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⑦]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의 세계.. 도전과 성공, 프로페셔널들은 다르다... ‘경단녀... 2021-09-24 15:39:48
ns홈쇼핑 등등 각 홈쇼핑사 마다 골드등급 또는 vvip이었죠. 아마도 집에서 그런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풀었던 거 같기도 했어요. 그래!! ‘쇼호스트’ 이거다!! 내가 시간 조정이 어느 정도는 가능하고 시간 당 다른 일에 비해 페이도 좋고!! 하지만 자신감이 서지 않았습니다. 5년을 자꾸 내 부족한 부분 만을 보며...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제작했다. 벚꽃 잎이 담긴 손거울, 벚꽃 나무가 그려진, 편백나무 컵받침, 벚꽃을 수놓은, 쁘띠스카프 등 봄의 여운을 간직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했다. 13. 현대h몰 내 ‘쇼핑 라이브’서 한국 문화재재단과 손잡고 무형문화재 전통 공예품 판매 현대홈쇼핑이 무형문화재가 만든 전통 공예품을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②] “다른 회사·다른 사람의 제품도 내가 팔 수 있다 - 라이브 커머스에 열광하게 만드는 원동력” 2021-09-08 11:07:00
건강을 위한 선택!’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 판매가 평소보다 3배 이상 늘어난 케이스다. 기존에 약국 등에서 주로 보던 제품이었는데 tv홈쇼핑에서 라이브 커머스로 진입을 하면서 투자 대비 효율이 크게 높아졌다고 한다. 매일유업 역시 라이브 커머스에서 큰 인기 제품이다. 9일 10시 두유와 아몬드 브리즈로, ...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①] “라이브 커머스 시장.. 한국이 주도하다” 2021-09-06 12:43:00
라이브 시청자가 20만 명 정도였는데 이는 오전 시간대 웬만한 홈쇼핑 시청자 수(1500만 가구 평균 시청률 0.5% 기준) 7만 명 보다 더 많은 수치다. 핸드폰은 재방도 수시로 편하게 시청이 가능해, 이날 하루 워킹 맘들이 퇴근 후 시청한 누적 조회수를 합친 시청자 수는 약 60만 명으로 추정된다. 하기스는 7일 10시...
디지털 신대륙에 상륙한 인류, 상상의 신세계가 열렸다 [최재붕의 디지털 신대륙 이야기] 2021-08-10 18:03:00
이제 광고기획사들의 최대 젖줄이었던 방송 광고는 줄어든 반면 SNS 기반의 광고 마케팅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TV홈쇼핑 회사들도 TV를 떼버리고 온라인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이미 TV 매출보다 온라인 매출, 그것도 모바일 시장이 더 크게 성장해버렸기 때문이다. 당연하게 지금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이라면 디지털...
노후 파산 원한다면 '신도시 상가' 사라 [집코노미TV] 2021-06-17 08:51:02
들어서 온라인 홈쇼핑을 봅니다. 보면서 야 저 옷 좋네. 옷이 세 가지에요. 세 가지를 다 사요. 그리고 두 개를 반품합니다. 반품률이 세 배나 높아요. 저는 이게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모델인지 모르겠습니다. 사는 사람들은 제가 보기에는 그 호구란 얘기에요. ㅎㅎㅎㅎ 온라인 하고 오프라인에서 다른 거는 기본적으로...
[표] 대한민국 동행세일 주요 할인·판촉 행사 2021-06-16 11:00:08
│ CJ 오쇼핑 │6.24~7.11 │소닉 초고속 블렌더 10개 상품(10개 업체) │ ├──────┼─────┼────────────────────────┤ │현대 홈쇼핑 │6.24~7.11 │아이크림, 옥주부 유린육, 고스트겔 3개 상품(3개 │ ││ │업체) │ ├──────┼───...
[표] 주간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1-06-04 18:17:10
│GS홈쇼핑│792,621.1 │50,483.0 │SK5호스팩 │804,414.3 │2,623,656.│ │││ │ │ │0 │ ├────┼──────┼─────┼─────┼─────┼─────┤ │뉴트리 │791,400.7 │228,941.0 │참좋은여행│791,178.3 │476,317.0 │...
"한 올도 소중해"…탈모샴푸, 2030 필수품 2021-05-25 17:15:06
홈쇼핑을 통해 나온다. 최근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등 대형 화장품 제조사도 탈모 시장에 뛰어들면서 TS트릴리온 독주체제에 지각 변동이 일어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탈모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를 출시해 3년 만에 누적 판매 1100만 개를 기록했다. 지난 1분기에도 전년 동기 대비 5% 성장세를 보였다. 두피...
'벤츠 보복주차'의 진실…"관심 끌려 거짓말" 2021-05-09 18:30:28
글 작성자의 거짓말이었음이 밝혀졌다. 지난 7일 자동차 정보 공유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벤츠 보복 주차 공식 사과문'이라는 제목으로 앞서 "내가 전에 벤츠 차주에게 보복 주차를 했던 차주"라고 밝힌 A 씨가 사과글을 게재했다. A 씨는 1일 서울시 강서구 한 홈쇼핑 건물 주차장에 주차칸을 2칸 사용한 벤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