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진아' '테슬라' 테라 돌풍 2020-11-03 16:48:24
공격적인 마케팅과 입소문을 통해 ‘테진아(테라+진로이즈백)’ ‘테슬라(테라+참이슬)’ 등의 애칭이 퍼져나갔기 때문이다.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한 ‘2020 한경-입소스-피앰아이 기업 소셜임팩트 조사’ 결과에도 테라의 돌풍이 반영됐다. 지난해 대비 1, 2위 간 지수 격차가 좁혀졌다. 맥주 부문 1위는 카스(오비맥주)로...
4억병 넘게 팔린 진로…미니 팩소주로도 마신다 2020-10-14 11:51:16
진로이즈백'(이하 진로)를 팩소주 상품으로 내놨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19일부터 지난해 4월 출시한 소주 '진로'를 미니 팩소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팩소주는 가정용 160mL 용량으로 출고가는 771.97원이다. 진로는 출시 직후 돌풍을 일으키며 16개월 만에 4억병이 넘게 팔린 제품이다. 원조 진로를...
미국 라스베이거스 네온사인 사이 달리는 '진로버스' 2020-10-07 15:28:45
한편, 하이트진로는 미국에서 온라인 굿즈 숍인 '진로 숍'(JINRO SHOP)을 운영한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 홈페이지에서 참이슬 병 모양의 대형 튜브, 티셔츠, '진로이즈백' 가방 등 현지 전용 굿즈를 선보인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진로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라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진로 버스' 달린다…"브랜드 인지도 확대" 2020-10-07 10:03:55
주요 명소를 24시간 돌며 운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관광 도시 가운데 하나인 라스베이거스는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이 몰려드는 곳인 만큼, 진로 브랜드를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관광버스에는 '참이슬', '자몽에이슬', '자두에이슬' 등...
하이트진로, 美 라스베이거스서 ‘진로’ 알린다 2020-10-07 09:45:56
랩핑트럭 10대를 운용하고 있다. 랩핑트럭에 대한 현지인 반응이 좋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 소비자 조사결과에서도 랩핑차량 홍보가 제품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나타나 도시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진로이즈백 미국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교민들을 대상으로 `찰칵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진로이즈백 사진을...
"하이트진로, 하반기도 양호한 실적흐름 예상"?IBK투자 2020-08-28 08:50:37
영업이익도 385억원으로 43.3% 증가했다. 진로이즈백 판매량이 지난해 2분기 30만 상자에서 올해 같은 기간 300만 상자로 대폭 확대된 점이 실적 개선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김 연구원은 하반기에도 실적 개선 기조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최근 맥주 시장 경쟁강도가 높아지고 있어 하반기에 매출 방어적...
펫프렌즈, `맥스 서밋 어워드 2020` 전문몰 부문 수상 2020-08-14 09:05:03
▲주류 : 진로이즈백 ▲뷰티/코스메틱 : 헤라 ▲아웃도어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건설 : GS자이 ▲프랜차이즈 : 배스킨라빈슨31 ▲모빌리티 : 케이차차차 ▲자동차 : 현대자동차 ▲증권 : 한국투자증권 ▲보험 : 메리츠화재 ▲건강식품 : 정관장 ▲헬스케어 : 광동제약 ▲이커머스 : 무신사 ▲부동산서비스 : 호갱노노...
하이트, 주류 캐릭터숍 '두껍상회' 연다 2020-08-13 16:58:51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주류 캐릭터 문방구 ‘두껍상회’(사진)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구하기 어려웠던 한정판 참이슬 백팩과 두꺼비 슬리퍼, 테라 맥주박스 병따개, 필라이트 코끼리 인형 등을 한자리에서 판매하는 어른용 문방구다. 오는 17일부터 10월 25일까지 70일간 운영한다. 두껍상회는 서울 성수동에...
하이트진로, 성수동에 '두껍상회' 문방구 연다 2020-08-13 14:16:31
수 있는 콘텐츠가 많다. 지난해 출시한 '진로이즈백'은 1970년대와 1980년대 디자인을 복원, 재출시해 2030 세대를 열광하게 했다. '두꺼비 소주'로 불리며 출시 13개월 만에 13억 병이 팔렸다. 캐릭터인 두꺼비도 함께 주목 받았다. 발포주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 참이슬의 디자인 등이 굿즈의 좋은...
소주 언급 1위는 '참이슬'…호감도는 '처음처럼' 2020-08-11 10:37:13
브랜드는 참이슬·처음처럼·진로이즈백·좋은데이였으며, 분석 기간은 최근 3개월(5월8일~8월9일)이다.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는 해당 브랜드 일부가 타 문구와 중복, 검색되기 때문에 키워드에 '소주'를 포함한 데이터로 조사했다고 설명했다. 조사 결과 가장 많은 정보량을 기록한 브랜드는 '참이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