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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황금연휴기간 나들이 고민 경기도민에 '안심드라이브코스 10곳' 추천 2020-04-29 15:11:27
좋아 경기남부의 대표적인 드라이브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방조제 전체가 건물 하나 없는 직선 도로로, 전방의 먼 곳에서 아른거리는 아지랑이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마치 지평선을 향해 달리는 영화 속 장면에 들어 온 느낌이 든다. 화성방조제의 끝은 낙조로 유명한 궁평항이지만 이왕이면 전곡항까지 달려도 좋다. 푸른...
[시승기] 도로 위 달리는 레이싱카, 현대차 '벨로스터 N' 2020-04-22 08:40:00
슬라럼·짐카나(장애물 경기) 코스를 체험한 뒤 길이 4천346m의 스피드웨이 서킷을 돌며 가속·제동 성능을 시험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먼저 슬라럼·짐카나 코스에서 밸로스터 N의 강력한 성능과 제동력을 테스트했다. 275마력, 최대토크 36.0㎏f.m의 힘을 내는 2.0ℓ 터보 엔진이 N DCT와 어우러져 운전자가 의도하는...
[신차털기] 4세대 쏘렌토, 가성비 만족…디젤 연비도 '하이브리드급' 2020-03-29 07:30:01
후면부는 텔루라이드를 닮아 강인하고 직선적인 디자인을 갖췄는데, 측면부는 둥글고 다소 심심한 모습이었다. 전면부와 후면부 인상이 날카로운데, 부드러운 측면부가 이를 완화해주는 느낌이다. 패밀리카라는 입지를 감안하면 납득 가능한 디자인이었다. 만약 측면까지 각지고 크롬 등의 재질로 강조됐다면 가족과 타고 ...
[시승기] 4세대 쏘렌토, 6년 만에 탄탄한 준대형 SUV로 진화 2020-03-27 08:00:01
쏘렌토는 시승코스에 포함된 자유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에서 고속으로 주행할 때 가속에 무리가 없었고, 주행 내내 묵직하고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했다. 불편한 소음이나 진동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차선 유지 기능은 직선 도로에서는 대체로 무난하게 작동했지만, 곡선 구간의 경사가 커지면 차선을 벗어나곤 해...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젠코스메틱(홍진의·100·화장품, 잡화 제조 및 도소매업) 강남구 학동로 107 4층 (논현동,더퍼스트빌딩) ▷케이카홀딩스(이상한·30·화장품 제조업) 영등포구 경인로71길 70 908호 (문래동5가,벽산디지털밸리) ▷코스미전(최래이·20·화장품, 생활용품, 전자제품,...
부자가 되는 가장 확실한 길, 투자지식을 깨워라 2019-12-05 15:14:17
투자에 대한 지식은 부자가 되는 직선코스입니다. 돈이 우정과 사랑의 유용한 수단이라는 것에는 쉽게 동의하지만, 지식이 ‘부’라는 성취를 만들어낼 수 있는가에는 약간의 부정적 견해도 있습니다. 프로골프 선수에게 어떻게 그렇게 공을 정확히 맞추느냐에 대해 질문했더니 “나는 스윙을 했는데 그...
[시승기] 20년만에 돌아온 BMW 8…스포츠카 DNA 가진 중형세단 2019-11-18 07:31:00
거쳐 영광 백수해안도로에 이르는 코스로, 오르막, 급커브, 직선주로, 과속방지턱 등 다양한 주행 조건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짜였다. '840d x드라이브 그란 쿠페 M 스포츠' 모델에 시동을 걸자 부드러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엔진 소리와 진동이 함께 전해졌다. 디젤 직렬 6기통 엔진(2천997㏄)이 장착된 이 모델은...
'마라톤 2시간 벽 돌파' 최대 공신은 신모델 운동화? 2019-11-08 07:00:02
약 10㎞의 직선코스를 왕복하고 전기자동차가 2시간 이내 완주에 맞춘 속도로 레이스를 선도했다. 페이스 메이커가 교대로 그의 앞뒤에서 달려 공기저항을 줄여 주거나 드링크제를 건네며 도왔다. 기온, 습도 등이 이상적인 조건에서 달릴 수 있도록 기상여건을 출발시간 직전까지 살펴 결정했다. 이런 '특수한'...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자율주행차 경험 차곡차곡 쌓아가는 일본 2019-10-27 11:51:49
설명입니다. 이날은 메가웹 600m 구간을 직선 코스는 시속 10㎞, 커브 구간은 시속 5~6㎞ 정도의 속도로 달렸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노면이 미끄러웠던 탓에 두 번 가량 ‘급제동’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이 차량은 운전자 없이 자율주행으로 움직이지만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게임기 같이 장치를 이용해 차량을 조종할...
차를 더 알고 싶다면…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2019-07-27 07:00:03
제로백과 브레이킹 성능을 체험하는 드래그 코스로 시작했다. 자차만 운전한다면 느끼지 못했을 전륜과 후륜의 차이를 명확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다. 이들 차량은 100km/h까지 넉넉히 잡아도 4초면 도달했지만, 후륜은 핸들이 가벼워지고 브레이킹도 뒤에서 끌듯이 멈춘다는 차이가 있었다. 후륜 차량의 제동거리가 전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