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애나비 75캐럿 다이아·방한 드레스…'퀸즈 컬렉션' 둘러보니 2024-07-11 17:36:38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이 현대백화점과 영국 왕실 관련 소장품을 국내에서 처음 공개하는 '퀸즈 컬렉션 브리티시 로열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전시회에서는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英 왕실 소장품 전시 '퀸즈 컬렉션'…다이애나비 드레스 등 공개(종합) 2024-07-11 11:24:36
전시가 열린다. 현대백화점과 이랜드뮤지엄,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은 '퀸즈 컬렉션 브리티시 로열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에서는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이랜드뮤지엄, 다이애나비 방한 드레스 등 공개 '퀸즈 컬렉션' 2024-07-11 08:53:43
= 이랜드뮤지엄과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이 현대백화점과 영국 왕실 관련 소장품을 국내에서 처음 공개하는 '퀸즈 컬렉션 브리티시 로열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크랩, 초기 스타트업 육성 위한 ‘배치 프로그램 23기’ 5개사 선정 2024-07-09 16:35:29
알고리즘을 활용해 브랜드 페르소나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매칭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API의 보안 및 편의성 제고를 돕는 API 모니터링 통합 솔루션 ‘오소리(OSORI)’ 운영사 ‘위베어소프트’ △고객들의 성향과 구매 데이터 분석이 결합된 트렌디한 디자인의 데일리 파인...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달 삼성스토어를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주얼리 등의 팝업이 문을 연다.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이 개최되는 건 현지에선 처음 있는 일이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젊은 브랜드를 유치한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40대 이하 비중이 60%에...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을 개최할 계획이다. 다음 달 삼성스토어를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 주얼리 등의 팝업이 문을 연다.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이 열리는 건 현지에선 처음 있는 일이다.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젊은 브랜드를 유치한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40대 이하 비중이 60%에 달하는...
반클리프 아펠, 뻬를리 론칭 축하하며 팝업 오픈 2024-07-08 14:45:18
설립 이래 세계적 명성을 쌓아온 프랑스 하이 주얼리와 시계 브랜드다. 2008년 첫 선보인 뻬를리 컬렉션은 화려한 골드 비즈가 빚어내는 찬란한 빛의 향연 속에서 올해에는 옐로우, 로즈 또는 화이트 골드가 다이아몬드, 프레셔스 스톤과 함께 어우러져 비즈 테두리로 눈부신 조화를 이루며 반짝이는 광채를 펼쳐내며 다시 ...
돌체앤가바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이커머스 강화 2024-07-08 11:43:10
전문관 럭스(LuX)에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프리미엄 선물 수요와 시즌에 맞춰 비치웨어를 중심으로 한 바캉스 컬렉션, 백과 지갑, 주얼리, 스카프와 모자를 포함한 액세서리와 남성 언더웨어 등 250여개 아이템을 먼저 선보인다. 돌체앤가바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에 공식 부티크 및 홈페이지 채널과 동일한 전용...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총망라해 25∼35세 고객이 매출을 주도했다. 자라와 유니클로, 마시모두띠, 풀앤베어, 망고 등 인기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SPA)를 동시에 입점시킨 점포는 베트남에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유일하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사두와 피자 포피스, 텐사우전드 카페 등...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총망라해 25∼35세 고객이 매출을 주도했다. 자라와 유니클로, 마시모두띠, 풀앤베어, 망고 등 인기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SPA)를 동시에 입점시킨 점포는 베트남에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유일하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사두와 피자 포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