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이사·혼수·나들이 겨냥 할인전 2024-03-09 07:00:04
하고 리빙·가구, 생활·주방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는 새 학기 시즌을 겨냥한 '방과후 학습지' 기획전을 열어 초·중·고 베스트셀러 참고서·학습지를 판다. 이밖에 오는 15일까지 진에어와 함께 오는 10월 내 출발일을 지정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 ▲...
유통업계, 봄맞이 가구·생활용품·패션 상품 할인 2024-03-06 09:08:54
유통업계, 봄맞이 가구·생활용품·패션 상품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이사와 결혼식이 많은 봄철을 맞아 가구, 생활용품, 패션 상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까지 '새봄새출발 빅페스타'를 열고 가구와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6일...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5일 1순위 청약 2024-03-05 15:10:37
거실-식사공간-주방이 하나로 이어지도록 설계해 통일감과 개방감을 높인 구조)로 환기에 유리하다. 와이드 주방창 설계와 공간 확장을 위한 통합 펜트리를 적용해 통합 침실, 드레스룸 고급화 등 라이프 스타일 맞춤 공간 구성을 옵션선택을 통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전 세대 세대창고 또한 제공하고 있어 부피가...
코로나19 때 '캠핑족' 늘어나더니…獨 호파츠, 매출 2배로 '쑥' 2024-03-05 09:01:55
프리미엄 캠핑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5일 생활용품 수입업체 메사네트웍스에 따르면 이 회사가 수입한 독일 화로 브랜드 '호파츠'의 지난해 매출은 1년 전보다 100% 증가했다. 호파츠의 대표 제품은 '감성 캠핑 아이템'으로 유명한 '큐브 화로대'다. 불멍화로대, 바비큐그릴, 스툴 의자 등...
'초초저가' 찾는다…고물가 시대 살아남기 2024-02-10 12:00:00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저렴한 주방용품과 생활용품 중심이던 다이소 매장. 이제는 매장 한 층이 의류와 화장품으로만 가득 찼습니다. 가격대가 비교적 높은 뷰티와 패션 카테고리에서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었기 때문입니다. [김윤서 /서울 서대문구: 저 오늘 다이소 제품으로 화장했어요....
봄맞이 새 가구, 연휴 때 할인가에 장만해볼까? 2024-02-09 18:19:56
한샘은 오는 19일까지 400여종의 가구·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쌤위크' 행사를 연다. 타임특가,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 이달의 신상 혜택, 설 맞이 특가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샘 관계자는 "상·하반기에 진행하는 쌤페스타와 매월 열리는 쌤위크 등 ‘쌤’ 키워드를 활용한 프로모션이 연달아...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 "제품 90% 韓 생산…노재팬 위기 넘었죠" 2024-02-06 18:04:01
손 세정제 ‘아이깨끗해’, 주방세제 ‘참그린’ 등을 판매하는 라이온코리아는 일본 라이온사의 지분이 100%인 생활용품 기업이다. 이 회사는 2019년 ‘노(No)재팬’ 여파로 매출이 전년(1860억원) 대비 14.8% 감소했다. 노재팬 운동이 확산되던 시기 일부 일본 기업은 한국 시장에서 철수하기도 했지만 라이온코리아는 그...
"제품 90%는 인천에서 생산"…'노재팬' 이겨낸 기업의 비결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2-06 11:16:07
주방세제 참그린, 손 세정제 아이깨끗해 등을 판매하는 라이온코리아는 일본 라이온사의 지분이 100%인 생활용품 기업이다. 이 회사는 2019년 '노재팬' 여파로 전년(1860억원) 대비 매출이 14.8% 감소했다. 노재팬 당시 일부 일본 기업들은 한국 시장에서 철수하기도 했지만 라이온코리아는 성공적으로 위기를...
한강 뷰 인피니티풀 갖춘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2024-02-05 14:52:03
집중되고 있다. 어메니티(Amenity)란 생활편의용품 또는 편의시설을 뜻하는 용어지만, 최근 분양 시장에서는 단지 내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의미한다. 과거의 집은 단순 의식주를 해결하는 곳에 불과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다양한 취미와 문화를 향유하는 공간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에 따라 주거 문화의 수준을...
무신사 "지난달 홈 카테고리 거래액 3배↑…월간 최대" 2024-02-05 09:22:57
29CM는 분석했다. 29CM는 지난달 가구, 인테리어, 주방,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된 홈 카테고리를 이구홈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에 맞춰 5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 '이굿홈위크'를 진행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했다. 행사 기간 홈 카테고리 신규 고객은 지난해 대비 4배 가까이 늘었고 고객 1인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