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 송혜교…무관왕 최민식의 존재감[종합] 2023-07-19 23:00:54
▲ 여자 예능인상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주현영 ▲ 드라마 남우주연상 넷플릭스 '수리남' 하정우 ▲드라마 여우주연상 쿠팡플레이 '안나' 수지 ▲예능·교양 최우수 작품상 넷플릭스 '사이렌:불의 섬' ▲드라마 최우수 작품상 디즈니 플러스 '카지노' ▲대상 넷플릭스 '더...
LG유플 새 광고 감독은 AI 2023-07-04 17:52:09
광고 내용은 이 회사의 마케팅 직원이 된 배우 주현영이 AI에 광고 제작을 맡기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주현영은 생성 AI 플랫폼에 상사의 요구사항을 입력해 광고의 줄거리를 ‘아기돼지 삼형제’ 이야기에서 ‘히어로물’로 바꾼다. 광고 스토리뿐 아니라 제작 과정에도 생성 AI 기술이 활용됐다. LG유플러스는 자체 생성 ...
LG유플러스, 업계 최초로 'AI 제작 광고' 내놨다 2023-07-04 16:39:17
주현영이 AI에게 광고 제작을 맡기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상사의 요청에 따라 주현영은 영상 속 생성 AI 도구에 상사의 요구사항을 입력해 광고의 줄거리를 ‘아기돼지 삼형제’ 이야기에서 ‘히어로물’로 바꾸게 된다. LG유플러스는 이러한 광고 아이디어를 시나리오로 구현하는 작업을 생성 AI에게 맡겼다. 광고 구상뿐...
LG U+ AI가 만든 광고 출시…"제작비 4분의1로" 2023-07-04 09:43:33
LG유플러스 측은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20대 배우 주현영이 LG유플러스의 빠른 퇴근을 꿈꾸는 마케터가 돼 AI에게 광고제작을 맡긴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자체 AI전담조직 CDO가 보유한 '익시'기술을 활용해 시나리오, 이미지, 음성, 영상 등 광고 제작에 필요한 소스를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팀장님 지시도 '척척'…AI로 뚝딱 만든 통신사 광고 보니 [영상] 2023-07-04 09:04:47
것은 업계 최초다. 광고 내용은 20대 배우 주현영이 LG유플러스 신입 마케터가 돼 AI에게 광고 제작을 맡긴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처음 제작된 광고 내용은 아기돼지 삼형제 이야기지만, 팀장님의 지시가 더해지면서 점차 히어로물 장르로 변하는 과정이 전개되면서 웃음과 재미를 담았다. 특히 LG유플러스의 AI 전담조직...
LG유플러스, AI로 만든 시나리오·영상·음성 쓴 광고 제작 2023-07-04 09:00:01
기념해 기획됐다. 배우 주현영이 LG유플러스의 빠른 퇴근을 꿈꾸는 마케터가 돼 AI에 광고 제작을 맡긴다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광고는 이 회사의 AI 전담 조직 CDO가 보유한 '익시(ixi)' 기술로 AI가 광고 텍스트 시나리오를 쓰고 이미지와 영상을 시각 AI로 생성·편집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LG유플러스는 AI...
故주석중 교수 유품은 '라면 스프'…유가족 울린 그의 연구실 2023-06-27 16:29:38
추모객들에게 전한 감사 메시지를 공개했다. 주현영씨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이별이라 이루 말할 수 없이 슬프고 비통했지만, 정말 많은 분들께서 오셔서 아버지가 평소 어떤 분이셨는지 얘기해 주시고, 진심 어린 애도를 해 주셔서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장례를 마치고 며칠 후 유품을 정리하...
"존윅4 무료" 화제몰이한 쿠팡플레이…'SNL 시즌4'도 공개 2023-06-19 15:50:27
“SNL의 상징 신동엽과 간판스타로 떠오른 주현영, 독보적인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 김아영 등 크루들이 한층 더 과감한 열연과 케미를 선보일 것이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스타들이 호스트로 나설지 또한 초미의 관심사”라고 말했다. SNL 코리아 시즌4의 첫 번째 방청권은 최근 론칭된 신규 리워드(보상) 프로그램...
김치볶음밥·냉장안주·피자도 편의점서 산다…먹거리 경쟁 치열 2023-05-23 09:02:27
먹거리 선봬…세븐일레븐은 주현영 도시락으로 경쟁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에서 장을 보고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먹거리 상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편의점 업계는 고물가를 겨냥한 가성비 먹거리를 잇달아 내놓고 술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냉장 안주도 새로 출시하면서 고객들을 공략하고...
한 병 1000원짜리 '갓성비 템' 떴다…편의점 초저가 전쟁 2023-05-07 16:42:45
'갓성비'(갓+가성비) 편의점 빙수 열풍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도시락, PB 커피 등 먹거리로 승부에 나선 모습이 눈에 띈다. 2월부터 GS25(김혜자), CU(백종원), 세븐일레븐(주현영)이 연예인을 내세워 가성비 도시락을 내세워 편의점 도시락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편도족' 지갑으 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