매업)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3길 18 123호 (방배동,방배아크로타워) ▷헬스바이오플랫폼(최승우·120·전자상거래 오픈마켓 개발운영)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7 1층 120호 (성수동2가,현대테라스타워) ▷현길(주순연·0·부동산 개발업)서울특별시 은평구 진흥로 84...
"국산 밀·팥으로 빚은 찐빵, 10만명 찾은 부안 명물됐죠" 2020-01-10 18:45:14
내려다보이는 자리에 지금의 슬지제빵소를 짓자고 강력 주장한 것도 같은 이유에서였다. 2017년 8월 슬지제빵소가 문을 연 뒤 매출과 방문객 수가 크게 늘었다. 매출은 2017년 3억3300만원에서 2018년 8억9900만원으로, 방문객 수는 같은 기간 3만2000명에서 7만5000명으로 늘었다. 슬지제빵소 오픈 전인 2016년엔 1만 명...
노후차 바꾸면 개소세 70% 감면…2020 새해 이렇게 달라집니다 2019-12-30 17:41:39
완화=중소·중견기업이 가업상속 공제 시 업종·자산·고용을 유지해야 하는 기간이 10년에서 7년으로 줄어든다. 업종 변경 범위도 기존 한국표준산업분류상 ‘소분류 내’에서 ‘중분류 내’까지 허용한다. 예를 들어 제분업과 제빵업은 중분류상 같은 식료품 제조업이나 소분류가...
SPC삼립 '미각제빵소' 출시 7개월 만에 1천만개 판매 2019-12-20 09:55:19
SPC삼립 '미각제빵소' 출시 7개월 만에 1천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출시 7개월 만에 1천만개 넘게 팔렸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5월 출시된 '미각제빵소'는 유기농 우유와 천일염 등 고급 원료와 저온숙성법 등을 쓴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