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위엔 아이스크림 향이지"…해피바스, 죠스바·스크류바와 협업 2018-05-10 16:44:03
바디케어 제품 9가지를 선보였습니다.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협업해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 겁니다. 종류는 립밤, 스크럽, 선스틱(SPF50+, PA++++), 선크림(SPF50+, PA++++), 수딩젤 등 총 아홉 종류로 구성됐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류인 죠스바, 스크류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5-10 15:00:02
180510-0684 경제-0146 14:02 죠스바가 립밤이네?…롯데, 해피바스와 협업 화장품 선봬 180510-0685 경제-0147 14:04 CJ오쇼핑·CJ E&M 합병법인 'CJ ENM'으로 7월 새 출발 180510-0691 경제-0148 14:09 TPC, 1분기 영업익 8억원…28.6% 증가 180510-0693 경제-0149 14:10 롯데 황각규 부회장 "호텔롯데 상장, 아직...
`죠스바`.`스크류바`, 립밤으로 변신 2018-05-10 14:07:23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모양 화장품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피바스와 협업으로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이들 제품 특유의 과일향을 그대로 살렸고,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재구성했다"며 "일부 제품은 투명한 용기에 담아 특이한...
죠스바가 립밤이네?…롯데, 해피바스와 협업 화장품 선봬 2018-05-10 14:02:15
죠스바가 립밤이네?…롯데, 해피바스와 협업 화장품 선봬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제과는 해피바스와 손잡고 간판 제품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모양 화장품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수박바 이번엔 풍선껌으로"…롯데제과 `왓따 수박바` 출시 2018-03-14 17:02:43
‘왓따 죠스바’, ‘왓따 스크류바’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겁니다. ‘왓따 수박바’ 풍선껌은 수박바 특유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포장 디자인 또한 수박바를 연상할 수 있도록 빨간색과 녹색을 주요 색상으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껌 속에는 상큼한 맛과 씹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작은 구연산 알갱이가...
[2018 유통트렌드] 홈플러스, 품질 좋고 가격 싼 '가성비 상품'으로 승부 2018-01-08 16:39:36
사례는 또 있다. 국민 아이스크림 ‘죠스바’와 ‘수박바’를 컵 형태로 만든 ‘죠스통’과 ‘수박통’이다. 롯데제과와 손잡고 작년 4월 출시했는데, 현재까지 아이스크림 부문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들 아이스크림의 성공에 힘입어 작년 6월에는 ‘아맛나’와...
잘나가는 젤리… 2년새 매출 3배 2018-01-04 19:24:31
바나나맛, 망고맛)을 포함해 죠스바 젤리, 청포도 젤리 등 기존의 젤리제품 등 총 6가지 제품이 포함됐다. 기존 나머지 9가지 제품과 앞으로 내놓는 신제품도 젤리셔스 브랜드로 통합해 나갈 예정이다. 신제품 ‘말랑 후르츠 젤리’는 젤리 속에 공기를 넣어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식감이 특징이다. 롯데제과는...
롯데제과, 젤리시장서 1위 굳힌다…통합브랜드 `젤리셔스` 론칭 2018-01-04 18:08:31
바나나맛, 망고맛)을 포함해 죠스바 젤리, 청포도 젤리 등 기존의 젤리까지 총 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롯데제과는 추후 선보이는 신제품은 물론, 기존의 다른 젤리 제품들도 점차 ‘젤리셔스` 브랜드로 통합해나갈 예정입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젤리셔스 말랑 후르츠 젤리’ 2종(망고맛, 바나나맛)은...
롯데제과,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로 통합 2018-01-04 09:59:53
젤리셔스는 신제품 '말랑 후르츠 젤리' 바나나맛, 망고맛을 포함해 죠스바 젤리, 청포도 젤리 등 기존 젤리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제과는 기존 다른 젤리 제품들도 점차 젤리셔스 브랜드로 통합할 예정이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말랑 후르츠 젤리는 젤리 속에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레이션 공법'...
[현장에서] 신제품은 뒷전, 협업만 매달린 제과업계 2017-12-11 18:42:20
식품업계 돌아보니과거 인기제품 포장만 바꿔 한정판 장사에 베끼기만hmr은 올해 3조 돌파 맛·품질 업그레이드로 인기 [ 김보라 기자 ] 새우깡 티셔츠, 바나나맛우유 로션, 왕뚜껑 모자, 스크류바 젤리, 죠스바 파우치….올 한 해 식품업계에서 가장 많이 거론된 단어 가운데 하나는 협업(컬래버레이션)이다. 출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