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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100억' 고급 식음료기업 매물로 2024-10-08 15:59:18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수도권 주요 상권에서 독보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F&B(식음료) 기업이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영업이익률이 30%에 달하는 중견 뷰티 브랜드도 한국경제신문 마켓인사이트와 브릿지코드가 함께 제공하는 M&A 물건정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8일 M&A업계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무신사 스탠다드 16번째 매장 2024-10-08 09:05:11
첫 매장이기도 하다. 상권 특성을 고려해 여성복과 화장품 등 시즌 주력 상품을 앞세웠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타임스퀘어점 개점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닷새간 매일 정오에 '타임특가' 이벤트를 한다. 오는 11일부터 열흘간 진행할 예정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24FW(가을·겨울)...
D-12 강화 보궐선거...주요 경제공약에 표심 모인다 2024-10-07 16:28:10
. 주요 경제·산업공약은 강화 남단 경제자유지역 개발이다. 총 사업비 2조2190억원의 규모의 병원, 대학교, 위락·업무·주거시설 조성을 약속했다. 이에 총 1억 달러의 자금 유치, 세계적인 설계 및 개발 회사 공조 등을 내세웠다. 그는 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K-스포츠를 선망하는 아시아 선수들에게 훈련장소를...
"집에 가면 생각날 것 같아요"…외국인 푹 빠진 슈퍼마켓의 정체 2024-10-07 10:39:00
농심과 협업하는 코리아마트는 명동 중심 상권에서 다양한 한국상품을 판매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코리아마트 매장 2층에 약 60㎡ 규모의 K라면 슈퍼마켓을 조성했다. 농심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한 형태로,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농심, 명동에 'K라면 슈퍼마켓'…외국인 관광객 마케팅 강화 2024-10-07 09:02:46
농심과 협업하는 코리아마트는 명동 중심 상권에서 다양한 한국상품을 판매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코리아마트 매장 2층에 약 60㎡ 규모의 K라면 슈퍼마켓을 조성했다. 농심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한 형태로,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박성민 의원 , '지역상권 활성화 재원 확보 법안' 대표 발의 2024-10-06 20:53:09
도입해 지역상권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뒷받침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한다. 박성민 의원은 “지역상권이 개발되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지역의 한정된 자원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면서 , “개정안을 통해 전문성 있는 민간의 혁신자원이 지역상권으로 유입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구분 상가 투자, 매력적이지만 신중해야 할 이유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10-05 14:38:02
잘 모르는 상권이나 형성되지 않은 신규 상권, 준공되지 않은 건물에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4. 공실 발생 시 재임대 가능성 검토가 필수다 공실이 발생할 경우, 동일 임대 조건 또는 그 이상으로 재임대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반드시 수반되어야 합니다. 수익형 상품, 특히 구분 상가의 경우 수익률이 부동산...
하루 평균 3억명 '대이동'…곳곳이 '인산인해' 2024-10-05 12:06:42
1조4천억원)에 달한다. 또 베이징의 60개 주요 상권의 이용객 수는 2천697만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9% 늘어났다. 중국 전문가들은 국경절 연휴 기간 관광과 소비가 호황을 누리는 것은 연말연시를 앞둔 중국 경제의 강력한 활력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그럼에도 일각에서는 전체 영화관람 수입이...
中 국경절 연휴, 일일 여행객 3억명 육박…"관광·내수 활성화" 2024-10-05 11:46:16
60개 주요 상권의 이용객 수는 2천697만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9% 늘어났다. 중국 전문가들은 국경절 연휴 기간 관광과 소비가 호황을 누리는 것은 연말연시를 앞둔 중국 경제의 강력한 활력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그럼에도 일각에서는 전체 영화관람 수입이 작년보다 저조한 데다 돈을 아끼기 위해...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편의점이 잘파세대의 화장품 소비 채널로 떠오르면서 업체들도 뷰티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키우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