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 11월2주차 화장품 신상] 연말 시장 달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대결 2015-11-14 13:37:37
기초 에센스 성분이 입술의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주름 사이를 촉촉하고 보들보들하게 채워준다. 주름 개선과 자외선 차단(SPF 14) 기능성 인증을 받아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립 케어가 가능하다. 색상은 서울, 도쿄, 홍콩, 상해, 로스엔젤레스, 뉴욕 등 세계 주요 6개 도시에 영감을 받아 구성했...
[뷰티론칭] 메이크업 고수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 2015-11-11 16:10:00
파티에서 봤던 그 여자, 댓걸(that girl)’을 콘셉트로 포니 메이크업만의 장점을 극대화한 색조 화장품이다. 제품은 ‘댓걸 피버 섀도우 팔레트’, ‘댓걸 루미너스 컨투어링 팔레트’, ‘댓걸 아웃핏 립스틱 3종’, ‘댓걸 일루젼 네일 라커 4종 세트’로 구성됐다. 일루미나주, 홈쇼핑 통해 국내 공식 론칭 일루미나주가...
베리떼-황은아 작가와 두 번째 콜라보 11월 3일 출시 2015-11-03 11:57:00
홀리데이를 연상케하는 딥그린의 용기에 파티 분위기를 살려줄 티팟과 찻잔, 나팔 등의 일러스트를 배치했으며 '마법 같은 피부 변화'를 상징하는 마법토끼의 회중시계가 포인트다. 또한 쿠션 속 퍼프의 아기자기한 찻잔 일러스트와 화려한 불빛을 연상시키는 상자에서 홀리데이 느낌을 더한다. 사진 : 황은아...
[포토]애스터 코스메틱 황은희 대표 "세계로 뻗어 나가겠다" 2015-11-02 21:04:48
런칭파티에서는 새롭게 런칭한 발효 화장품 브랜드인 `ASTER(애스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함께 운영됐다. 파티는 방송인 윤은주가 사회를 맡았고 신인 걸그룹 `하디`가 공연을 펼쳤으며, 초대된 손님들에게 애스터 코스메틱의 신제품인 `애스터 멀티 크림`, `애스터 에센스...
애스터 코스메틱, 발효 화장품 4종 런칭... 11월 판매 시작 2015-11-02 21:01:38
런칭파티에서는 새롭게 런칭한 발효 화장품 브랜드인 `ASTER(애스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함께 운영됐다. 파티는 방송인 윤은주가 사회를 맡았고 신인 걸그룹 `하디`가 공연을 펼쳤으며, 초대된 손님들에게 애스터 코스메틱의 신제품인 `애스터 멀티 크림`, `애스터 에센스...
[BH 10월4주차 화장품 신상] 화장품업계는 이미 겨울 `연말 분위기 물씬~` 2015-10-31 12:45:16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이나 스모키 메이크업 등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한 5가지 아이섀도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는 이유에서다. 8가지 아이섀도와 2가지 톤의 블러쉬가 함께 구성된 `디럭스 치크 앤 아이 팔레트` 또한 TPO에 맞는 다양한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SK-II도...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0-27 17:58:19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그늘지고 주름진 눈가에 집중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겨울로 접어드는 건조한 날씨에도 탄력있고 환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에코서트 천연 인증의 아데노신과 멜라닌 생성 억제를 돕는 알파-비사보롤 함유로 주름 개선 및 미백의 2중 기능성까지 갖춘...
[BH 10월3주차 화장품신상] 어제보다 오늘 더 예뻐지는 비결 2015-10-24 09:15:31
염도를 견디며 자생하는 극한 식물이다.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한 번에 해결해 촘촘한 탄력을 부여한다. 마이크로보다 작은 나노 입자의 쫀쫀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효과를 발휘한다. A.H.C는 피부 노화 고민 3가지 주름, 탄력, 미백을 한 번에 해결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부스터 `A.H.C 시...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0-12 18:12:56
진행됐습니다. ‘핑크 그라운드 파티’에서는 전문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각종 게임 등을 즐겼으며, 이날 행사에는 약 3,000 여명의 고객이 찾아 뷰티, 뮤직, 라이프스타일 등을 한자리에서 경험했다고 합니다. 특히 2시간여 동안 진행된 ‘프라이빗 뮤직파티’에는 수많은 에뛰드하우스 팬들과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인 f(x)...
"2030 소비자를 잡아라" 국내 화장품사들 젊은 층 타깃 정조준 2015-10-12 14:24:06
피부장벽 강화는 기본,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을 더한 제품들로 포트폴리오를 강화, 2030 민감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예민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시장이 나날이 커지고는 있지만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이 주름개선이나 미백 등 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는 여전히 조심스러운 것을 감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