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공차코리아, 글로벌 본사 인수 2016-04-17 18:20:15
] ▶마켓인사이트 4월17일 오후 4시50분차음료 전문 프랜차이즈업체인 공차코리아가 공차 글로벌 본사인 대만 로열티타이완(rtt)을 인수한다. 2012년 미국 본사를 사들인 스무디킹코리아에 이어 한국지사가 글로벌 식음료 프랜차이즈 본사를 사들이는 두 번째 사례가 될 전망이다.17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공차코리아는 최근...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하늘보리, 100% 우리 땅에서 자란 곡물로 만든 건강음료 2015-10-15 07:01:44
료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여름철에는 열을 내려주는 보리의 성질로, 심심한 맛의 생수를 대신할 갈증해소 음료로도 인기가 높다.하늘보리 역대 광고 모델은 모두 쟁쟁한 인물이다. 2007년 현빈, 2008년 이승기, 2010년 공유 등이다. 올해는 ‘꽃보다 청춘’ ‘집밥 백선생’ 등의 예능으로 주목받고...
웰빙 보리차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9년 연속 1위 2015-08-20 09:31:00
9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차음료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제도다. 하늘보리는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보리로만 만든 웰빙 보리차로, 열을 내려주는...
우리 아이 돌잔치는 패밀리 레스토랑 `스푼더마켓`! 2015-03-19 14:27:19
먹거리를 담은 샐러드바가 특징이다. 스푼더마켓의 샐러드바는 시즌별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또 무제한 생맥주 서비스와 함께, 식사 후 최고급 원두를 담은 커피와 다양한 차음료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푼더마켓(www.spoonthemarket.co.kr)은 최근 전주점,...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늘보리, 우리 곡물만을 사용한 보리차 음료 2015-02-03 10:47:08
무칼로리를 강조한 마케팅으로 웰빙 식음료 트렌드를 이끌어 왔으며, 특히 여름철에는 여성 미용은 물론, 심심한 맛의 생수를 대신할 갈증해소 음료로도 인기가 높다. 특별한 기능성을 대신 차음료 본연의 갈증해소 역할을 강조한 하늘보리는 반짝 인기를 얻었다 사라지는 다른 차음료들과는 달리 15년 동안 꾸준히 인기를...
茶음료 인기 1위는?··옥수수차, 헛개차·마테차 약진 2015-01-14 08:41:41
옥수수차가 국내에서 시판되는 차음료 중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해 1∼3분기 차음료 시장 현황을 조사한 결과, 옥수수차 소비 비중이 전체 차 음료의 23.9%(484억원)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과거 녹차 중심이던 차음료 시장이 2006년 `V라인 얼굴`을 내세운...
편의점 판매량 1위, 조연의 반란?…음료제치고 `컵얼음` 1위, 왜? 2014-12-11 18:07:47
음료 제품들을 제치고 주연이 됐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어 PB 대용량 생수 ‘함박웃음 맑은샘물 2ℓ’가 2위, 소주 참이슬(360㎖)이 3위를 기록했다. 2011년까지 부동의 1위였던 바나나맛 우유는 작년(3위)보다 순위가 한 단계 더 떨어졌다고 알려졌다. 이렇게 편의점 컵얼음의 판매가 높아진 이유는 최근 소비자들...
식품업체, 모델 효과 '톡톡'…'별그대' 전지현 '애교' 혜리 '장보리' 오연서 2014-12-11 11:28:25
7월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10% 이상 증가했다. 차음료 시장이 정체를 보이고, 하늘보리가 전체 보리차 시장에서 8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 같은 매출 증가율은 이례적인 일이다.웅진식품 관계자는 "2014년 진행된 광고덕에 젊고 통통 튀는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후강퉁 시대] '중국의 농심'…브랜드 가치만 15억 달러 2014-10-24 07:00:53
중국 내수 소비주로 주목받고 있다. 중국 라면 및 차음료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다. 라면과 차음료 시장의 점유율은 각각 56%와 48%에 달한다. 브랜드 가치만 15억달러로 평가받고 있다.중국의 라면 소비 증가로 캉스푸홀딩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외형을 키워왔다. 최근 6년간 매출과 당기순이익 평균 성장률은 각각 23%,...
웅진식품, `자연은`·`하늘보리`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14-10-08 09:53:05
과채주스 ‘자연은’이 10년 연속, 차음료 하늘보리가 7년 연속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브랜드 자문위원의 심사과정을 거쳐 올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입니다. ‘자연은’은 생육일수 마케팅으로 알려진 토종 과채주스...