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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 슈퍼 쏠' 앱에 모든 금융 담아…영업점에 AI 스튜디오 2024-07-18 16:17:17
지식이 부족한 영업 현장 직원도 쉽게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 올해 1월 일부 영업점에 시범 도입한 AI 스튜디오는 3월부터 전 영업점으로 확대해 쓰고 있다. 신한금융은 2021년 업계 최초로 영업점 현장 ‘디지털 데스크’에 대화형 인터페이스 기반 ‘AI 은행원’을 도입했다. 최근에는 ‘스마트 키오스크’로 확대...
"K-교육 디지털 전환 이끈다"…클라썸, ‘고등교육 에듀테크 소프트랩 실증기업’ 선정 2024-07-17 09:19:07
중이다. ▲소통 채널 일원화 ▲AI 기반 맞춤형 답변 ▲학습 및 행동 데이터 제공 ▲자기주도 학습을 돕는 챌린지 ▲로고, 메뉴, 태그 등 학교별 맞춤 설정 ▲유연한 교육 설계 등을 기반으로 기존 학습관리시스템(LMS)와 간편하게 연동해 소통을 증진하고 효율화한다. 특히 올 4월 AI와 대화하며 상황과 목표에 따라 커리어...
메이저월드, 브리지스톤골프와 전략적 마케팅 대행 계약 체결 2024-07-16 10:00:01
유통사 판매 대행 등을 온·오프라인 채널에 유통하고, 인플루언서 및 쇼핑몰 사업자에게 통합 이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석교상사는 1985년 설립된 이래, 브리지스톤골프의 골프용품을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유통하며, 정상급 프로 골퍼와 주니어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들은 매년 ‘사랑나눔 골프대회’를...
"우리 아이가 푹 빠졌어요"…구독자 3500만 '요물' 콘텐츠 뭐길래 2024-07-14 06:52:01
IP(지식재산)로 자리매김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생활 밀착형 싱어롱 뮤지컬'을 테마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8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세련된 영상미와 따라 하기 쉬운 멜로디, 따뜻한 감성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국내외 아이들과 부모에게 인기 높다. 특히 베베핀 유튜브 채널은 전년...
해외영토 넓히는 롯데홈쇼핑 벨리곰…태국 이어 대만·일본 진출 2024-07-10 09:03:45
인터내셔널과 벨리곰 지식재산권(IP) 활용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관련 상품 개발, 오프라인 매장 입점, 대만 현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운영 및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 올해 하반기에는 L.E 인터내셔널과 협업해 현지 최대 완구 체인점인 펀박스 등에서 벨리곰 굿즈를 판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연세대학교,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ISO 45001’ 인증 취득 2024-07-09 10:40:34
협의체 구축, 이해관계자별 의사소통 채널 운영 등을 통해 안전한 캠퍼스를 조성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여 왔다. 연세대학교 관계자는 “안전보건 관련 법적 요구사항을 충족함과 동시에 국제 표준에 적합한 안전하고 쾌적한 캠퍼스 환경과 구성원들의 높은 안전의식 수준을 대외적으로 입증하게 됐다”고 밝혔...
"통신사가 이런것도 하네"…KT 자체 캐릭터 라온, '요아정'과 협업 2024-07-09 07:54:33
친환경 캐릭터라는 세계관을 활용해 50여 종의 지식재산권(IP) 기반 굿즈 제작, 콜라보레이션, 라이선스 계약 등을 통해 사업화하고 있다. 라온 굿즈에는 3in1고속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모바일 관련 굿즈와 함께 일상 관련 상품인 레디백, 우산류, 라온톡, 썬크림 등이 있다. KT는 프랜차이즈 본사에 라온 콘텐츠를...
"콘텐츠 플랫폼 토스피드 이용자 64% 매일 방문…누적 5천만건" 2024-07-08 09:19:51
정보나 지식'이 60.1%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최신 금융·경제 관련 뉴스'가 45%로 뒤를 이었다.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와 이유'를 묻는 말에는 '월간 토스픽', '에브리데이 경제학' 등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가 인상적이라는 답변이 많았다. '앞으로 토스피드에서 보고...
[기고] 소통하는 AI 시대, 새로운 고객경험의 가능성 열어 2024-07-07 17:21:29
옴니채널 전략, AICC 플랫폼 등 다양한 방식을 적용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서비스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도전에 직면하게 됐다. AI로 확장되는 상호작용이 보편화된 시대에 더욱 긴밀해진 고객과의 소통, 서비스 품질에 대해 높아진 요구 수준에 업계는 깊은 고민과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런 요구를...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트렌드’다. 시작은 지난해 5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GS25가 팔도의 지식재산권(IP)을 확보해 ‘점보 도시락’을 출시한 것이다. 점보 도시락은 기존의 팔도 ‘도시락 컵라면’을 8.5배 키운 어마어마한 크기의 대용량 컵라면이다. 해당 제품의 출시 배경은 이렇다. GS25는 유튜브 등에서 봉지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